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5(일)
현대건설은 대구광역시 수성구 황금동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황금역리저브’를 다음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사진은 ‘힐스테이트 황금역리저브’의 투시도. (사진 = 현대건설 제공)
현대건설은 대구광역시 수성구 황금동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황금역리저브’를 다음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사진은 ‘힐스테이트 황금역리저브’의 투시도. (사진 = 현대건설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장희 기자] 현대건설은 대구광역시 수성구 황금동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황금역리저브’를 다음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대구 수성구 황금동 일원 2개 블록에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황금역리저브’는 지하 4층~지상 최고 40층, 5개동으로 조성된다.

상품 구성으로는 전용면적 82·83㎡(구 34·35평형) 337가구와 주거형 오피스텔 전용면적 84·89㎡ 74실로 구성했다.

‘힐스테이트 황금역리저브’는 대구 내에서 선호도가 높은 수성구에 위치해 우수한 교육환경도 온전히 누릴 수 있다.

‘힐스테이트 황금역리저브’는 대구 도시철도3호선 황금역이 도보권에 위치하고 있는 역세권 단지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하며 자차 이용시에도 수성구를 남북으로 가로지르는 동대구로와 청수로를 통해 대구 어디로든 이동하기 쉽다.

‘힐스테이트 황금역리저브’는 경신고와 경북고, 대륜고, 정화여고, 대구과학고 등 고등학교들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고, 단지 인근에 위치한 황금초·중학교를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며 대구 최대 학원가인 수성구 만촌-범어 학원가도 근거리에 위치한다.

또 단지 건너편에는 홈플러스 대구 수성점이 있으며, 인근에 황금시장, 들안길 먹거리 타운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자리잡고 있다.

현대건설 분양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황금역리저브는 대구에서도 대표적인 부촌인 황금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생활인프라는 물론 명품 교육환경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단지로 다양한 개발호재까지 더해져 향후 높은 미래가치가 기대된다”며 “여기에 편리한 교통환경과 더불어 도심 속 에코라이프까지 도보권에서 누릴 수 있는 만큼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힐스테이트 황금역리저브’ 견본주택은 대구광역시 수성구 황금동 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다.

jhyk777@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