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15(월)

진로·교육 분야 솔루션 공동 연구…멘토 역량 강화 프로그램 도입 예정

(주)오디바이스 이병희 대표(우)와 서울대학교 한국인적자원연구센터 오현석 센터장
(주)오디바이스 이병희 대표(우)와 서울대학교 한국인적자원연구센터 오현석 센터장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1:1 진로·진학 멘토링 플랫폼 오디바이스가 서울대 한국인적자원연구센터와 업무 협약을 맺고 진로·교육 분야 솔루션 개발을 위한 협력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서울대 한국인적자원연구센터는 교수 학습법, 교육 멘토링, 교육 정책 등 교육 전분야에 걸쳐 연구를 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교육 전문 연구 기관이다.

오디바이스와 서울대 한국인적자원연구센터는 업무 협약을 맺고, 진로 및 교육 분야 프로그램 연구와 함께 오디바이스 멘토 교육 고도화를 진행한다. 대학생 멘토를 대상으로 상담 기초, 학습 지도 방식 등 분기별 역량 강화 교육도 실시할 예정이다.

이병희 오디바이스 대표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더욱 차별화된 진로 및 교육 분야 솔루션 개발을 위한 연구가 속도를 낼 것”이라며 “오디바이스는 진로·진학 분야에서 학생, 학부모, 학교 모두 만족하는 최고의 테크 기반 솔루션을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오현석 서울대학교 한국인적자원연구센터장은 “오디바이스의 기술과 한국인적자원연구센터의 축적된 교육 노하우가 만나 학생들의 성장과 잠재력 발현을 돕는 진로 및 교육 분야 솔루션을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