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5(일)

'유스, 비지니스, 라이프'를 테마로 3인3색 라이프스타일 소개

제공 - 지오지아(ZIOZIA)
제공 - 지오지아(ZIOZIA)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신성통상(대표 염태순) 남성복 브랜드 지오지아(ZIOZIA)가 24SS 시즌 캠페인 더포인트맨(the POINT MAN)을 테마로, 다양한 직업군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콘텐츠를 제작 공개했다. 지오지아 더포인트맨(the POINT MAN)은 동시대를 살아가는 남성들의 당당한 라이프 스타일을 시각적으로 표현, 다양한 콘텐츠로 소개할 예정이다.

24SS 광고비주얼 에서도 배우 박서준, 양세종을 통해 도시의 세련된 일상을 상반된 캐릭터 대비로 담아냈으며 이어, 플랜트 디자이너, 인플루언서, 대학생 등 다양한 직업군 남성들의 개성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인터뷰 형식으로 소개한다.

YOUTH, BUSINESS, LIFE 3가지 콘셉트의 인터뷰는 각기 다른 분야에 몰입하고 있는 3인의 특별한 일상을 통해 어떠한 공간에서도 돋보이며 자신감 넘치는 순간을 지오지아의 시즌 메시지를 통해 유연하게 담아냈다.

관계자는 “3인의 더포인트맨을 통해 캐주얼, 모던 클래식, 스포티무드 등 지오지아가 제안하는 다양한 시즌 스타일링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각자의 포인트에 대한 진정성을 담은 인터뷰는 같은 시대를 살아가는 남성들이라면 충분히 공감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