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어링, 시니어를 위한 첫 PB상품 ‘단백질 두유’ 론칭
요양서비스 스타트업 케어링(주)(대표 김태성)이 첫 자체 브랜드(PB)상품인 ‘케어링 매일 마시는 단백질 두유(이하 단백질 두유)’를 출시하고 시니어 라이프스타일 분야에 진출한다고 16일 밝혔다.케어링은 지난 5년간 방문요양과 주간보호 등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며 쌓아온 시니어 특화 데이터를 기반으로 식음료(F&B), 생필품 등의 PB상품 라인업을 넓힐 계획이다. 첫 PB상품인 시니어용 단백질 두유는 1년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유제품 제조사인 매일유업에서 제조했다.단백질 두유는 시니어의 영양과 건강을 고려한 무설탕 제품이다. 설탕 대신 알룰로오스를 사용해 건강한 단맛을 구현하고 유당 걱정 없는 식물성 단백질 6.5g과 식이섬유
2024-01-16 09:30
-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오는17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새해 첫 할인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마트카라는 새해 필수가전으로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를 제안하기 위해 이번 혜택대전 쇼핑라이브를 마련했다. 이번 방송을 통해 베스트셀러인 ‘스마트카라 400 Pro’와 대용량 수납이 가능한 ‘스마트카라 400 Pro 스토리지 타워 패키지’를 특별 할인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쇼핑라이브가 진행되는 동안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를 구매할 시 △스마트카라 400 Pro 10만원 △스마트카라 400 Pro 스토리지 타워 패키지 15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만 진행하는 특별 혜택도 준비했다
2024-01-16 09:23
-
쿠팡, 올해 첫 스포츠 브랜드 할인전 진행…나이키·뉴발란스 등 최대 78% 할인
쿠팡이 오는 21일까지 스니커즈·운동화·맨투맨·후드티 등 1만 5000여개 상품을 최대 78% 할인 판매하는 ‘캐주얼&스포츠 할인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나이키·휠라·푸마·뉴발란스·반스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여성·남성·아동용 의류와 더불어 신발 및 잡화 등 다양한 상품을 모았다. 쿠팡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하는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탈리아 스포츠 의류 브랜드 로또(Lotto)의 베이직 폴라 플리스 후디 자켓, 여성용 티슈 져지 오버사이즈 후디 튜닉, 남성용 소프트 테리 조거 팬츠 등 다양한 상품을 기간 한정으로 할인한다. 고객 쇼핑 편의를 위해 인기 키워드로 구분한 테마관도 운영한다. ▲아우터웨어
2024-01-16 09:22
-
신송식품, 알찬 구성 돋보이는 설 선물세트 출시
장류 기업 신송식품에서 감사한 분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로 신송의 대표 발효 장류 제품들과 참기름, 오일 등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설 선물세트는 신송의 대표 장류와 참기름, 수입하고 있는 오일류를 담은 특선세트, 장류로만 구성된 명작 세트 1, 2호, 간장류로 구성된 어울림 세트, 즉석국과 튜브형 장류등으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와 즉석국 세트, 오일 세트 등 총 9종 세트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선 세트는 신송의 메인 장류를 담은 구성으로 간장, 고추장, 된장, 쌈장과 참기름, 삐에트로 오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울림 세트는 클래식한 패키지가 눈길을 끄는 간장 3종으로 구성됐다.명작세
2024-01-16 09:18
-
풀무원녹즙, ‘산녹삼골드’ 리뉴얼 출시 기념 2+1, 3+2 혜택 제공
풀무원이 프리미엄 건강즙 시장 공략에 나선다. 풀무원녹즙은 녹용과 산삼배양근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 원기 충전에 도움을 주는 건강즙 ‘산녹삼골드’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한 ‘산녹삼골드’는 뉴질랜드 사슴의 녹용과 산삼을 무균 배양한 산삼배양근 등 기존 원료에 한방 원료를 추가한 건강즙 제품이다. 여기에 맥문동, 산수유, 감초 등 정통 원료를 사용해 건강함을 더했으며 감초와 산수유를 넣어 건강즙을 처음 접하거나 맛이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음용할 수 있도록 했다. ‘산녹삼골드’는 풀무원녹즙 가맹점, 풀무원녹즙 모닝스텝(배송사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2024-01-16 09:17
