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피앤지 팸퍼스, 국내 첫 캠페인 영상 제작 기념 소비자 이벤트 전개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가 ‘팸퍼스와 함께라면 아기의 꿈은 계속됩니다’라는 주제의 첫 국내 캠페인 영상을 제작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선보인다.팸퍼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팸퍼스와 함께라면 아기의 꿈은 계속됩니다’ 캠페인 영상을 시청하고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면 총 100명을 추첨해 팸퍼스 제품 1박스(베이비드라이 밴드, 베이비드라이 팬티, 스와들러 중 택1)를 제공한다. 이달 30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7월 5일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영상 속 아기 캐릭터에 이름을 지어주는 네이밍 이벤트도 진행된다. 팸퍼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의 캠페인 영상 게시물을 해시태그 (#팸퍼스dream, #아기의
김상호 기자
2019-06-25 09:05
-
‘열노화’ 케어 위한 뷰티 아이템
피부의 노화는 탄력의 감소로 인한 주름, 색소침착 등을 일컫는데 나이가 들어가는 것 이외에도 자외선, 스트레스 등 다양한 요인들이 이를 더욱 빠르게 가중시키고 있다. 특히 어느덧 여름인 지금, 외부의 열로 인해 체온이 급격히 올라가면서 피부의 온도도 따라서 상승되기에 ‘열감’으로 인해 발생하는 ‘열 노화’ 역시 무시할 수 없는 노화의 주범이다. 또한 피부는 온도가 높아지면 피지 분비가 왕성해져 메이크업이 들뜨기 쉽고 노폐물과 함께 엉켜 붙어 모공을 막고 피부트러블을 유발하기도 한다. 간혹 이 피부 트러블을 잘못 건드리게 되면 모공이 커지고 더욱 늘어지게 되어 피부 노화의 지름길이 되기 때문에 피부 온도를 잘 다스려
김상호 기자
2019-06-25 09:04
-
카카오프렌즈, 한국 방문 관광객들 ‘소장각’ 부르는 ‘한국 전통 에디션’ 공개
갓을 쓴 여유만만 선비로 깜짝 변신한 라이언이 찾아온다.카카오프렌즈를 운영하는 카카오IX(대표 권승조)는 우리나라 문화와 멋을 입은 ‘한국 전통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전통 갓을 쓴 귀여운 ‘갓라이언’ 인형과 비빔밥 인형, 한옥 브릭피규어, 윷놀이, 주병 세트 등 한국 고유의 전통 소재를 접목한 약 40개의 다채로운 제품들로 기획돼 특별함을 더했다.카카오IX는 방한 외국인들에게 우리나라 전통 문화와 멋을 널리 알리고, 한국에서 꼭 사야할 ‘소장각’ 기념품으로 자리잡고자 해외 관광객들의 접근성이 좋은 면세점에서 먼저 선을 보이게 됐다. 기념 에디션은 신세계면세점(인천공항 제2터미널, 명동), 롯
김상호 기자
2019-06-25 09:03
-
우진비앤지, 베트남서 아프리카돼지열병(ASF) 백신 공동 개발 착수
우진비앤지(018320, 대표이사 강재구)는 전북대학교 조호성 교수팀, 베트남의 농람 수의과대학(Nong Lam University)과 함께 아프리카돼지열병(ASF) 백신의 공동 개발에 착수한다고 25일 밝혔다.우진비앤지 관계자에 따르면, 단순한 유전자 재조합백신은 실제로 ASF 바이러스를 이용한 공격접종을 실시하였을 때 질병에 대한 공격접종 방어율이 좋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로 스페인에서 다수의 항원 재조합 단백질을 제조한 후 백신 접종을 실시하였으나 효과 확인이 어려웠다. 우진비앤지는 두 기관과 함께 다양한 방법으로 연구를 진행해나갈 계획이다.ASF 관련 백신 연구는 직접 동물에 공격접종 실험을 한 뒤, 방어율을 관찰해야지만 그
김상호 기자
2019-06-25 09:01
-
편의점 미니스톱, 대용량 프라이드 조각 치킨 ‘점보통다리’ 재출시
편의점 미니스톱(대표이사:심관섭)이 고객의 꾸준한 요청에 힘입어 점보통다리를 재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점보통다리’는 호불호 없는 대중적인 오리지널 프라이드 닭다리 치킨으로 대용량으로 차별화한 미니스톱의 인기 상품이었다.미니스톱은 혼자 즐기기에는 아쉬운 조각치킨의 양과 비싸진 치킨 한 마리 사이에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단종되었던 점보통다리를 다시 선보이게 됐다. 미니스톱은 지난해에도 단종됐었던 점보치킨 2종을 재출시한 바 있다.기존의 조각치킨들은 닭의 대표 부위별로 나누어 출시되고 있지만‘점보통다리’ 는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부위인 닭다리와 넓적다리를 분리하지 않고 통째로 즐길 수 있다는
김상호 기자
2019-06-25 08:57
-
경인방송-제네픽 엔터테인먼트, 송도맥주축제 성공 개최 위해 맞손
