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덟끼니, 정육점·식료품점·레스토랑의 복합된 공간 선보여
고객의 만족스러운 한 끼를 위해 프리미엄 원물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전문 푸드테크 기업푸드테크 전문기업 여덟끼니(대표 정용한)가 지난 21일 강남구 신사동에 그로서란트(grocery+restaurant) 콘셉트의 프리미엄 식문화 공간 ‘커스텀잇(CUSTOM EAT)’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여덟끼니는 정육점과 식료품점, 레스토랑이 합쳐진 공간 구성을 통해 고객의 취향에 맞는 가장 맛있는 고기를 제공할 계획이다.여덟끼니는 2016년 아이엠어버거 JV 설립을 시작으로 국수 전문 면주방, 스페셜티 커피 전문 하프커피 등의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며, 이 분야에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2021년 프리미엄 원물 시장에 진출했다. 커스텀잇 론칭
2022-03-03 16:03
-
도미노피자, 신제품 ‘아메리칸 패티 멜트 피자’ 출시 예정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미국 피자의 맛을 재현한 봄 신제품 ‘아메리칸 패티 멜트 피자’를 오는 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아메리칸 패티 멜트 피자는 불향 가득한 그릴드 패티와 콰트로 치즈 멜트로 미국 피자의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또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토마토 소스 대신 스모키 사우전드 아일랜드 소스를 베이스 소스로 사용해 더욱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피자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캘리포니아 지역의 패티 멜트 요리에서 모티브를 얻어 미국 피자의 맛을 구현한 아메리칸 패티 멜트 피자가 오는 8일 출시된다” 며 “여행이 쉽지 않은 요즘, 아메리칸 패티 멜트 피자와 함께 집에서도 미국에 간 듯한 기분을 느껴보시기 바
2022-03-03 14:51
-
비빔블, MWC 2022에서 메타버스 서비스 ‘bicus’ 선봬
국내 메타버스 개발사인 비빔블(대표이사 유미란)은 세계 최대 정보통신기술 분야 박람회인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2022에참여했다고 3일 밝혔다. 비빔블은 이번 행사에서 지난해 개발한 ‘바이브테크 리얼’과 함께 일반 유저가 그래픽에서 개발까지 스스로 쉽게 조작하여 만들 수 있도록 돕는 오픈랜드 기반의 메타버스서비스인 ‘bicus’를 선보였다. 이번 MWC 2022는 3년만에 열리는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로 현지시각 2월28일부터 3월3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된다. 스마트폰 등 모바일 단말기가 주축이 됐던 이전 MWC와 달리 5G에 기반한 다양한 미래 기술들이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비빔블 은 지난달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진
2022-03-03 14:46
-
에이치플러스 양지병원, 개원 46주년 기념식 개최… 1,000병상 제2병원 추진 발표
코로나19속 세계 최초 워크스루 선별진료소를 개발하며 대한민국 K-방역 대표병원으로 우뚝 선 에이치플러스 양지병원이 개원 46주년을 맞아 2일 개원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병원 측은 장기근속 직원과 우수의료진에 대한 표창 및 향후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맞아 변화하는 의료환경에 적극 대비하기 위한 새로운 비전을 제시했다.김상일 병원장은 기념사를 통해 “개원46주년을 전환점으로 많은 변화가 예상되는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대비하고 의료서비스 고도화와 역동적인 의료 환경 구축을 위해 병원 증축은 물론 제3의 지역에 1,000병상 수준의 제2 병원 건립을 추진하겠다” 고 천명했다.지난 1976년 3월 2일 개원한 김철수 내
2022-03-03 11:26
-
지난해 1인당 국민소득 3만5000달러 돌파…전세계 6위 수준
지난해 우리나라의 1인당 국민총소득(GNI)이 사상 처음으로 3만5000달러를 돌파하면서 3년 만에 증가 전환했다. 이로써 1인당 국민소득은 2020년 기준으로 이탈리아를 제치고 6위에 올라 G7(주요7개국) 반열에 올라섰다. 하지만 원·달러 환율 하락과 인구감소 등의 착시 효과가 크다는 지적도 나온다. 실질 국내총생산(GDP) 성장률은 속보치와 같은 4.0%로 11년만에 최고 수준을 기록했다.한국은행이 3일 발표한 '2021년 4분기 및 연간 국민소득(잠정)'에 따르면 지난해 1인당 국민총소득은 미 달러화 기준으로 전년대비 10.3% 늘어난 3만5168달러로 집계됐다. 지난 2019년, 2020년 마이너스를 보인 후 3년 만에 증가 전환한 것이다. 상승폭은 2
2022-03-03 10:55
-
