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5(일)

국세청, 제58회 납세자의 날 맞아 모범납세자 1,060명 선정 및 포상

서울 장수 막걸리를 생산하는 서울탁주 성동연합제조장 정헌치 대표가 모범납세자로 선정됐다 (오른쪽에서 두 번째)
서울 장수 막걸리를 생산하는 서울탁주 성동연합제조장 정헌치 대표가 모범납세자로 선정됐다 (오른쪽에서 두 번째)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서울탁주 성동연합제조장 정헌치 대표가 모범납세자로 선정돼 국세청장 표창장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4일 국세청은 제58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서울 성동세무소에서 ‘납세자의 날 기념식’을 개최하고, 성실납세와 세정협조를 통해 국가재정에 기여한 모범납세자 1,060명을 선정해 포상했다.

이날 기념식에 참여한 정 대표는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납세의무를 성실히 이행해 국가재정에 이바지하고, 선진납세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세청장 표창을 수상했다. 이에 따라 정 대표는 3년간 세무조사 유예, 정기조사 시기 선택 등의 세정 우대와 철도운임 최대 30% 할인, 공항 출입국 우대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정 대표는 “국세청장 표창장을 통해 그동안 성실하게 세금을 납부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한 결과를 인정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납세의무에 최선을 다하며, 우리사회에 기여하는 데 헌신할 것”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