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9(월)

닥터레이, 포독마이라이프에 1천만원 상당 바나퀸 소프트젤 50개 마그네타 100개 기부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유기견 보호·구조 단체에 영양제 기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대표 정설령)의 프리미엄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Dr.Ray)가 지난 26일 안산의 유기견 보호, 구조 단체인 ‘포독마이라이프’에 영양제 150개 (1000만원상당)를 전달하였다고 28일 밝혔다.

닥터레이(Dr.Ray)는 힘든 환경에서 생활해 온 아이들에게 다방면으로 도움을 주고 싶다는 의견에 따라 13 가지 항산화 영양소의 시너지 효과가 있으며, 스트레스 완화, 심장 건강, 신장/요로, 면역력 강화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마그네타’ 100개, 관절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을 위해 10가지 성분으로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바나퀸 소프트젤’ 50개를 기부했다.

이 날은 추가적으로 물품 전달과 함께 직원들이 동행하여 청소, 산책, 놀이 봉사를 함께 진행하며 뜻 깊은 시간을 함께 하였다. 무분별한 기부가 아닌 진정성을 가지고 아이들을 잘 관리하는 단체를 통한 기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닥터레이(Dr.Ray) 관계자는 “행사 모금용 바자회 물품이나 기부금 증정이 아닌 어려움에 있는 동물들의 실질적인 건강 회복을 위한 기부 활동에 집중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먹거리를 통해 반려동물이 오래도록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하는데 목표를 두고 설립되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