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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이노베이션 '우리에게 혁신은 자랑스럽다' 캠패인
[비욘드포스트 이지율 기자] SK이노베이션은 22일 환경의 중요성을 알리는 기업PR 캠페인을 펼치키로 했다.이번 기업PR캠페인의 주제는 ‘우리에게 혁신은 자연스럽다’이다. ‘자연스럽다’는 문구는 SK이노베이션이 추구하는 기술개발의 방향이 ‘환경친화적’이어서 자연스럽고, 이런 친환경 사업을 ‘당연하게’ 추구해야 하는 것으로 인식하기 때문에 자연스럽다는 중의적 의미다. 전사적 추진 과제인 그린밸런스를 달성하기 위해 독한 혁신을 지속하겠다는 뜻이다.SK이노베이션은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그린 아스팔트’, ‘친환경 주유소’, ‘친환경 플라스틱’, ‘친환경 윤활유’, ‘전기차 배터리’ 등 환경친화적 기술을 소개하는
2019-07-22 08: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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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흥민 “국가대표 라면만 먹어요” 농심 신라면 광고
[비욘드포스트 이지율 기자]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한 농심 신라면 새 광고가 20일부터 TV와 유튜브에서 선보인다. 새로운 신라면 광고 영상은 손흥민의 ‘국가대표’ 이미지를 손 선수의 말과 표정으로 재치 있게 풀어냈다. 광고는 2가지 버전으로 하나는 손 선수가 경기장에서 심호흡하는 표정이 신라면을 즐기는 표정으로 바뀌는 반전매력을 담았다. “라면도 국가대표 라면만 먹는다”는 손 선수의 대사가 광고 전체 콘셉트를 표현하고 있다. 다른 하나의 버전은 손흥민 선수의 인터뷰 영상으로 ‘손흥민에게 국가대표란’이란 질문에 손 선수는 “세계에 대한민국을 보여주는 것”라 답해 한국의 매운맛을 세계에 전파하는 신라면의 글로벌
2019-07-20 1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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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캐슬, 청량리 역 1200가구 등, 7월 마지막주 3500여가구 분양
[비욘드포스트 이지율 기자 ] 7월 넷째주에 전국 6곳 3500여 가구가 청약된다. 11곳에 모델하우스가 오픈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13곳, 당첨자 계약은 22곳에서 이뤄진다.20일 닥터아파트가 발표한 7월4째주(22~27일) 분양일정에 따르면 이번주 6곳에서 청약접수가 실시된다.한국토지주택공사가 대구시 동구 지묘동 연경지구 A블록에 22일 영구임대 232가구(전용면적 26㎡), 23일 국민임대 684가구(29~46㎡)를 각각 청약한다. 영구임대 26㎡은 보증금 1316만원(월임대료 10만6000원), 국민임대 29㎡은 1084만원(13만8000원), 37㎡은 1733만원(19만7000원), 46㎡은 2598만원(24만8000원)선이다. 24일, ▲대구 화원파크뷰 우방아이유쉘 ▲광주 모
2019-07-20 18: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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샘표 연두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녹색상품’ 선정
[비욘드포스트 김도현 기자] 샘표의 요리에센스 연두가 ‘소비자가 직접 뽑은 2019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으로 선정됐다. 한국녹색구매네트워크가 주관하는 ‘올해의 녹색상품’은 소비자환경단체등 평가단 500여 명이 참여해 환경친화적 제품을 선정·시상하는 행사다. 연두는 이번 심사에서 콩과 국산야채 등 순식물성 재료만 사용한 자연발효제품이라는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또 재활용이 가능한 유리병을 용기로 쓰고 분리 배출이 가능한 라벨을 활용한 점도 환경개선효과 부분에서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연두는 지난해 세계 최대 유기농·건강식품 박람회인 미국 애너하임 국제자연박람회에서도 지속가능한 식품으로 혁신성을 인
2019-07-19 16: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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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식품 “불닭 파스타 소스” 2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지율기자] ‘불닭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삼양식품이 이번엔 ‘불닭 파스타소스’ 2종을 선보인다. 혼밥족을 겨냥한 1인용 상온 파스타 소스 제품으로 볶은 소고기를 넣어 식감을 살린 ‘불닭 파스타소스’와 크림소스로 부드러운 맛을 더한 ‘크림 불닭 파스타소스’ 2종으로 구성됐다. 삶은 면에 소스를 부어 전자레인지에 1분30초만 데우면 파스타가 완성된다. 대형마트에서 우선 판매하고 향후 온라인과 편의점 등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맛있고 간편한 ‘불닭 파스타소스’와 같이 혼밥을 즐기는 1인 가구를 겨냥한 소포장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성장하는 소스시장에서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계획