경인방송(대표 권혁철)과 제네픽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준)가 2019 송도맥주축제를 위해 손을 잡았다. 두 회사는 6월 25일 경인방송 사옥에서 2019 송도맥주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고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식에는 경인방송 권혁철 사장, 김윤태 부사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제네픽 엔터테인먼트 정원관 회장, 김남준 사장 등이 동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회사는 2019 송도맥주축제가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다각도로 협력할 방침이다. 제네픽 엔터테인먼트는 아트가펑클 등 유수 아티스트 내한공연, 코리아뮤직페스티벌, 대한민국 대중음악 시상식(KPMA, Korea Popular Music Awards) 등 다수 콘서트 및
김상호 기자
2019-06-25 08:57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여름 방학 맞이 어린이 전용 야외 시설, 키즈 메뉴, 여름 디저트 등 준비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다가오는 여름 방학기간을 맞이하여 ‘키캉스’를 계획하는 가족 고객을 위해 어린이 전용 야외 시설, 어린이 고객 맞춤 메뉴, 여름 디저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특별한 호캉스를 위한 어린이 고객 전용 야외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그랜드 캠핑은 어린이 고객이 오감을 통해 자연을 경험하고,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호텔의 어린이 전용 야외 체험 공간이다. 100평 넓이의 호텔 야외 부지에 자리한 그랜드 캠핑은 샌드 플레이 존, 클라이밍 존, 액티비티 존으로 구성되어 있어 어린이가 놀이 시설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운
김상호 기자
2019-06-25 08:54
-
타파웨어, ‘스마트 레인지 사각 260ml’ 4개 구매 시 1L 추가 증정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는 전자레인지 용기 ‘스마트 레인지 사각 260m’ 4개를 구매하면 한정 출시하는 ‘스마트 레인지 사각 1L’를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타파웨어 ‘스마트 레인지’ 시리즈는 전자레인지와 냉동 보관을 모두 할 수 있는 용기로 활용도가 높아, 주방에 머무르는 시간을 단축시켜주며 설거지를 줄일 수 있다. 완성된 밥 또는 반찬을 소분해 담아 냉동 또는 냉장 보관한 후, 식사 때 냉장고에서 꺼내 즉시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을 수 있어 상차림 시간을 단축시킨다. 또한, 테이블웨어로도 손색이 없어 식탁에 올려 바로 사용할 수 있다.이 제품은 씰(Seal, 뚜껑)에 달린 에어캡이 음식을 데울 때 용
김상호 기자
2019-06-25 08:52
-
11번가, 동원-매일유업-오뚜기 ‘3사 콜라보 상품’ 한 번에 배송
‘커머스포털’ 11번가가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은 인기 식품 브랜드 동원F&B, 매일유업, 오뚜기와 함께 '3사 콜라보' 상품을 기획, 오는 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3사의 가장 인기 있는 대표 상품들을 모아 간편하게 한 번에 배송해준다.'3사 콜라보' 상품은 고객들의 니즈에 따라 영양 간편식, 키즈 간편식, 야식&간식, 다이어트, 성인&장년층, 캠핑&여행 등 6가지 주제에 따라 구성해 500세트씩 준비했다.25일에는 ‘동원참치 4캔+매일 멸균우유 6입+오뚜기 컵밥 4개’로 구성한 ‘영양 간편식 세트’과 ‘동원 양반호박죽 5개+매일 상하목장우유 6입+오뚜기 미역국라면 4봉+오뚜기 짜장면 4봉’으로 구성한 ‘키즈 간편식 세트’를 각각 1만
김상호 기자
2019-06-25 08:49
-
아디다스, 해양 환경 보호를 위한 ‘런포더오션’ 캠페인… 전세계 220만명 동참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지난 6월 8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한 해양 환경 보호 활동에 동참하는 ‘런포더오션(Run for the Oceans)’ 캠페인에 전세계 러너 및 일반 참가자 약 220만여명이 동참했다고 밝혔다.아디다스 ‘런포더오션’은 해양환경보호단체 팔리포더오션(Parley for the Oceans)과 함께 스포츠를 통해 바다환경오염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해양 환경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개선 하는 것은 물론, 미래의 주인인 어린이들에게 환경 보호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을 심어주고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캠페인이다.이번 ‘런포더오션’의 기부 챌린지는 9일간 아디다스 스포츠 앱 ‘런타스틱’을 통해 달리는 거리를 GPS로
김상호 기자
2019-06-25 0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