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29(수)

자동 상체 리클라이닝 기능 탑재해 안마베드 착와 및 기립 편의성 극대화
CES 2024 디지털 헬스 부문 ‘혁신상’ 수상 … 차별화된 안마기기 우수성 인정 받아

코웨이 ‘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베드·척추베드’
코웨이 ‘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베드·척추베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강력한 안마에 리클라이닝 기능을 탑재해 한 단계 더 진화한 침상형 안마기기 ‘코웨이 비렉스(BEREX) 리클라이닝 안마베드·척추베드’를 국내 최초로 1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웨이 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베드·척추베드는 일반 침상형 안마기기 중 국내 최초로 상체 리클라이닝 기능을 탑재해 편의성을 강화한 신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작년 11월 ‘CES 2024’ 디지털 헬스 부문에서 혁신상을 수상하며 차별화된 안마기기로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베드·척추베드는 눕혀주고 일으켜주는 자동 리클라이닝 기능이 새롭게 탑재돼 시작부터 끝까지 편안한 안마 경험을 제공한다. 기기 실행 시 사용자가 편안하게 기대어 앉을 수 있도록 상체 등패드가 자동으로 세워지고, 착석 후에는 등패드가 평평하게 눕혀지며 안마가 시작된다. 안마 종료 후에도 등패드가 자동으로 기립해 노약자나 거동이 불편한 사용자도 안전하게 일어날 수 있다. 상체 등패드는 최대 70도까지 세워지며 원하는 각도로 조절하고 고정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사용자 체형과 몸 컨디션에 보다 최적화된 맞춤형 안마를 지원한다. 척추 길이 및 굴곡을 자동으로 측정해 신체에 딱 맞는 밀착 마사지를 제공하며, 안마 강도와 속도는 각각 12단계 및 3단계로 세밀하게 조절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목, 등, 허리, 엉덩이 등 각 부위별 강도를 개별적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목부터 엉덩이까지의 부위 집중 케어 구간을 세분화하여 집중적으로 케어 받고 싶은 구간을 설정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코웨이는 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베드·척추베드 출시를 기념해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베드·척추베드는 코웨이 홈페이지, 코웨이닷컴 앱 또는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를 통해 주문 접수 가능하다.

코웨이 관계자는 “침상형 안마기기 사용 시 기기에 눕거나 일어날 때 어려움이 있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일반 침상형 안마기기 중 국내 최초로 상체 리클라이닝 기능이 탑재된 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베드·척추베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출시 프로모션을 통해 강력한 안마에 편리하고 안전한 리클라이닝 기능까지 갖춘 신제품을 보다 좋은 혜택에 만나보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