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6.21(금)

네이버서 2024 하계 올림픽 기념, 27일부터 내달 5일까지

한국P&G ‘한국P&G 파리올림픽 기획전 위크’ 실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월드와이드 올림픽 파트너사인 P&G가 다가오는 2024 하계 올림픽을 기념해 ‘한국P&G 파리올림픽 기획전 위크(WEEK)’를 내달 5일까지 네이버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P&G는 이번 올림픽을 앞두고 평범하고 위대한 일상을 응원한다는 의미를 담은 ‘모든 날들의 챔피언(Everyday Champions)’ 캠페인 슬로건을 새롭게 발표한 바 있다. 이번 기획전은 올림픽에 출전하는 선수들을 포함해 모든 날들의 챔피언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P&G 대표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일상을 책임지는 다양한 제품의 할인 혜택과 함께 풍성한 경품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네이버 쇼핑 채널에서 다우니, 페브리즈, 질레트, 오랄비, 헤드앤숄더, 팸퍼스 등 P&G의 인기 생활용품을 최대 55%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면도기 브랜드 질레트의 올림픽 기념 패키지 제품도 만나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행사 대상 제품 5만 원 이상 구매 시 경품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는 점에서 특별함을 더했다.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7명에게 이번 올림픽 개최지인 파리 등 원하는 여행지를 방문할 수 있는 500만 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국P&G 관계자는 “모두가 열광하는 글로벌 스포츠 축제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국가대표 선수들과 모든 날들의 챔피언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모두가 각자의 자리에서 값진 도전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지속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