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니, 강렬한 레드 컬러+스트라이프 포인트로 ‘시선강탈’
하니(안희연)가 시원한 여름 패션을 선보였다.지난 4일, 하니는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7월호 화보 촬영 차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을 통해 모로코로 출국했다. 공항에 도착한 하니는 발랄한 분위기를 완성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이날 하니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원피스와 미니백으로 시원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그녀는 톡톡 튀는 컬러 조합이 매력적인 클립(CLLIB)의 스트라이프 플랫폼 샌들을 매치해 여름 분위기를 한껏 뽐냈다. 특히 샌들의 러블리한 리본 장식이 그녀의 레드 컬러의 스타일링과 잘 어우러져 상큼한 매력을 한층 부각시켰다.하니 공항패션을 본 누리꾼들은 “하니, 컬러 스타일링 따라하고 싶어!”, “하니는
김상호 기자
2019-06-05 08:36
-
영국 프리미어리그 슈퍼스타 ‘폴 포그바’ 6월 첫 방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명문구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축구선수 폴 포그바가 처음으로 서울을 방문한다.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오는 6월 13일(목) 폴 포그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가 ‘아디다스-폴 포그바 아시아 투어’의 일환으로 처음 서울을 방문, 축구 팬들과 만나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라 밝혔다. 이번 투어를 통해 처음 서울을 방문하는 포그바는 탑클레스 축구선수의 모습 뿐만 아니라 열정 넘치고 재기 발랄한 “크리에이터” 모습도 고스란히 전달할 예정이다.포그바는 용산에 위치한 아디다스 더베이스 서울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 만나게 된다. 세계적인 축구 스타라면 하
김상호 기자
2019-06-05 08:36
-
네슬레 퓨리나, 환경의 날 맞아 비욘드 ‘농부 집사’ 친환경 캠페인 전개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환경의 날(6월 5일)이 있는 6월을 맞이해 내추럴 펫푸드 브랜드 ‘비욘드(BEYOND)’와 함께 ‘농부 집사’ 친환경 캠페인을 전개한다.‘농부 집사’ 캠페인은 자연에서 온 재료만을 사용하는 ‘비욘드’ 브랜드 가치에 따라 반려인들이 반려동물은 물론, 자연과 환경에도 관심을 갖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네슬레 퓨리나는 6월 한 달 동안 ‘비욘드 캣’ 제품 구매 시 에코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반려동물과 나들이할 때 봉투 대신 에코백을 사용하면 작은 실천으로 환경을 보호할 수 있다는 의미가 담겨있다.‘비욘드 캣’ 제품은 비욘드 그레인 프리 흰살 바다생
김상호 기자
2019-06-05 08:35
-
ABC마트, 서울 핵심 상권 ‘홍대’와 ‘명동’에 신규 매장 오픈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서울 시내 주요 상권인 홍대와 명동에 ‘그랜드스테이지 홍대홍익로점’과 ‘ABC마트 명동3가점’ 2개 매장을 동시에 오픈한다고 오늘 5일 밝혔다.이번에 새롭게 문을 여는 ‘그랜드스테이지 홍대홍익로점’과 ‘ABC마트 명동3가점’은 서울의 대표적인 쇼핑 상권으로 손꼽히는 홍대와 명동에 위치해 젊은층은 물론 많은 관광객의 방문이 예상되는 매장이다. 두 매장 모두 신발에 맞는 패션을 제안할 수 있도록 의류 품목을 확대해 선보이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ABC마트 명동3가점’은 ABC마트가 본격적으로 스포츠 브랜드 중심의 구성과 의류까지 함께 판매하는 스탠다드 매장으로 향후 일반 매장의
김상호 기자
2019-06-05 08:33
-
전자랜드 클린킹, 에어컨 청소 최대 30% 할인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6월 한달 간 홈케어 서비스 ‘전자랜드 클린킹’의 에어컨 청소 서비스를 최대 30%까지 할인한다고 밝혔다.전자랜드 클린킹의 에어컨 청소 서비스는 가정용, 업소용 등 다양한 종류의 에어컨을 대상으로 한다. 행사기간동안 가정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스탠드형 에어컨은 8만원대에 청소가 가능하다.에어컨 청소 서비스 신청은 전자랜드 매장 및 온라인쇼핑몰, 전화로 할 수 있다. 또 고객의 편의를 위해 11번가, 옥션, G마켓, 인터파크, 티몬, 위메프에서도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다. 전자랜드 클린킹 서비스는 도서산간을 제외한 국내 대부분의 지역에서 이용 가능하다.전자랜드 클린킹 에어컨 청소 서비스는 고온스
