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6.21(금)

‘선재앓이’ 열풍 이끈 핫스타 닿기만 해도 차가운 프레시벤트와 만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변우석 ‘프레시벤트 컬렉션’ 화보 (사진 제공=디스커버리)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변우석 ‘프레시벤트 컬렉션’ 화보 (사진 제공=디스커버리)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배우 변우석과 함께한 ‘프레시벤트 컬렉션’의 신규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tvN에서 방영 중인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류선재 역을 맡아 ‘선재앓이’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변우석은 이번 화보를 통해 지금부터 한여름까지 착용 가능한 프리미엄 냉감 스타일을 제안한다.

특히 이번 화보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냉감 기능성 제품인 ‘프레시벤트 컬렉션’을 소개하고 있다. ‘프레시벤트’는 프리미엄 냉감 소재로 신체 접촉 시 즉각적으로 시원한 느낌을 제공하는 ‘접촉 냉감 기능’이 특징이다. 또한 땀을 바로 흡수하여 빠르게 건조시켜 주는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나 온도를 자동으로 낮춰줄 뿐만 아니라 우수한 통기성을 갖춰 하루 종일 쾌적함을 제공한다.

프레시벤트 화보 속 변우석은 모델 출신 배우 답게 다양한 냉감 의류를 스타일리쉬하게 소화해 냈다. 특히 큰 키와 슬림한 핏으로 기능성 냉감 제품을 쿨한 분위기로 연출해 눈길을 끈다

변우석이 화보에서 착용한 ‘우븐 폴튼 트레이닝 셋업’은 프리미엄 냉감 기능성이 고프코어 무드의 아노락과 숏팬츠 셋업에 적용된 스타일리쉬한 제품이다. 프레시벤트 소재의 접촉냉감 기능성이 적용되었을 뿐만 아니라 경량성이 뛰어나 일상 생활은 물론 활동량이 많은 스포츠 및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올 여름 역대급 더위가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입는 즉시 기분 좋은 쾌적함을 느낄 수 있는 디스커버리의 냉감 의류 ‘프레시벤트 컬렉션’과 함께 시원함과 스타일을 모두 챙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