스킨푸드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클리어 패드’ 출시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국내산 청도 한재 미나리를 사용한 신제품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클리어 패드’를 출시했다. 스킨푸드는 지난해 5월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라인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토너 △사일런스 에센스 △스매싱 파우더 △마일드폼에 이어 이번 △클리어 패드를 출시해 총 5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이번 신제품은 판토텐산이 들어 있는 자연의 미나리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은 물론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미나리의 유효 성분을 안전하게 추출하기 위해 줄기부터 잎까지 통으로 착즙하는 추출법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원단의 결이 고스란히 살아있는 자연
2022-03-03 10:46
-
커리어넷, 한국선급·한국특허전략개발원 등 채용 소식 발표
취업포털 커리어가 한국선급, 한국특허전략개발원, 애거슨, 한국항공우주산업, 한국화학연구원 채용 소식을 3일 발표했다.한국선급이 2022년도 직원 채용 공고를 한다. 채용 분야는 △행정직(사무행정/안전관리/건축설비 시설관리) △검사직(선체/기관/화학) △기술직(선체/기본기술/기관/배관) △연구직(정보기술/온실가스/ICT/친환경/구조/유체/전기/위험도평가/기관(TCC)) △심사직(ISO 인증심사) △전임직(잠수함창정비(기장/배관))으로 21개 분야이며, 모집 인원은 총 34명이다. 채용 분야별로 신입직과 경력직 모집이 다르며, 지원 자격 요건도 다르므로 상세한 내용은 공고문을 통해 확인해야 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
2022-03-03 10:34
-
쿠팡,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2022년 3월... 1위
2022년 3월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쿠팡, 2위 11번가, 3위 인터파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지난 2월 3일부터 3월 3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23,880,08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오픈마켓은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모두 열려 있는 인터넷 중개몰을 말한다.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거래할 수 있다. 오픈마켓은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중간유통마진을 생략할 수 있어 기존의 인터넷 쇼핑몰보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물품 공급이 가능하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2022-03-03 10:22
-
‘칭따오 논알콜릭’ #비건간식 챌린지 진행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비알코올 맥주 ‘칭따오 논알콜릭’이 대체육 브랜드 언리미트와 ‘양꼬치맛 육포엔 칭따오 논알콜릭 #비건간식 챌린지’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전했다. 칭따오 논알콜릭과 언리미트의 신제품 식물성 육포 모두 각각 맥주와 육포의 대체제로서 손색 없는 맛과 풍미를 고스란히 살렸다는 공통분모를 가져 이번 ‘#비건간식 챌린지’를 진행하게 됐다. 또한, 환경과 윤리 등에 기반을 둔 가치소비 일환인 비건 간식 열풍과 건강 관리에도 즐거움을 추구하는 추구하는 ‘헬시플레져(Healthy Pleasure)’ 흐름 속에서, 원재료와 맛을 동시에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된 것이다. ‘칭
2022-03-03 09:43
-
허닭프렌즈, 호박패밀리와 업무협약 체결
허닭의 자회사 허닭프렌즈가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호박패밀리와 간편식 상품의 공동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허닭프렌즈는 간편식 시장에 진출하려는 협력사들의 상품 기획, 개발, 온라인 유통, 판매를 지원하는 간편식 퍼블리싱 기업이다. 호박패밀리는 ‘호박식당’, ‘한와담’, ‘미미담’, ‘양파이’ 등 다수의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국내외 8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호박패밀리가 보유한 브랜드를 활용한 간편식 상품을 공동개발하고 판매에 나서기로 합의했다. 호박패밀리는 간편식 메뉴 개발에 필요한 레시피와 연구개발 노하우를 제공하고,
2022-03-03 09:24
이시각 뉴스
-
1
굿윌스토어·CJ제일제당, 장애인 일자리 창출 ‘물품 기증 캠페인’ 전개
-
2
KB국민은행, 캄보디아 중앙은행과 국가간 QR코드 기반 지급 결제시스템 구축키로
-
3
오텍, 24년 1분기 매출액 1901억원 기록...흑자전환
-
4
교촌치킨, 앱 회원 대상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 진행
-
5
NH투자증권, '연금투자에서 주목해야 할 ETF' 주제 아카데미 개최
-
6
CJ제일제당, 상온·슬라이스로 즐기는 ‘스팸 싱글 닭가슴살’ 출시
-
7
여기어때, "'힐링 여행지' 치앙마이·발리·푸꾸옥 체크인 늘어"
-
8
대우건설 정원주 회장, 캄보디아 훈 마넷 총리 예방…경제협력 방안 논의
-
9
한미약품, ‘제4회 협력업체 멘토십 프로그램’ 개최
-
10
티웨이항공, ‘t 패밀리데이’ 2차 행사 진행…크루 클래스 체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