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복, 예측 불가능의 힘 이끄는 ‘벡터 시티’ 캠페인 전개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새로운 클래식 캠페인 ‘벡터 시티(The Vector City)’ 전개와 함께 의류 라인 ‘벡터 시티 컬렉션(Vector City Collection)’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벡터 시티’ 캠페인은 우리에게 익숙한 90년대 리복 클래식 무드에 현대적인 감각과 새로운 시각을 더해 리복만의 독창적인 비전을 제시한다. 대담하게 펼쳐지는 도심 속 스트리트 런웨이를 컨셉으로 이 시대의 가장 트렌디한 클래식 스타일을 보여준다.이번 캠페인은 ‘예측 불가능의 힘(SPORT THE UNEXPECTED)’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토대로 리복 클래식의 헤리티지를 계승하는 것이 핵심이다. ‘예측 불가능의 힘’은 기존의 틀을 깨고 과감하게 앞으로
김상호 기자
2019-06-04 11:09
-
[신차출시] 쌍용차 ‘베리 뉴 티볼리’…풀체인지급 변화 ‘눈길’
쌍용차가 풀체인지급으로 변화한 ‘Very New TIVOLI(베리 뉴 티볼리)’를 통해 또 한 번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쌍용차는 4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가진 미디어 출시행사를 통해 ‘베리 뉴 티볼리’를 공식 출시했다.출시 후 4년 만에 이뤄진 이번 페이스리프트를 통해 티볼리는 강력해진 파워트레인과 동급 최초의 디지털 인터페이스, 향상된 최첨단 주행안전기술 등을 적용, 치열한 소혀 SUV 시장에서 재도약할 것으로 기대된다.전면부는 새롭게 적용된 Full LED 헤드램프는 LED 안개등과 더불어 고급스러움과 기능성을 함께 향상시켰다.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역시 LED 라인을 보강해 티볼리만의 스포티룩을 완성했다.새로운 디자
김상호 기자
2019-06-04 11:00
-
KOTRA, 상반기 정상순방 연계 비즈니스 파트너십 사후간담회 개최
KOTRA(사장 권평오)는 3일 서울 서초구 KOTRA 본사에서 2019년 상반기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와 캄보디아 프놈펜에서 열린 ‘한-말레이시아·캄보디아 비즈니스 파트너십’ 및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와 카자흐스탄 누르술탄(舊 아스타나)에서 열린 ‘한-우즈베키스탄·카자흐스탄 비즈니스 파트너십’ 참가기업을 초청해 사후간담회를 개최했다.KOTRA는 한-말레이시아, 캄보디아 및 한-우즈베키스탄, 카자흐스탄 양자 정상회담과 연계해 지난 3월 13일과 15일, 4월 19일과 22일에 각각 비즈니스 파트너십 행사를 개최했다. 총 국내기업 124개사와 바이어 568개사 참가해 △ 1:1 비즈니스 상담 1,041건 △ 계약 12건 및 MOU 46건에 따른 총 2억
김상호 기자
2019-06-04 11:00
-
엘솔컴퍼니, 美 마싱톤 그룹과 중국 진출 위한 MOU 체결
A.I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 엘솔컴퍼니(대표 최준호)가 3일 국제 투자 전문 회사 마싱톤 그룹(대표 빈센트 마)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을 다졌다.미국 시카고 소재의 마싱톤 그룹(Mashington Group)은 정보 통신 기술 및 제품, BPO(Business Process Outsourcing), OEM 제조사 등에 투자하는 전문 투자 회사로 미국 본사 외에도 중국과 홍콩에 지사를 보유하고 있다. 마싱톤 그룹은 최근 뷰티와 식품 분야로 사업을 확장해 미국, 중국 및 동남아시아의 마케팅, 유통과 같은 비즈니스를 연결하는 사업에 투자하고 있다.엘솔컴퍼니는 마싱톤 그룹과 손잡고 중국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 누벨르, 영시 등 헬스 및 뷰티
김상호 기자
2019-06-04 10:59
-
커넥츠 스카이에듀, 월 정액 서비스 ‘9달라패스’ 출시
대입 전문 브랜드 ‘커넥츠 스카이에듀’가 전 강좌를 매월 9900원에 제공하는 월정액 서비스 ‘9달라패스’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9달라패스’는 매달 9900원만 내면 사회탐구 이지영 대표 강사의 강좌를 비롯해 스카이에듀가 제공하는 모든 강사의 강좌를 횟수 제한 없이 자유롭게 수강 가능한 서비스다. 월 정액 서비스가 대세가 되고 상황에서 교육 업계에서도 이를 적용해 출시 전부터 많은 학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기존에 제공하던 ▲’대치 RA 프리패스(36만원, 6/3 기준)’, ▲‘고1/고2 전과목 프리패스’(28만원, 6/3 기준), ▲‘선생님 슈퍼패스’(18만원, 6/3 기준) 등도 모두 ‘9달라패스’로 통합된다. 기존 프리패스는 한
김상호 기자
2019-06-04 10:46
-
SPC삼립, 간편식 브랜드 ‘삼립 잇츠’ 덮밥 출시
