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5(일)
빵빵이 간편식 5종 [세븐일레븐 제공]
빵빵이 간편식 5종 [세븐일레븐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세븐일레븐이 요즘 대세 캐릭터 ‘빵빵이’와 ‘옥지’의 모습을 담은 '김밥', '삼각김밥' 등 다양한 간편식 5종을 출시한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28일 ‘빵빵이땡초김밥’과 빵빵이땡초유부말이’ 2종을 먼저 선보인 뒤 내달 순차적으로 ‘옥지의 치즈김밥’과 ‘빵빵이삼각김밥'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빵빵이땡초김밥과 빵빵이땡초유부말이는 땡초의 알싸한 매운맛과 불고기의 달달함이 조화를 이루는 반전 있는 맛이 특징이다.

땡초소스에 청양고추를 잘게 썰어 넣어 알싸하고 화끈한 매운맛이 느껴지는 볶음밥에 달달한 간장양념의 불고기를 듬뿍 넣어 입안 가득 느껴지는 맵단의 조화가 돋보인다. 기호에 따라 김밥이나 유부말이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매운맛이 연상되는 빵빵이의 익살스러운 모습을 담은 패키지는 빵빵이의 일상 이주용 작가가 직접 패키지 디자인 작업에 참여해 콘텐트의 오리지널리티를 살려 더욱 실감나게 표현했다.

내달 5일과 12일에는 ‘옥지의 치즈김밥’과 ‘빵빵이삼각김밥’ 2종도 출시한다.

옥지의 치즈김밥은 옥지를 연상시키는 노란치즈와 계란지단채로 햄과 단무지, 당근채, 맛살 등 각종 재료를 감싸 고소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으며, 그 사이로 느껴지는 매콤한 할라피뇨 체다치즈소스가 느끼함을 잡아준다. 치즈가 생각나는 노란옷을 입은 옥지의 모습을 담은 패키지를 보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빵빵이삼각김밥’ 시리즈는 두 가지 맛을 세트로 구성한 상품으로 오는 5일에는 ‘빵빵이삼각김밥 불닭콘치즈&치킨마요’를 12일에는 ‘빵빵이삼각김밥 우삼겹마라&참치마요’가 출시를 앞두고 있다.

ahae@beyone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