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6.20(목)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와 일러스트레이터 ‘비야(Biya)’ 작가의 컬래버레이션 및 썸머 페스티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 = 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와 일러스트레이터 ‘비야(Biya)’ 작가의 컬래버레이션 및 썸머 페스티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 = 넷마블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와 일러스트레이터 ‘비야(Biya)’ 작가의 컬래버레이션 및 썸머 페스티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비야 작가는 ‘X(엑스·옛 트위터)’에서 10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겸 코스튬 플레이어다.

넷마블이 이번 콜라보를 통해 추가한 신규 레전드 영웅은 ‘비야’다.

‘비야’는 신규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능력을 지닌 원거리형 레전드 영웅으로, 전투 시 아군 전체에게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키는 버프를 보유하고 있다.

또 기절 디버프를 비롯해 자신의 치명타 확률을 높이는 버프를 지니고 있다.

넷마블은 썸머 페스티벌 업데이트를 기념해 수영복 컨셉의 신규 레전드 영웅 ‘세인(수영복)’, ‘카린(수영복)’, ‘메이(수영복)’를 새롭게 추가했다고 덧붙였다.

‘세인(수영복)’은 근거리형 레전드 영웅으로 범위 내 적을 당겨와 강력한 범위 피해를 입히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군 전체와 자신의 추가 피해 확률을 증가시키는 버프를 가지고 있다.

‘카린(수영복)’은 아군의 생존 능력을 강화시키는 기능형 레전드 영웅으로 아군의 최종 생명력 증가 및 지속적인 생명력 회복 스킬을 사용한다.

또 치명타 공격 시 모든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킨다.

‘메이(수영복)’은 원거리형 레전드 영웅으로 전투에 유용한 디버프를 다수 활용하며 상대 진형을 붕괴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액티브 스킬에 피해를 입은 적의 치명타 확률, 치명타 저항 확률을 감소시키고 치명타 공격 시에는 경감 확률을 감소시킨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썸머 바캉스 카니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매일 갱신되는 미션을 클리어하고 획득한 이벤트 재화를 활용해, 상점에서 ‘메이(수영복)’, ‘카린(수영복)’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출석만 해도 비야 캐릭터와 초상화를 획득할 수 있는 ‘비야 스페셜 출석부 이벤트’가 함께 열린다.

이 밖에도 넥슨은 △카린(수영복)과 메이(수영복)을 획득할 수 있는 ‘썸머 페스티벌 챌린저 패스’ △신규 캐릭터와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수 있는 ‘썸머 페스티벌 던전’ △단계별 클리어 시 루비 획득이 가능한 ‘마스터 패스’ △16001~16800 스테이지 추가 △영웅 최대 레벨 80까지 확장 등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hnr56@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