SPC삼립은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삼립 잇츠(Samlip Eats)’ 덮밥 3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지난 5월 초 출시한 ‘삼립 잇츠’ 파스타 2종에 이어 전자레인지에 데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용기덮밥을 선보이며 가정간편식 카테고리를 확대했다.이번에 출시한 ‘삼립 잇츠’ 덮밥 3종은 쫀득한 닭고기와 부드러운 계란을 얹고 간장소스로 달콤하고 짭짤한 맛을 살린 ‘오야코동(닭고기계란덮밥)’, 매콤한 돼지불고기와 쫄깃한 오징어에 태양초고추장을 넣어 알싸한 매운맛이 특징인 ‘오징어삼겹덮밥’, 호주산 청정우로 만든 부드러운 함박스테이크에 야채 육수의 개운한 맛을 살린 데미그라스 소스를 넣은 ‘비프함박스테이크덮밥’
김상호 기자
2019-06-04 10:05
-
모로칸오일, 세계 여자 프로테니스 협회(WTA)와 파트너십 체결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여성 스포츠계의 세계적인 리딩 그룹인 세계 여자 프로테니스 협회 Women’s Tennis Association (이하 WTA)와의 파트너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모로칸오일은 지난 2014년부터 각국의 여성들의 활동을 후원하고 북돋우기 위해 만든 INSPIRED BY WOMEN™ 캠페인을 필두로 하여 이번 2019년 시즌 WTA와의 협약을 통해 단독 헤어 케어 스폰서가 되었다. 이어 WTA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여성을 위한 캠페인을 보다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모로칸오일은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키는 것은 한 순간’, ‘모로칸오일은 여성의 아름다움과 자신감에서 시작하여 영감을 받는다’라는 철학과 함께 이
김상호 기자
2019-06-04 10:03
-
할리스커피, 아이스블렌디드음료 3종 출시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제철과일을 한 잔에 담아내 시원함을 더해줄 아이스블렌디드음료 3종을 4일 출시한다.아이스블렌디드음료 3종은 상큼한 제철과일을 한 잔에 담은 콘셉트로 빨라진 무더위에 신선한 에너지와 활력을 주는 ‘수박 키위 스무디’, ‘피치 딸기 크러쉬’, ‘더블 베리 스파클링’이다. 한 잔에 과일이 몽땅 담긴 듯한 비주얼을 연상시켜 눈과 입으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도록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새롭게 선보이는 수박 키위 스무디는 여름 하면 빠질 수 없는 수박을 착즙해 만든 블렌디드 음료다. 착즙 수박으로 만들어 생수박을 먹는 듯한 맛으로 무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하단에는 부
김상호 기자
2019-06-04 10:00
-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토스머니 전환 및 결제 서비스 오픈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가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토스 충전금인 토스머니의 사용처를 G마켓, 옥션, G9 사이트 및 스마일페이 가맹점으로 확대한다.새롭게 런칭하는 서비스는 크게 두 가지다. 1) 토스머니를 스마일캐시로 전환해 스마일페이 온라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게 했고, 2) 토스머니를 G마켓/옥션/G9의 스마일페이 결제 수단 중 하나로 등록해 이용할 수 있게 했다.지난 3일부터 토스앱에서 토스 충전금인 ‘토스머니’를 스마일캐시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고, 전환된 스마일캐시는 G마켓, 옥션, G9뿐만 아니라 신라면세점, 마켓컬리, 현대홈쇼핑, CJ홈쇼핑, CGV 등 스마일페이
김상호 기자
2019-06-04 09:59
-
대만 프리미엄 디저트 티 ‘마치마치’ 1호점 가로수길 오픈
대만 디저트 티 브랜드 ‘마치마치’가 감각적이고 트렌디함의 상징인 대만 다안지구, 런던 피카딜리 서커스, 도쿄 지유가오카에 이어 4번째 도시로 서울 가로수길을 택해 6월 4일 한국에 첫 진출했다.마치마치는 판나코타티, 크림치즈티 등 디저트와 차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 티 전문 브랜드로, ‘티 그 이상의 티’ (Machi better than tea)를 컨셉으로 크리에이티브한 라이프스타일 감성을 전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2018년 9월 대만에서 가장 힙한 다안지구에 첫 매장을 오픈한지 불과 7개월만에 밀크티의 본고장 런던에 진출하고 지난 5월 도쿄 지유가오카에 매장을 오픈하는 등 최근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대
김상호 기자
2019-06-04 09: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