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21(화)
롯데마트 서초점에 위치한 빅세일존에서 행사 상품을 보고있는 모델 [롯데마트 제공]
롯데마트 서초점에 위치한 빅세일존에서 행사 상품을 보고있는 모델 [롯데마트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롯데마트가 오프라인 멤버십 서비스를 강화하고 제휴 혜택을 늘린다.

롯데마트는 엘포인트(L.POINT) 회원 대상 롯데마트GO 앱 전용 오프라인 멤버십 서비스인 ‘스노우플랜’을 개편을 기념해 이용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리뉴얼 오픈한 롯데마트GO 앱의 다양한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롯데마트GO 앱 방문 이벤트부터 스노우플랜 캐릭터 '눈뭉찌'를 형상화한 굿즈 증정 이벤트와 오프라인 매장 행사 상품 구매 시 포인트 증정 등으로 구성했다.

롯데마트는 해당 이벤트를 통해 오프라인에서만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매장을 방문하는 충성 고객층을 추가 확보할 계획이다.

먼저, 29일부터 내달 13일까지 롯데마트 GO앱 회원 대상으로 행사 상품 구매 시 포인트를 증정하는 ‘스노우플랜 Festa’를 진행한다.

점포 내 위치한 ‘BIG세일존’에서 행사 상품을 롯데마트GO 앱을 통해 3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스노우플랜 2000 포인트를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또한, 스노우플랜의 메인 캐릭터인 눈뭉찌 굿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29일부터 7만원 이상 상품을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눈뭉찌 무드등’을 증정하고, 내달 7일(목)부터는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눈뭉찌 인형’을 증정한다.

해당 증정 이벤트는 롯데마트GO 앱을 통해 결제한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진행되며, 굿즈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이외에도 29일부터 내달 13일까지 ‘롯데마트GO 앱에 숨어있는 눈뭉찌를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롯데마트GO 앱을 이용하는 전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앱 주요 화면에 출몰하는 눈뭉찌 팝업을 클릭 시 1마리당 7포인트를 즉시 지급한다. 눈뭉찌 팝업은 하루 최대 7개까지 찾을 수 있다.

더불어 ‘눈뭉찌를 잡아라’ 이벤트를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777명에게 스노우플랜을 적립해주고, 그 중 77명에게는 3만 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ahae@beyone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