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6.21(금)
신한투자증권, 슈퍼SOL 행운의 주사위 이벤트 실시
[비욘드포스트 박양지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신한금융그룹의 통합 앱인 신한 슈퍼SOL에서 ‘행운의 주사위 굴리고 미국 주식 받아요!’ 이벤트를 8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신한 슈퍼SOL은 신한금융의 주요 그룹사인 은행, 카드, 증권, 라이프, 저축은행 등 5개사 금융앱의 핵심 기능을 결합한 통합 앱이다. 신한 슈퍼SOL에서는 미국 주식 매매, 관심 종목 관리, 핵심 뉴스 제공은 물론 인기종목과 상승·하락 종목 확인 등 투자에 꼭 필요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 슈퍼SOL앱에서 행운의 주사위를 굴리면 누구나 소수점 주식을 받을 수 있는 형식이다. 미국 주식은 총 6종으로 엔비디아, 애플, 테슬라, 마이크로소프트, TSMC, 알파벳A이며, 해당 소수점 주식을 최소 500원에서 최대 1만 원만큼 지급받을 수 있다. 미국 주식을 받기 위해서는 신한투자증권 계좌가 필요하며, 주사위 이벤트 참여 후 계좌를 개설해도 미국 주식을 받을 수 있다. 주사위 기회는 1인당 1회씩 제공되며 당첨된 주식은 약 10영업일 후에 지급된다.

더불어, 슈퍼SOL에서는 미국 주식 매수 수수료 ZERO 이벤트가 8월 30일까지 진행되고 있어 매수 시 무료 수수료, 매도 시 0.07% 수수료가 적용된다. 수수료 혜택을 적용받기 위해서는 신한투자증권 비대면 채널을 통해 개설된 증권종합계좌, CMA, S-LITE+계좌, 신한은행 S-LITE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신청 없이 수수료 혜택이 자동 적용된다. 단, 관리점 또는 컨설턴트가 등록된 계좌는 제외되고 신한 SOL증권 앱 및 HTS에서는 해당 이벤트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pyj0928@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