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량하게, 상큼하게, 여름 더위 잊을 탄산열전
더운 여름이 되면 톡톡 튀고 시원한 탄산음료에 대한 관심이 늘어난다. FIS(식품산업통계정보)에 따르면 국내 탄산음료 매출액 비중은 2018년 3분기 29%, 2017년 3분기 28%로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3분기에 매출이 집중되어있다. 올 여름에는 더운 날씨에 탄산 특유의 청량감을 더 톡톡 튀는 상큼함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 늘 사랑 받는 클래식, 과일향 탄산음료탄산음료는 톡톡 쏘는 탄산의 청량감과 과일의 상큼함을 가장 손쉽게 즐길 수 있어 여름 음료계 전통의 강자이다.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환타는 상큼한 오렌지 향의 ‘환타 오랜지 향’과 상큼달콤한 파인애플의 매력을 담은 ‘환타
김상호 기자
2019-06-26 09:11
-
리더스코스메틱 ‘썬버디 데일리 모이스처 선 크림’ LPGA 선수들의 ‘애정템’ 등극
LPGA 최초 공식 코스메틱 파트너사 리더스코스메틱(016100)이 LPGA 선수들에게 평소 피부 고민 및 리더스코스메틱 제품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리더스코스메틱은 LPGA 선수 36명을 대상으로 평소 신경 쓰이는 피부 고민을 묻고, 직접 사용해 본 리더스코스메틱 제품 중 가장 뛰어난 제품을 조사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LPGA 공식 파트너사로서 매 경기마다 선수들을 물심양면 지원하고 LPGA 공식 선 케어 전문 브랜드 ‘썬버디’를 론칭하는 등 적극적인 제휴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LPGA 선수 36명 중 절반 이상은 “가장 신경 쓰이는 피부 고민은 자외선 케어다”라고 답했고 평소 각별하게 관리하고 싶은 부위도 ‘피부(64%)’가 1위를
김상호 기자
2019-06-26 08:49
-
유통업계, 홈카페족-홈디족 겨냥한 다양한 제품 출시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며 강한 자외선이 기승을 부리기 시작했다. 피부를 자극하는 자외선과 공기 질을 흐리는 미세먼지의 영향으로 실외 나들이를 즐기기 어려운 상황이 지속되는 가운데 유통업계에서는 집에서도 카페처럼 높은 퀄리티의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길 원하는 홈카페족∙홈디족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집에서 여흥을 즐기는 홈술, 홈파티 족에 이어 카페의 분위기와 맛을 집에서 고스란히 즐기고자 하는 홈카페족과 홈디족을 겨냥한 아이템들을 살펴보자.홈카페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커피 선택이 중요하다. 코카-콜라사의 세계 판매 1위 RTD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지난달 출시한 ‘조지아 크래프
김상호 기자
2019-06-26 08:45
-
스마트캐스트, 주커피에 키오스크 등 주문관리 시스템(KMS) 공급
스마트 오더 시스템 및 키오스크 전문 기업 스마트캐스트(대표 황상현)가 커피 프랜차이즈 ‘주커피’에 키오스크 등 주문 통합관리시스템을 공급하기로 했다.스마트캐스트는 최근 주커피 상암DMC점에 자사의 키오스크와 주문관리시스템, DID모니터 등 장비와 솔루션을 설치했으며, 이를 시작으로 점차 확대 설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설치 매장은 3가지 장비로 구성된 주문 통합관리시스템을 통해 주문과 결제부터 오더, 고객 호출까지 자동화를 실현할 수 있으며, 노동력과 주문 처리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다.또 포스에서 발생한 주문을 비롯해 배달 어플 등 다양한 채널에서 발생한 모든 주문을 간단한 연동을 통해 한 곳에 모을 수 있어 주문
김상호 기자
2019-06-26 08:41
-
대상㈜ 종가집, 별별면 모음 기획전 진행
종가집_별별면모음전이에 대상㈜ 종가집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각종 면 제품을 최대 47% 할인 판매하는 ‘종가집 별별면 모음 기획전'을 펼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종가집 별별면 모음 기획전’은 라면과 쌀국수, 냉면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해당 기획전에서는 ▲종가집 김치 한 팩을 통째로 넣어 아삭함을 살린 ‘종가집 김치 컵라면’ ▲담백하고 깔끔한 국물 맛이 일품인 ‘종가집 컵쌀국수 3종(얼큰/해물/멸치)’ ▲가슴 속까지 시원해지는 ‘종가집 동치미물냉면/매운비빔냉면’ 등 각종 면류 간편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이외에도 국물 요리에 제격인 생칼국수면과
김상호 기자
2019-06-26 08:40
-