-
[브랜드평판] 삼성바이오로직스, 제약 상장기업 1월...1위
2024년 1월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바이오로직스, 2위 셀트리온, 3위 HLB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해 12월 16일부터 1월 16일까지의 132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7,924,88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2024-01-16 09:13
-
갤러리아백화점, 설 선물세트 본 판매 시작...독점·PB상품 강화
갤러리아백화점이 오는 23일부터 2월 9일까지 전 지점 식품관에서 ‘2024 설 선물세트’ 본 판매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갤러리아는 이번 설 선물세트를 통해 와인 자회사 비노갤러리아 와인 선물세트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또 갤러리아 프리미엄 PB ‘고메이 494’의 신규 선물세트와 중저가 가성비 선물세트도 한층 강화했다. 처음 선보이는 비노갤러리아 독점 와인세트 갤러리아는 2024 설 선물세트를 통해 비노갤러리아가 국내 단독으로 수입하는 프랑스 와인 2종을 판매한다. ‘사디말러(SADI MALOT)’는 프랑스 에페르네에 위치한 샴페인하우스로 5대에 걸쳐 와인을 생산하고 있다. 국내에 소개되지 않았던 프리미엄 제품 위주로 구성했
2024-01-16 09:11
-
아키드로우, 홈스타일링 편집샵 스테이H와 디자인 챌린지 개최
AI 프롭테크 기업 아키드로우(대표 이주성)는 3D 인테리어 솔루션 아키스케치(Archisketch) 디자인 커뮤니티에서 스테이H(STAY H)와 다이닝 테이블 브랜드 르탭(LETAB)을 활용한 디자인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키스케치와 디자인 챌린지를 진행하는 스테이H는 덴마크 장인 브랜드 칼한센앤선과 루이스폴센 조명을 국내 선보인 수입·유통 전문기업이다. 2021년에는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에 뿌리를 둔 브랜드 ‘무토(MUUTO)’를 국내 론칭했다. 이번 디자인 챌린지는 스테이H에서 자체 제작으로 선보이는 다이닝 테이블 브랜드 ‘르탭’ 론칭 기념으로 진행하게 되었다. 다양한 컬러로 제작 가능한 르탭을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해 아키스케
2024-01-16 09:08
-
마포문화재단, '싱어즈M' 2024 신년음악회 <크로스오버 랩소디> 개최
마포문화재단(대표이사 송제용)이 오는 31일 마포아트센터 아트홀맥에서 2024 신년음악회 <크로스오버 랩소디>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을 위해 결성된 남성 4인조 크로스오버 그룹 ‘싱어즈M’은 카운터 테너 정민호, 뮤지컬 배우 조상웅, 바리톤 김성결, 베이스 구본수가 주인공으로 참여한다. ‘싱어즈M’ 은 이번 무대에서 우리에게 친숙한 대중가요와 팝송부터 뮤지컬 넘버, 오페라 아리아, 한국 가곡, 특히 한글의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해 재단에서 자체 제작한 가곡 ‘낮달(배두리 작, 이진욱 곡)’과 ‘소망(나태주 작시, 손일훈 곡)’까지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신년음악회는 새해 화합의 메시지와 함께
2024-01-16 09:04
-
'커티삭호의 보물을 털어라' 하이트진로, 글로벌 위스키 ‘커티삭’ 두 번째 팝업스토어 운영
업계 최초 100주년을 맞은 종합주류기업 하이트진로가 글로벌 위스키 브랜드 ‘커티삭(Cutty Sark)’의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하이트진로는 오는 18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성수동의 도어투성수에서 커티삭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지난해 11월 위스키 커티삭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열고 미션을 수행하면서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머시브 콘셉트를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었다.하이트진로는 팝업스토어의 인기를 이어가며 커티삭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알리기 위해 빠르게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 숨겨진 보물을 직접 털어가는 이벤트를
2024-01-16 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