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9(월)

하이 퍼포먼스 제품부터 글로벌 라인까지 데상트의 모든 콘텐츠를 담은 혁신 매장

데상트,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데상트 서울’ 오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가 지난 29일 강남에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DESCENTE SEOUL’(이하 데상트 서울)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데상트 서울은 ‘Layers of Technology’ 콘셉트를 가진 브랜드의 모든 콘텐츠를 담아낸 혁신적인 매장이다. 데상트의 스포츠 철학과 시간, 기술의 축적을 반영한 공간이자 상상력과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R&D 기술력을 담은 하이 퍼포먼스 제품부터 다양한 스포츠 상품 군을 고객 니즈에 맞게 선보이며,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답게 얼터레인(ALLTERRAIN)’과 같은 글로벌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1층 ‘TECH GALLERY’는 데상트의 기술력과 스포츠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는 고객 소통 공간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현재 데상트만의 러닝 퍼포먼스 기술력과 개발 스토리를 디테일하게 담아낸 공간으로 최상급 레이싱화 델타프로 EXP와 러닝 의류 중심으로 전시되어 있다. 2층에는 글로벌 라인인 터레인과 하이테크 퍼포먼스 스포츠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3층에는 우먼스 제품과 라이프스타일인 무브웨어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데상트 브랜드 관계자는 “데상트의 가장 큰 비전이자 강점은 스포츠를 하는 사람들의 원동력이 되기 위하여 제품에 장인 정신의 기술력과 철학을 담는다는 것이다. 데상트는 플래그십 스토어를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실험의 장으로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고 밝혔다.

한편 4월 10일까지 포토 부스 운영과 방문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며, 구매 고객 대상 한정판 사은품을 만나볼 수 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