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15(월)
삼각김밥데이 [세븐일레븐 제공]
삼각김밥데이 [세븐일레븐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세븐일레븐이 내달 3일부터 5일까지 ‘삼각김밥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편의점 대표 상품인 삼각김밥은 1020 학생들의 편의점 최애 간식으로 신학기가 시작되는 매년 3월을 기점으로 매출이 큰폭으로 상승한다.

지난해 3월 세븐일레븐 삼각김밥 매출 역시 신학기와 삼각김밥데이 행사 효과로 인해 전월 동기간 대비 30%가량 상승했으며, 전년대비 매출은 엔데믹 효과로 인해 무려 70%나 신장했다.

최근 편의점에 다양한 먹거리 신상품들이 출시되고 있지만 저렴한 가격에 한끼를 해결할 수 있는 삼각김밥은 여전히 10대를 포함한 젊은 고객층을 중심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이다.

이에 세븐일레븐은 내달 3일부터 5일까지 ‘참치마요네즈삼각’ 등 베스트 삼각김밥 5종과 ‘더커진참치마요삼각’ 등 더커진 삼각김밥 6종(총 11종)의 삼각김밥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탐스제로355ml(사과키위, 파인애플, 패션후르츠)’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 내달 5일 하루 동안 삼각김밥 최고 인기상품인 ‘참치마요네즈삼각’에 대해 1+1 행사를 진행한다.

내달 1일부터 10일까지는 ‘골든벨을 울려라!’ 세븐앱 스템프 행사도 실시한다.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는 삼각김밥을 10개 이상 구매하고 세븐앱에서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 가운데 50명을 추첨하여 ‘더커진참치마요’ 쿠폰 40매를 증정한다.

ahae@beyone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