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2(목)

취약 계층의 일자리 창출 응원 …‘릴레이 제품 기부’ 진행

 ㈜엔라이즈 김승훈 대표(왼쪽)와 밀알나눔재단 기빙플러스본부 김인종 본부장(오른쪽)이 기념 촬영하는 모습.
㈜엔라이즈 김승훈 대표(왼쪽)와 밀알나눔재단 기빙플러스본부 김인종 본부장(오른쪽)이 기념 촬영하는 모습.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엔라이즈(이하 엔라이즈)가 밀알나눔재단에 4억 7천만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했다고 9일 밝혔다.

엔라이즈는 밀알나눔재단에 건강한 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총 49개의 품목을 선별해 전달했다. 대표적으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식물성 펙틴을 사용한 어린이 비타민 젤리 ‘네추럴라이즈 꾸미 2종’과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칼슘 마그네슘 아연 앤 비타민D’, 눈 건강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마린 식물성 조류 오메가3’ 제품을 기부했다.

엔라이즈가 기부한 건강기능식품은 밀알나눔재단에서 운영중인 전국 24개의 기빙플러스 매장에서 판매되며 수익금은 장애인, 이주여성 등 고용 취약계층의 일자리 창출과 자립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밀알나눔재단 기빙플러스는 기업으로부터 상품을 기부 받아 판매하고 수익금 전액을 장애인 일자리 창출과 취약 계층을 위해 사용하는 국내 최초 기업사회공헌(CSR) 전문 나눔스토어다.

엔라이즈 김승훈 대표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하나되는 기빙플러스 사업에 엔라이즈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장애인을 포함한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과 함께 기빙플러스에서 제품을 구매하시는 고객들의 건강관리에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엔라이즈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고객분들 뿐만 아니라 우리 사회 다양한 계층의 건강한 생활을 돕기 위한 제품 기부 및 나눔 활동을 지속해서 실천해오고 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