2019-07-19 16: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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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만금에 세계 최대 수상태양광 발전 단지 조성
[비욘드포스트 김도현 기자] 새만금에 세계에서 가장 큰 수상태양광 발전단지가 들어선다. 산업통상자원부는 전기위원회 심의를 열고 새만금 수상태양광 발전사업을 허가했다고 밝혔다. 재원조달계획과 발전설비 건설운영계획, 지역수용성 정도에 대한 심사를 통해 발전사업 허가기준을 충족했다는 결론을 내고 새만금 수상태양광 이 사업은 고항에 인접한 새만금호 부지(약 30㎢)는 2.1GW 규모 발전단지로 조성된다.이는 기존 세계 최대 수상태양광 발전단지인 중국 화이난시(150MW)에 14배에 달하는 규모다. 지난해 기준 전 세계 수상태양광 설치량의 1.6배에 해당한다.국내 재생에너지 업계도 수혜를 입을 것으로 보인다. 새만금 발전단지에는
2019-07-19 09: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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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차세대 모바일 D램 양산
5G 이통시대 맞춰 세계 최초 12Gb LPDDR5 개발[비욘드포스트 이지율기자] 삼성전자가 모바일 D램 시장을 다시한번 격변 시킨다. 삼성전자는 19일 5G 통신 시대에 맞춰 역대 최고 속도를 구현한 '12기가비트(Gb) LPDDR5 모바일 D램'을 세계 최초로 양산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내놓는 D램은 2세대 10나노급(1y) 12Gb 칩 8개를 탑재한 '12GB LPDDR5 모바일 D램' 패키지를 양산해 차세대 플래그십 스마트폰 메모리 시장을 선점하고, 고객들의 공급 확대 요구에 빠르게 대응해 나간다는 전략이다.삼성전자는 12기가바이트(GB) LPDDR4X 모바일 패키지 양산을 시작한 지 5개월 만에 '12Gb LPDDR5 모바일 D램'을 양산하며 프리미엄 메모리 라인업을 대폭
2019-07-19 09: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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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건조기 '그랑데',판매호조 … 유럽서도 선전
[비욘드포스트 이지율기자] 삼성 건조기 '그랑데'가 장마철을 맞아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19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14kg 이상 대형 건조기 '그랑데'는 장마가 예보된 7월 2동안 판매량이 지난달 같은 기간보다 45% 가량 증가했다. 그랑데는 올해 들어 삼성전자 국내 건조기 판매량의 80%를 차지하고 있다.삼성 건조기 그랑데는 건조통에 적용된 360개 에어홀에서 풍부한 바람이 골고루 퍼져 많은 양의 빨래도 고르게 건조할 수 있으며, 건조통 내부 온도를 60도 이하로 자동 유지해 옷감 손상을 최소화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삼성 건조기는 국내뿐 아니라 건조기의 본고장인 유럽에서도 선전하고 있다.삼성 건조기는 올해 상반기 유럽 시장에서
2019-07-19 09: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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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 '필라이트 바이젠' 25일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지율 기자] 하이트진로가 ‘필라이트 바이젠’을 오는 25일 출시한다. ‘필라이트’ ‘필라이트 후레쉬’에 이은 필라이트 세 번째 제품이다. 필라이트의 밀맥주 버전이다.지난 2017년 국내 첫 출시 된 발포주 필라이트는 가성비와 품질력으로 초기 판매 돌풍을 일으키며 이후 필라이트 후레쉬까지 ‘메가 브랜드’로 성장했다. 필라이트는 출시 2년 2개월만인 지난 6월까지 누적판매 6억캔 판매를 돌파, 1초에 8캔, 우리나라 성인 1명당 14.8캔을 마신 셈이다. 필라이트 바이젠은 밀맥아와 밀보리를 사용해 특유의 부드러운 첫 맛에 오렌지 껍질과 과일 향이 어우러져 상쾌하면서도 향긋한 목 넘김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
2019-07-19 0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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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냉동피자 '고메 하프 피자'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지율 기자] CJ제일제당은 19일 ‘고메 하프 피자’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고메 하프피자는 베이컨포테이토, 크레이지 핫치킨, 허니베이컨체다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냉동식품 R&D역량과 노하우를 토대로 피자 전문점에서 즐기던 메뉴를 구현했다. 숙성과정 없이 만들었던 이전 제품들과 달리 도우를 장시간 저온 숙성, 갓 구워낸 피자처럼 도톰하고 푹신한 도우의 식감을 살렸다. 토핑도 업그레이드 했다. 이전까지는 작고 가공된 원료를 토핑 재료로 사용했지만 고메 하프 피자는 통베이컨과 통웨지감자 등 원물감이 살아있는 큼직한 토핑을 얹고 소스를 뿌렸다.외식 배달 피자 시장에서 하프앤하프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
2019-07-19 08: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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