김상호 기자
2019-06-05 08:23
-
호텔이 된 유령건물, 유령건물의 이유 있는 변신…트립닷컴, 업사이클링 호텔 소개
폐허와 호텔. 좀처럼 어울리지 않는 두 단어가 만나 관광객이 찾는 숙박 명소가 된다. 약간의 흠이 있는 건물이나 아무도 쓰지 않는 공간을 철거하지 않고 때 빼고 광낸 후 지역의 문화와 서비스를 담아 관광객을 지역으로 끌어 들이는 업사이클링 호텔이 바로 그 예다.‘쓰레기산’,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 ‘미세먼지’ 등 환경이슈가 떠오르는 요즘. 단순한 리사이클(recycle, 재활용)을 넘어 그 여행지의 문화양식을 담아 업사이클링(up-cycling)한 호텔은 환경을 아끼면서 그 지역의 정취를 느끼고픈 여행객에게 단비 같은 곳이다.아시아 최대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이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세계 각국의 업사이클링 호텔을 소개하고
김상호 기자
2019-06-05 08:22
-
풀무원, ‘얇은피꽉찬속 만두’ 출시 한 달 만에 120만봉지 판매…냉동만두 시장 2위 견인
풀무원이 ‘얇은피꽉찬속만두’ 히트로 냉동만두 시장 2위에 올랐다.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은 출시 약 한 달 만에 120만 봉지를 판매한 ‘생가득 얇은피꽉찬속 만두’ 흥행에 힘입어 4월 전체 냉동만두 시장에서 풀무원이 점유율 15.6%로 2위에 올랐다고 5일 밝혔다.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의하면 이는 전월 대비 4.0% 포인트 신장한 수치로, 얇은피꽉찬속 만두가 4월 한 달간 약 24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끈 것으로 해석된다.얇은피꽉찬속 만두는 국내 냉동만두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빠르게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소비자 취향에 맞춘 ‘얇은 만두피’로 무게중심이 이동한 것.그동안 국내 냉동만두 업계는 만두
김상호 기자
2019-06-05 08:20
-
돌(Dole)코리아, 열대과일 과즙과 캐릭터 담은 ‘하이주스’ 2종 출시
청과 브랜드 돌(Dole)코리아가 엄선한 열대과일 본연의 달콤한 풍미와 귀여운 과일 캐릭터까지 적용해 눈과 입을 동시에 즐겁게 해줄 ‘하이주스’ 2종(파인애플, 망고)을 출시한다고 밝혔다.돌코리아의 ‘하이주스’는 설탕을 일체 넣지 않고 열대과일의 과즙을 담아 원물 본연의 풍미만을 극대화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으며 특별히 어린 아이들을 위한 간식으로 제격이다. 거기에 몸에 좋은 비타민C와 소화를 돕는 프락토 올리고당까지 더해 맛뿐만 아니라 건강까지도 고려한 제품이다.또한 이번 제품은 빛과 공기를 차단하는 '멸균 테트라팩(Aseptic Tetra Pack)'을 패키지를 사용해 더욱 안심하고 마실 수 있으며, 패키지 디
김상호 기자
2019-06-05 08:19
-
TBJ, 라이관린 X 유선호 X 유튜브 크리에이터 ‘오늘의하늘’ 2019 S/S 미공개 화보 공개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TBJ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2019 S/S 시즌 미공개 화보를 5일 전격 공개했다.이번에 공개된 TBJ의 여름 캐주얼룩 화보에서는 라이관린과 유선호, 71만 명의 구독자를 거느린 유튜브 크리에이터 오늘의하늘이 산뜻하고 경쾌한 에너지로 풋풋한 청춘의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먼저, 라이관린과 유선호는 둘이 함께한 화보 컷에서 깔끔함이 돋보이는 피케 카라티셔츠를 입고 소년미와 남성미를 넘나드는 매력을 발산했다. 면과 폴리에스터가 혼용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이 제품은 비비드한 컬러 포인트로 면 반바지는 물론, 데님, 슬랙스 등 어떤 하의와 매치해도 세련된
김상호 기자
2019-06-05 08:17
-
NS홈쇼핑, ‘환경의 날’ 맞아 환경 경영 확대
NS홈쇼핑이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친환경 포장재를 추가 도입하고 생태 환경 축제를 후원하는 등 환경 경영을 확대한다.NS홈쇼핑은 5일부터 테이프가 필요 없는 택배박스인 ‘날개박스’를 도입한다고 밝혔다.날개박스는 친환경 접착제를 사용해 테이프 없이도 쉽게 조립할 수 있고, 사용 후에도 별다른 손질없이 바로 분리배출이 편리한 친환경 포장재이다.편의성은 물론 친환경적인 성능을 인정받아 환경부로부터 '에코디자인 사업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NS홈쇼핑은 자체 물류센터를 통해 직배송되는 건강식품 PB상품인 ‘엔웰스(N welth)‘ 상품에 바로 적용하고, 이후 협력사와의 협업을 통해 전 상품으로 점차 확대해나갈
김상호 기자
2019-06-05 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