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29(수)
빗썸나눔, 이마트24와 '비트코인 도시락' 출시
[비욘드포스트 박양지 기자] 빗썸이 ‘2024 희망 등대 프로젝트’를 시작한 가운데 그 첫 프로젝트로 이마트24와 함께 ‘사랑의 비트코인 기부 도시락’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사랑의 비트코인 기부 도시락 프로젝트는 소비자가 도시락 1개를 구매하면 빗썸이 동일한 제품의 도시락 1개를 취약계층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해당 도시락은 이마트24에서 5월 7일부터 31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사랑의 비트코인 기부 도시락은 희망 등대 프로젝트 참여에 감사함을 담아 최대 3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 교환 쿠폰을 함께 증정한다. 해당 쿠폰번호를 빗썸 앱에 입력하고 고객확인 완료 및 SMS 수신동의를 하면 1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받을 수 있으며, NH농협은행 계좌 미연결 이용자라면 추가로 2만 원 상당 비트코인까지 받을 수 있다. 단, 6월 12일까지 NH농협은행 계좌 미연결 시 추가 2만 원 분은 소멸된다. 해당 비트코인은 행사 시작 후 6월 4일까지 매주 화요일마다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해당 이벤트 참여자는 빗썸 5월 첫가입 이벤트 대상자에서 제외되며, 미성년자(만 19세 미만)는 쿠폰 등록 이벤트 참여가 불가하다.

비트코인 도시락은 이달 말까지 총 3만개 수량으로 판매가 진행된다. 가격은 5,900원이며, 오므라이스, 멘츠카츠, 미트볼, 감자튀김 등 알찬 메뉴로 구성돼 있다.

이번 도시락 기부를 준비한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사랑의 비트코인 기부 도시락은 가상자산에 대한 관심이 사회에 긍정적으로 환원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이번 2024 희망 등대 프로젝트 1탄으로 진행되는 도시락 기부를 시작으로 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pyj0928@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