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2(목)

란,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 ‘다시는 이런 사랑 안 할래요’ 13일 발매…짙은 이별 감성

승인 2024-04-11 07:28:35

란,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 ‘다시는 이런 사랑 안 할래요’ 13일 발매…짙은 이별 감성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가수 란(RAN)이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 주자로 참여한다.

란이 참여한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 ‘다시는 이런 사랑 안 할래요’가 오는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다시는 이런 사랑 안 할래요’는 슬픈 이별의 순간, 무너지는 마음과 복잡한 심정을 표현한 노래로, 란의 차분하면서도 절제된 감정선과 조화를 이뤄 짙은 이별 감성을 선사한다.

‘이제 다신 볼 수 없는 그대죠/그런 그대 때문에 또 울어요/그댈 사랑했던 기억도 다 잊을래요/두 번 다시는 이런 사랑 안 할래요’처럼 애졀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OST 히트곡을 다수 탄생시킨 필승불패W, 장석원, 김혜지가 다시 한번 합세했다.

란은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과 탁월한 가창력으로 곡의 아련한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원조 발라더’의 저력을 입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 2006년 ‘The Second Story(더 세컨드 스토리)’로 정식 데뷔한 란은 ‘세상의 오직 단 한 사람’, ‘그대 하나만’, ‘떠나간다’, ‘One Step(원 스텝)’, ‘너를 사랑했던 너를 좋아했던’, ‘너는 잘 지내 보여’ 등 여러 앨범을 비롯해 각종 드라마와 웹툰 가창자로 참여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은 해저 왕국의 오만한 왕자인 전복이 인류 멸망을 반대하는 여왕 마고를 이기기 위해, 고대 무기를 움직일 수 있는 바다의 신부를 찾으러 인간들이 있는 육지로 떠밀려 가다가 생기는 에피소드를 감각적인 그림과 글로 표현해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란이 참여한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 ‘다시는 이런 사랑 안 할래요’는 오는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