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최초 100주년을 맞은 종합주류기업 하이트진로가 글로벌 위스키 브랜드 ‘커티삭(Cutty Sark)’의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는 오는 18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성수동의 도어투성수에서 커티삭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11월 위스키 커티삭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열고 미션을 수행하면서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머시브 콘셉트를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하이트진로는 팝업스토어의 인기를 이어가며 커티삭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알리기 위해 빠르게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 숨겨진 보물을 직접 털어가는 이벤트를 메인으로 재미 요소에 집중했다.
1920년대 ‘커티삭호’를 배경으로 “커티삭 크루즈에 숨겨진 ‘최고의 레시피’를 털어라!” 미션을 수행한다. 입장부터 커티삭호에 직접 승선한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퇴장까지 미국 선원들로 분장한 진행 스탭들과 함께 미션에 몰입할 수 있다. 또한, ’2023년 아시아베스트 바 50’에 선정된 ‘사우스사이드팔러’와 함께 개발한 하이볼, 칵테일을 맛 볼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