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라이크코리아 ‘라이브케어’ UAE 참관단 사로잡다
첨단 ICT 기술을 축산업에 접목한 스마트팜 바이오캡슐 ‘라이브케어’(LiveCare)가 일본에 이어 열사와 사막의 대륙 중동지역 아랍에미리트(United Arab Emirates, 이하 UAE)에도 확산될 전망이다.유라이크코리아가 개발하여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에 상용화중인 ‘라이브케어’를 직접 체험하려고 멀리 UAE에서 농업 관계자들이 방한했다.스마트팜 바이오캡슐 전문기업인 ㈜유라이크코리아(uLikeKorea Inc., 대표 김희진)이 한국 첨단농업현장을 둘러보러 방한한 UAE 기후변화환경부 사이프 알 샤아라(Saif Al Shara) 차관보 등 UAE 대표단들과 함께 지난 18일 전북 정읍에 소재한 스마트팜 목장을 방문하여 현장에서 바이오캡슐 ’라이브케어’
김상호 기자
2019-06-19 08:41
-
라이크아임파이브, 철벽보습 ‘올데이 카밍 크림’ 튜브형으로 업그레이드
피부 깊숙이 유·수분 균형을 바로잡아 철벽 보습을 자랑하는 라이크아임파이브의 ‘올 데이 카밍 크림(All Day Calming Cream)’이 편리성을 더한 새로운 디자인의 튜브형으로 리뉴얼 출시됐다.순하면서도 진한 보습감을 자랑하는 ‘올 데이 카밍 크림’은 지난해 6월 출시 이후 온 가족 사계절 보습크림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펌프형에서 튜브 타입으로 제품 용기를 업그레이드 하면서 시어버터의 영양을 가득 품은 꾸덕한 버터 제형의 크림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올 데이 카밍 크림’은 부드러운 시어버터와 글리세린이 증발하는 수분을 막아주는 동시에 수분을 끌어당겨 수분 보유
김상호 기자
2019-06-19 08:39
-
클레어스, ‘펀더멘탈 라인’ 신제품 2종 출시
뷰티 브랜드·콘텐츠 개발 기업 위시컴퍼니(대표 박성호)의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dear,klairs)’에서 펀더멘탈 라인을 새로 선보이며 ‘펀더멘탈 앰플 미스트(Fundamental Ampule Mist)’와 ‘펀더멘탈 워터리 오일 드롭 (Fundamental Watery Oil Drop)’ 두 가지 신제품을 출시했다.첫 번째 신제품 ‘펀더멘탈 앰플 미스트’는 정제수가 아닌 제주산 녹차수 82%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항산화 효과를 지닌 녹차수 원료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피부 속까지 맑게 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녹차수와 함께 쌀, 오이, 오크라, 쑥 등 보습감과 진정 효과가 있는 식물추출물 원료와 천연 보습제인 다시마 추출물을 사용해
김상호 기자
2019-06-19 08:37
-
토이트론, 25년 전통의 STEAM TOYS 4M 본격 출시
과학 STEAM TOYS 와 코딩 스마트토이의 선두주자 ㈜토이트론에서 세계적인 STEAM TOY 브랜드 “4M(포엠)”을 국내 완구 및 교육시장에 새롭게 선보인다. 25년 전통의 어린이 과학 전문 완구 “4M” “4M”은 25년 전통의 어린이 과학완구로 유럽 및 미국 등 전세계 70여개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사이언스 브랜드이다. 무엇보다 획기적인 아이디어와 디자인이 뛰어난 과학완구로 인정받고 있으며 남아, 여아 모두 즐길 수 있는 아트 크래프트 완구로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4M”의 제품은 가장 대표적인 디자인 어워드 IF와 red dot 의 best 상품으로 그 외 다양한 해외 수상할 정도로 최고의 디자인으로 개발되었으며 과학,
김상호 기자
2019-06-19 08:35
-
끌로에 노마드 오 드 뚜왈렛 출시
코티코리아 (대표 이범모)에서 끌로에의 새로운 향수 ‘노마드 오 드 뚜왈렛(Nomade Eau De Toilette)’을 출시한다.끌로에 ‘노마드 오 드 뚜왈렛(Nomade Eau De Toilette)’은 노마드라는 이름에서 느낄 수 있듯이 세상을 마주하는 여정과 탐험을 즐기는 여성, 자유롭고 강인하면서도 우아함을 잃지 않는 각자의 매력을 가진 여성들을 위한 향기이다.새로운 노마드 오 드 뚜왈렛은 이 계절에 어울리는 프리지아 꽃의 풍성한 향기와 리치 열매의 신선함을 담았으며, 기존의 노마드 오 드 퍼퓸(Nomade Eau De Perfume)을 새롭게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리치의 탑 노트로 시작으로, 풍성한 플로럴 향취의 프리지아를 중심에 두고, 오크모스를
김상호 기자
2019-06-19 08:32
-
홈플러스 “‘인싸템’ 흑당라떼, 이젠 집에서도 즐기세요”
모델들이 19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흑당시럽’을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는 ‘흑당라떼’ 등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흑당’ 상품을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흑당시럽’을 대형마트 최초로 론칭했다. 홈플러스에서 판매하는 ‘녹차원 흑당시럽’은 필리핀의 전통제조 방법으로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흑당인 ‘마스코바도’를 함유했으며, 흑당라떼 뿐만 아니라 밀크티, 와플, 아이스크림 등과도 함께 즐길 수 있다.
