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30(화)
넷마블은 모바일 RPG ‘페이트 그랜드 오더’에서 ‘남명궁장 팔견전’ 이벤트를 다음 달 7일까지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 = 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모바일 RPG ‘페이트 그랜드 오더’에서 ‘남명궁장 팔견전’ 이벤트를 다음 달 7일까지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 = 넷마블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RPG ‘페이트 그랜드 오더’에서 ‘남명궁장 팔견전’ 이벤트를 다음 달 7일까지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남명궁장 팔견전’은 누군가의 포격으로 큰 피해를 입은 칼데아가, 추가 공격을 막기 위해 발사 지점으로 가서 ‘팔견사’들의 힘을 빌려 습격자를 격퇴하는 스토리의 이벤트다.

이용자는 이벤트 메인 퀘스트를 진행하면 ‘견사’를 선택해 원정에 보낼 수 있고, 파견한 견사는 일정 시간 후 아이템이나 견사 포인트를 가지고 돌아온다.

일정 수준 견사 포인트를 모으면 이벤트 메인 퀘스트를 오픈할 수 있다.

메인 퀘스트를 완료하면 프리 퀘스트가 개방되고, 이를 완료하면 다양한 보상과 아이템 등을 얻는다.

또 서번트 ‘4성 헤센·로보(신주쿠의 어벤저)’, ‘3성 오카다 이조’의 강화 퀘스트가 추가되며, ‘3성 오카타 이조’의 영의 개방권을 획득할 수 있는 퀘스트가 추가됐다.

넷마블은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5성 쿄쿠테이 바킨’, ‘5성 미나모토노 타메토모’, ‘5성 카츠시카 호쿠사이’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소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페이스북 페이지, 공식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hnr56@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