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6.20(목)

초대형 슬롯머신, TWS(투어스)존, 유튜버 강유미 이벤트 등 다채로운 요소로 뜨거운 관심 'MZ 핫플' 등극

사진제공=메디힐
사진제공=메디힐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수원 스타필드에서 ‘메디힐, 피부 고민에 대한 답을 펼치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초대형 책을 모티브로 선보인 팝업스토어가 누적 방문객 2만여 명을 동원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27일 밝혔다.

메디힐의 이번 팝업스토어는 스타필드와 SSG와의 협업으로 ‘현대인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연구하고 솔루션을 제안하겠다’는 메디힐의 변화한 브랜드 철학을 보여주고자 기획됐다. 특히, 스타필드의 심볼인 별마당 도서관에서 영감을 받아 ‘메디힐 솔루션 북’이라는 이색적인 컨셉으로 선보이며 관심을 모았다.

사람의 키를 뛰어넘는 거대한 책들이 세워진 행사장 외관이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책 모형의 초대형 슬롯머신을 활용한 이색 이벤트로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동시에 브랜드의 변화한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는 평을 받았다.

또한 메디힐의 대표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과 100% 당첨 게임존, 브랜드 스킨케어 라인의 새로운 뮤즈인 TWS(투어스)의 화보와 함께하는 포토존 등 여러 참여형 프로그램을 운영해 이색적인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다채롭게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끌었다.

이와 함께 방송인 겸 유튜버 강유미가 유튜브 채널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도믿걸’ 컨셉으로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최근 출시된 메디힐의 신상 선크림 샘플을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행사장에 열기를 더했다.

메디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브랜드의 변화한 가치를 보여주고, MZ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기회가 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라며 “앞으로도 메디힐만의 차별화된 제품력과 마케팅 활동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앞장서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