김상호 기자
2019-06-19 08:31
-
여기어때, ‘워터밤 2019’ 부산ㆍ대전ㆍ대구ㆍ광주 입장권 공급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뮤직페스티벌과 물총싸움을 한 번에 즐기는 ‘워터밤 2019’를 공개했다. 워터밤은 매년 2만명 이상이 모여 즐기는 대표적 여름 축제. 현장 참가자가 원하는 팀 컬러를 선택해 시원한 물싸움을 즐기고, 음악 페스티벌로 여름 밤을 달군다. 오는 7월 13일 부산을 시작으로, 서울(7.20~21), 인천(8.10), 대전(8.15), 대구(8.17), 광주(8.24)에서 차례로 행사가 열린다. 2019년 워터밤은 올해 처음으로, 6개 도시 전국 투어를 진행해 대규모 인파가 몰릴 것으로 기대된다.여기어때는 19일 부산과 대전, 대구, 광주에서 개최하는 '워터밤' 입장권을 내놨다. 부산과 대
김상호 기자
2019-06-19 08:27
-
좋은사람들, 편안함 극대화한 ‘라이프 브라 썸머 에디션’ 출시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대표 이종현)이 불편을 유발하는 요소를 최소화해 한여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라이프 브라 썸머 에디션’을 출시한다.‘라이프 브라 썸머 에디션’은 좋은사람들의 베스트셀러 ‘라이프 브라’를 여름 시즌에 맞춰 리뉴얼한 제품이다. 와이어는 물론 본딩, 피본 등 3가지 요소를 없애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라이프 브라’는 작년 출시 한 달여 만에 70%이상의 판매율을 기록하고 이후 리오더를 진행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좋은사람들은 여름철 편안한 속옷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와 꾸준한 호응에 힘입어 통기성을 강화한 새로운 ‘라이프 브라’를 선보이게 됐다. 이번 썸머
김상호 기자
2019-06-19 08:25
-
버거킹, ‘트러플허니 아이스크림’ 출시 및 할인 이벤트 진행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새로운 사이드 메뉴로 ‘트러플허니 아이스크림’을 출시하며 여름맞이 프리미엄 밀크 아이스크림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버거킹의 아이스크림 신메뉴는 트러플을 활용한 신개념 아이스크림이다. 부드럽고 고소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은은한 트러플 향과 진하고 달콤한 꿀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맛을 자랑한다. 버거킹은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8월까지 신메뉴를 포함한 프리미엄 밀크 아이스크림 4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 여름도 무더위가 예고된 가운데 아이스크림 할인 이벤트로 조금이나마 소비자들의 더위 해소에 보탬이 되도록 할 예정이다. 기존 바닐라/딸기/초코 아이스크림에 신메뉴 트러플허니 아
김상호 기자
2019-06-19 08:24
-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블루베리·석류 담은 노니주스 2종 출시
‘신의 내린 선물’ 노니의 인기가 식지 않고 있다. 노니는 남태평양 일대에 자생하는 열대식물로, 각종 미네랄과 비타민, 아미노산을 비롯해 프로제로닌, 스코폴레틴, 이리도이드 등 200여 가지의 파이토케미컬이 함유돼 있다.청정원 집으로ON_블루베리랑 노니, 석류랑 노니 2종.jpg노니의 다양한 효능이 국내에 알려지면서 그 인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대상㈜ 청정원 집으로ON은 노니와 과일을 혼합한 노니주스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집으로ON 노니주스는 ‘블루베리랑 노니’, ‘석류랑 노니’ 2종으로 구성됐다. 노니 특유의 향과 맛을 보완하기 위해 노니와 가장 잘 어울리는 과일을 엄선, 노니 원액에 블루베리와 석류 농축액을 혼합해 새
김상호 기자
2019-06-19 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