야놀자, 삼성카드와 제휴 프로모션 실시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삼성카드와 손잡고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7월 한 달간 야놀자 앱에서 국내외 숙박과 레저 상품을 삼성앱카드로 4만원 이상 결제하면, 4천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매일 선착순 6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보유한 야놀자 포인트 및 할인쿠폰과 중복 사용도 가능하다.한편, 야놀자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대대적인 초특가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전국 풀빌라펜션과 5성급 호텔/리조트, 인기 수상 레저시설 등을 6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야놀자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신성철 야놀자 사업개발실장은 “이번 삼성앱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보다 편리하고 저
김상호 기자
2019-06-26 08:39
-
11번가, MD가 만든 착한 클렌징 라인 3종 출시
‘착한 성분’과 ‘착한 가격’을 앞세운 가성비 좋은 클렌징 시리즈가 나왔다. ‘커머스포털’ 11번가가 MD가 직접 기획하고 개발한 NPB 상품 ‘슬기로운 뷰티 시리즈’를 출시했다.지난해 8월 첫 출시한 ‘슬기로운 패드’(클렌징패드)의 업그레이드 버전 2탄과 함께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슬기로운 버블폼’(클렌징), ‘슬기로운 바디워시’(바디워시)까지 착한 클렌징라인 총 3종이다. 26일 ‘긴급공수’를 통해 론칭 행사를 열고 ‘슬기로운 패드 2탄’(100매)은 8900원, ‘슬기로운 버블폼’(300ml)은 6900원, ‘슬기로운 바디워시’(500ml)는 7900원에 판매한다.11번가가 화장품 제조 전문업체 '리즈멕'과 손잡고 만든 이번 ‘슬기로운
김상호 기자
2019-06-26 08:38
-
냉감 이어 ‘자외선 차단’ 의류 뜬다
올 여름은 냉감은 기본,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자외선 차단 의류가 대세로 떠오를 전망이다. 햇빛에 장시간 노출되면 잡티나 노화를 유발할 수 있는 만큼, 이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 수요가 늘고 있기 때문. 이를 반영하듯, 업계에서도 자외선 차단 기능이 적용된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각종 야외활동이 많은 만큼 스포츠업계가 유독 적극적이다. 대표적으로 하이퍼포먼스 스포츠브랜드 다이나핏은 ‘시너지 하이넥 긴팔티’를 선보였다. 자외선을 막아주는 ‘유브이 컷(UV-CUT)’ 기능성 소재를 사용하고, 목과 팔을 덮어주기 때문에 강한 태양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기장이 긴 편이지만 냉감 효
김상호 기자
2019-06-26 08:37
-
파파존스 피자, 삼성카드로 결제 시 라지 사이즈 피자 1+1 프로모션 진행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삼성카드로 결제 시 라지 사이즈 피자 한 판을 무료로 제공하는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파파존스 피자는 삼성카드와 손잡고 오는 8월 28일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신메뉴 감바스 피자 및 파파존스 피자의 베스트 메뉴(수퍼 파파스, 아이리쉬 포테이토, 존스 페이버릿)를 포함한 라지 사이즈 피자 4종 중 1종을 삼성카드로 결제 시 라지 사이즈 피자 한 판을 추가로 제공하는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파파존스 피자는 지난 6월 초 스페인 대표 요리인 감바스를 피자에 접목한 신메뉴 감바스 피자를 출시했다. 통통한 새우에 올리브 오일과 바삭한 갈릭 후레이크, 상큼한 토마토와 레몬이 토핑되어
김상호 기자
2019-06-26 08:36
-
호텔신라, 삼복더위 입맛 사로잡을 '명품 보양식' 출시
호텔신라는 본격적으로 시작된 무더위에 기력을 보충해줄 △약선 전복 삼계탕, △웰빙 민어 건정, △완도 전복장 등 보양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대표 여름 보양식인 삼계탕은 친숙한 맛과 요리법으로 가장 많이 찾고, 선물하기도 좋은 음식이다. 특히 ‘약선 전복 삼계탕’ 선물세트에는 삼계탕 육수 농축액도 동봉해 누구나 쉽게 조리할 수 있고, 더 진한 육수의 맛을 느낄 수 있다.‘약선 전복 삼계탕’은 고급 식자재들을 가득 담아 선물을 보내는 마음을 고스란히 전달할 수 있다. ‘약선 전복 삼계탕’에 쓰이는 닭고기는 가장 높은 등급인 ‘1+’ 상품으로, 시중에서는 쉽게 구할 수 없는 고급 재료다. 전복 역시 완도산 활전복을 선별하
김상호 기자
2019-06-26 08: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