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7(화)

이든, JTBC ‘닥터슬럼프’ OST ‘사랑한다는 말은’ 참여…우주소녀 다영과 환상의 하모니

승인 2024-03-04 09:39:49

이든, JTBC ‘닥터슬럼프’ OST ‘사랑한다는 말은’ 참여…우주소녀 다영과 환상의 하모니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신예 싱어송라이터 이든(EDEN)이 환상의 하모니를 선보였다.

이든은 지난 2일 JTBC 토일드라마 ‘닥터슬럼프’ OST에 우주소녀 다영과 함께 참여,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사랑한다는 말은’을 발매하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배우 박신혜와 박형식의 힐링 로맨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닥터슬럼프’는 백억 대 소송과 번아웃, 각자의 이유로 인생 최대 슬럼프에 빠진 의사들의 ‘망한 인생’ 심폐 소생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다.

이든이 데뷔 후 처음으로 참여한 OST ‘사랑한다는 말은’은 이든과 우주소녀 다영의 매력적인 보컬 합이 돋보이는 업템포 듀엣 발라드곡으로, 어쿠스틱 기타와 글로켄슈필 등의 악기 편성과 편곡이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이든은 풋풋한 감성으로 극 중 주인공들의 서사가 담긴 가사를 감미롭게 표현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이든 특유의 섬세한 감정표현과 우주소녀 다영의 청아한 보컬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하모니를 보여줬다.

지난 2월 1일, 데뷔 싱글 ‘Eternal’을 선보이며 10대답지 않은 짙은 감성을 보여준 이든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차세대 뮤지션으로서의 면모를 뽐내는 동시에 높은 음악적 완성도를 자랑한 바 있다.

한편, 이든은 지난 2일 JTBC ‘닥터슬럼프’를 통해 데뷔 첫 OST ‘사랑한다는 말은’을 선보였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