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4(토)

UCL, UWCL 공식 로고가 새겨진 한정판 캔(500ml) 출시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직관 런던 VIP 투어 패키지의 일생일대 혜택 선사

하이네켄, 축구 찐팬을 위한 대규모 프로모션 전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축구를 사랑하는 모든 찐팬들을 위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23일 밝혔다.

하이네켄은 “모든 찐팬들을 위하여, Cheers! (Cheers to the real hardcore fans)"라는 슬로건 아래 축구 하드코어팬의 고정관념을 깨고 축구를 진심으로 즐기는 사람을 찐팬으로 정의하며, 그들을 포용하고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2024 풋볼 캠페인(2024 Football Campaign)을 진행 중이다.

2024 풋볼 캠페인(2024 Football Campaign) 일환으로 하이네켄은 UEFA® 챔피언스리그(UCL)와 여자 챔피언스리그(UWCL)의 공식 로고가 새겨진 한정판 오리지널 캔(500ml)을 출시하고 축구팬들이 더욱 풍성하게 하이네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전국 편의점, 대형마트, 창고형 매장 등에서 하이네켄 UEFA® 챔피언스리그 한정판 캔(500ml)이나 5L 케그, 하이네켄 오리지널 캔 번들팩(330ml 12팩, 500ml 8팩)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직접 관람할 수 있는 런던 프리미엄 패키지를 선물한다. 패키지에는 결승전 관람 티켓과 함께 왕복항공권, 호텔뿐만 아니라, 당첨자들을 위한 웰컴 이벤트와 VIP 오프닝 파티 등 축구 찐팬이라면 누구나 꿈꿔왔을 일생일대의 혜택이 담겨있다.

당첨자는 5월 7일에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오는 5월 31일까지 UEFA® 챔피언스리그(UCL) 결승전 SPOTV NOW 뷰잉 이벤트 초대권(30명), UEFA® 챔피언스리그(UCL) 한정판 굿즈(3,500명) 등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UEFA® 챔피언스리그 한정판 오리지널 캔(500ml)을 구매하고 영수증을 이벤트 사이트에 첨부하거나 하이네켄 케그(5L)와 창고형 매장 전용 하이네켄 오리지널 캔 번들팩(330ml 12팩, 500ml 8팩)에 포함된 이벤트 응모권에 적힌 번호를 이벤트 사이트에 입력하면 된다.

하이네켄은 축구 찐팬들의 열정을 더욱 끌어 올릴 수 있는 오프채널 행사도 마련했다. 오는 5월 12일까지 전국 300여 개 업장에서 하이네켄 제품 구매 시 SPOTV NOW 1개월 이용권 및 UEFA 챔피언스리그(UCL) 한정판 굿즈 등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네켄코리아 마케팅 디렉터 박지원 전무는 "이번 프로모션은 하이네켄이 UEFA® 챔피언스 리그(UCL) 여자 챔피언스 리그(UWCL) 공식 스폰서로도 활약하며 축구와의 강력한 연계를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자 기획했다" "하이네켄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계속해서 펼쳐 나갈 계획이다"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