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15(월)
제주항공, 수하물 할인 프로모션 ‘스포츠 페스티벌’ 진행
[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제주항공은 각종 스포츠/골프 장비 및 자전거 위탁 수하물 요금을 할인하는 ‘제주항공 스포츠 페스티벌(제·스·페)’을 다음달 17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해당 프로모션 기간 ‘스포츠/골프 멤버십’, ‘자전거 캐링백 서비스’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연회비 또는 이용 요금을 각각 1만 원씩 할인해 준다.

‘스포츠 멤버십’은 스쿠버다이빙, 스키/스노보드, 서핑보드 등 스포츠용품을 20kg까지, ‘골프 멤버십’은 골프 캐디백, 보스턴백과 같은 골프용품을 25kg까지 1년간 추가 수하물 요금 없이 운송해주는 서비스다.

‘자전거 캐링백 서비스’는 자신의 자전거를 가지고 항공여행을 떠나고 싶어하는 승객을 대상으로 항공 운송용 자전거 캐링백을 제공해 목적지까지 자전거를 운송해주는 서비스다.

현재 김포-제주 노선을 대상으로 운영중이며, 오는 3월말부터는 국내선 전 노선으로 확대될 정이다.

제주항공은 ‘제·스·페’ 기간 구매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제주항공 공식 SNS를 통해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고프로’를 증정한다.

또 우리카드를 이용해 ‘스포츠/골프 멤버십’을 구매할 경우 1만 원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밖에 골프 멤버십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전 세계 1200여 곳의 골프장을 최대 4인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변화하는 여행 트렌드에 맞춰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기획해 제공하고 있다”며 “고객 한 명 한 명의 행복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hnr56@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