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6(월)
넥슨, ‘히트2’ EPISODE 4. 어검의 노래 업데이트
[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넥슨은 자회사 넥슨게임즈가 개발한 ‘히트2’에 신규 클래스 ‘어검’을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마법을 활용해 검을 다루는 ‘어검’은 기존 클래스와는 색다른 전투 스타일을 선보이는 ‘히트2’의 오리지널 클래스다.

이용자는 ‘기검’ 게이지를 채울 시 공중에 검을 띄워 광범위 공격을 펼칠 수 있고, 고유 스킬 ‘바밍소드’, ‘스크류 히트’ 등을 사용해 상대의 보호막을 파괴하거나 움직임을 제한할 수 있다.

또 ‘클래스 변경’ 기능을 지원해 현재 보유 중인 클래스 중 하나를 ‘어검’으로 변경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넥슨은 ‘몬베라’ 지역 내 하위 구역 ‘라인반트 추락지’도 새롭게 추가했다고 밝혔다.

하늘에 떠있던 라인반트 조각이 떨어지며 거대한 용암지대가 된 땅으로, 화염으로 뒤덮인 보스 몬스터 ‘케르베로’가 등장한다.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봉인된 신성의 벨트’ 등 높은 등급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새로운 성장 시스템 ‘무기 단련’가 업데이트됐다.
이용자는 원하는 클래스와 무기를 장착한 뒤 몬스터를 처치하면 무기 단련 레벨을 높일 수 있으며, 도달한 레벨에 따라 추가적인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 넥슨은 던전 ‘유폐의 회당’ 65레벨 지역, ‘황금 모래 해변’ 75레벨 지역을 추가해 상위 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콘텐츠를 확대하고, 길드 이름 변경 기능, 아이템 루팅 거리 옵션 추가 등 편의성 개선을 실시했다고 덧붙였다.

넥슨은 ‘어검’ 업데이트를 기념해 ‘어검술사의 비밀 지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다음 달 16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봉인된 고요한 고대 무기 선택 상자’를 지급하고, 주어진 퀘스트를 완료해 ‘기검의 구슬’을 얻으면 ‘어검 영웅 클래스 나나엘 소환권’ 등 각종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한편, ‘히트2’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7월까지의 업데이트 로드맵을 공개하고, 1인 전투 콘텐츠 ‘도전의 탑’, 신규 외형 등 다양한 콘텐츠를 예고했다.

hnr56@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