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22(수)

북유럽 수입가구 브랜드 전문 수입·유통사와 개최

아키드로우, 홈스타일링 편집샵 스테이H와 디자인 챌린지 개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AI 프롭테크 기업 아키드로우(대표 이주성)는 3D 인테리어 솔루션 아키스케치(Archisketch) 디자인 커뮤니티에서 스테이H(STAY H)와 다이닝 테이블 브랜드 르탭(LETAB)을 활용한 디자인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키스케치와 디자인 챌린지를 진행하는 스테이H는 덴마크 장인 브랜드 칼한센앤선과 루이스폴센 조명을 국내 선보인 수입·유통 전문기업이다. 2021년에는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에 뿌리를 둔 브랜드 ‘무토(MUUTO)’를 국내 론칭했다.

이번 디자인 챌린지는 스테이H에서 자체 제작으로 선보이는 다이닝 테이블 브랜드 ‘르탭’ 론칭 기념으로 진행하게 되었다. 다양한 컬러로 제작 가능한 르탭을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해 아키스케치로 제작한 디자인을 제출하면 된다. 참여자는 2월 16일까지 포트폴리오를 제출하면 된다. 당선작 발표는 2월 23일 예정이다.

아키스케치(Archisketch) 디자인 커뮤니티는 3D 인테리어 솔루션 아키스케치를 사용하는 디자이너들의 공간이다. 이곳에서는 3D 인테리어 전문가 및 공간 디자이너들이 각자의 포트폴리오를 공유하고 소상공인, 홈퍼니싱 업체 등에 자신의 작품을 판매할 수 있다.

아키드로우 간예지 매니저는 “스테이H는 북유럽 감성의 홈스타일링을 국내에 꾸준히 소개해오고 있는 곳으로 이번에 신규 브랜드를 론칭하며 함께 디자인 챌린지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아키스케치 디자인 커뮤니티는 디자인 챌린지를 지속적으로 진행함으로써 인테리어 및 공간 디자이너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공간이 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