비욘드포스트

2024.04.20(토)
만트럭버스코리아(만트럭)는 임직원 및 전국 서비스센터, 판매 대리점 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세일즈 & CSM 킥 오프 미팅 2024’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은  ‘세일즈 & CSM 킥 오프 미팅 2024’에 참석한 만트럭 임직원 및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 = 만트럭 제공)
만트럭버스코리아(만트럭)는 임직원 및 전국 서비스센터, 판매 대리점 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세일즈 & CSM 킥 오프 미팅 2024’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은 ‘세일즈 & CSM 킥 오프 미팅 2024’에 참석한 만트럭 임직원 및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 = 만트럭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만트럭버스코리아(만트럭)는 임직원 및 전국 서비스센터, 판매 대리점 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세일즈 & CSM 킥 오프 미팅 2024’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이와 함께 ‘We deliver together’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발표하며, 2024년 고객만족도를 더욱 높은 수준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모든 사업 영역이 함께 노력할 것을 강조했다.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양일간 대전 유성 호텔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는 토마스 헤머리히 만트럭 사장을 포함한 만트럭 임직원 및 서비스센터 대표, 판매 대리점 직원 약 1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만트럭은 ‘세일즈 & CSM 킥 오프 미팅 2024’가 고객 서비스를 담당하는 CSM 부서와 세일즈 부서의 담당자들을 중심으로 2023년 성과를 조망하고 2024년 판매증진 및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주요전략을 발표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참여 임직원을 격려하고 의견을 듣는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고 설명했다.

만트럭은 2024년 프리미엄 라인업 확대를 통한 상품성 강화, 제주 센터 확장이전 및 서비스센터 추가 설립을 위한 적극적 논의, 지속적인 아우스빌둥 프로그램 운영과 다양한 교육 지원으로 1000대 이상의 판매 목표와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행사에서 만트럭은 고객 서비스의 양적, 질적 성장을 위한 맞춤형 교육과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했다고 밝혔다.

또 지난해 우수 영업인과 판매 대리점을 비롯해, 고객 서비스 관리 우수 센터를 선정하는 시상식도 함께 진행했다고 덧붙였다.

△최우수 판매왕 △덤프 판매왕 △트랙터 판매왕 △카고 판매왕 △전년 대비 가장 성장한 영업인 등 우수 영업인 5명과 △덤프 판매 우수 대리점 △트랙터 판매 우수 대리점 △카고 판매 우수 대리점 △전년 대비 가장 성장한 대리점 등 우수 판매 대리점 4곳 △아우스빌둥 베스트 트레이니 2명 △2023 보증 클레임 우수센터 2곳 △딜러 스코어 카드 우수 센터 2곳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만트럭버스코리아 세일즈 총괄 에블린 카셀 부사장은 ”2023년 어려운 시장 상황에도 불구하고 만트럭의 제품과 서비스를 향한 고객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만트럭은 매우 성공적인 한 해를 보냈으며, 이를 위해 힘써준 모든 임직원과 비즈니스 파트너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2024년 ‘We deliver together’라는 공통된 목표를 갖고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본사 차원에서 고객과 비즈니스 파트너에게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hnr56@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