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6.21(금)

누구나 빠르고 쉽게 즐길 수 있는 포니PICK 써랏! 데일리 메이크업 영상

이미지 출처 : SURRATT(써랏)
이미지 출처 : SURRATT(써랏)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써랏(SURRATT)이 국내 뷰티 유투브 구독자 1위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PONY)와 함께한 영상을 공개했다.

포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뷰티 유투버로 593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 3월 사전 마케팅의 일환으로 써랏의 국내 런칭 소식을 알리기도 하였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써랏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활용하여, 누구나 쉽고 빠르게 연출할 수있는 포니의 퀵&이지 데일리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았다.

높은 발색력과 가벼운 밀착력을 써랏의 강점으로 소개한 포니는 가루 날림 없는 하이 퀄리티 ‘아티스티크 아이섀도우’, 번짐 없이 그리기 쉬운 스머지프루프 ‘오토 그라피크 라이너’, 속눈썹 꼬찝힘 없는 C컬 아이 뷰러 ‘렐레비 래쉬 컬러’, 피부에 스며드는 수채화 블러셔 ‘아티스티크 블러쉬’, 촉촉한 틴티드 립밤 ‘립슬리크’를 사용하여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특히, 포니는 써랏의 렐레비 래시컬러를 베스트 아이템으로 추천하며 ‘이거 진짜 대박이에요! 전 이걸로 갈아탈 거예요!”라 말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포니가 언급한 ‘렐레비 래시 컬러’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하이테크 디자인의 아이 뷰러로 속눈썹 뿌리부터 끝까지 꼬집힘 없이 시원하게 컬링하는 써랏의 글로벌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

써랏 관계자는 “국내 뷰티 유투브 구독자 1위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의 영향력과 써랏의 하이퀄리티의 제품력이 시너지가 되어 높은 호응과 관심을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포니님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기획하여 재미있고 유익한 써랏 브랜드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