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지외반증, 방치하면 발 변형 및 척추·관절 질환 유발
발은 제2의 심장이라 불릴 만큼 중요한 신체 부위지만 의외로 발 건강에는 무심한 경우가 많다. 눈에서도 멀고 늘 양말이나 신발에 가려져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발 건강을 간과하다가는 전신 건강에도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 그중 대표적인 것이 바로 무지외반증이다. 무지외반증은 하이힐을 자주신거나 볼이 좁은 신발을 자주 신는 여성에게 흔히 발생한다고 하여 ‘하이힐병’으로도 불린다. 무지외반증은 엄지발가락이 둘째발가락 쪽으로 휘어져엄지발가락 관절의 뼈가 돌출되어 다양한 증상을 동반하는 질환을 말한다. 무지외반증은 선천적 요인과 후천적 요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할 수 있다. 선천적요인으로는 평발이거나 발볼이 넓은 경
2022-02-17 14:20
-
더쎄를라잇브루잉, 맥주와 사이다의 황금비율 ‘맥싸’ 출시
맥주와 사이다를 섞어 칵테일로 마시던 일명 ‘맥사’가 제품으로 탄생했다. 수제맥주 스타트업 더쎄를라잇브루잉(대표이사 전동근)은 편의점 GS25와 함께 맥주와 사이다를 황금비율로 배합한 신개념 블렌딩 맥주 ‘맥싸’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맥싸’는 라거 맥주에 라임과 레몬의 천연향료를 최적의 황금비율 2:1로 배합한 제품으로 사이다의 상쾌하고 개운한 풍미와 시원하고 깔끔한 아로마 맥주의 매력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더쎄를라잇브루잉은 최적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독일의 할러타우 지방에서 수확한 블랑(Blanc) 홉과 스웨덴, 네덜란드, 독일 등에서 가공한 품질 좋은 맥아, 독일 양조장 바이엔슈테판의 맥주
2022-02-17 11:17
-
파리바게뜨 ‘일회용 칼 줄이기 캠페인’ 전 매장 확대 시행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ESG경영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일회용 칼 줄이기 캠페인’을 전 매장으로 확대 시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지난해 말부터 케이크 구매 시 제공하는 일회용 플라스틱 칼을 요청 고객에 한해서만 제공하는 캠페인을 직영점에서 시범적으로 시행해왔으며, 고객 및 가맹점주들의 큰 공감을 얻어 이를 3,400여개 모든 직∙가맹점으로 확대 운영하게 됐다. 또한, 대상 품목을 일반 케이크만이 아니라, 포장 내에 기본으로 동봉되던 롤케이크, 파운드케이크, 파이류 등 일회용칼이 제공되는 모든 제품군으로 확대 적용했다. 파리바게뜨는 이를 통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연간 약 110톤(연평균 일회용칼
2022-02-17 11:13
-
P&G 페브리즈, MZ세대 이영지와 함께한 광고 영상 공개
생활용품 기업 한국 P&G 페브리즈가 MZ 세대 아이콘 래퍼 이영지와 함께 칙칙한 자취생활을 산뜻하게 바꿔주는 상황을 유머러스하게 연출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이번에 공개된 총 4편의 페브리즈 광고 영상 속에서 이영지는 특유의 재치 있는 모습과 뛰어난 표정 연기로 자취 생활에서 냄새로 고통 받는 다양한 상황들을 연기해냈다. 옷에 스며든 음식 냄새, 자주 빨기 어려운 침구, 좁은 방 안의 답답한 공기, 화장실 악취 등 페브리즈가 필요한 순간들을 유머러스하게 표현하다가 페브리즈를 뿌린 후 상쾌하고 편안한 기분으로 변하는 모습을 담아내며 페브리즈의 탈취력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동시에 큰 웃음을 자아낸다.평소 이영지와 절친
2022-02-17 11:03
-
먼키, F&B 콘텐츠 그룹 올리버스윗과 업무협약 체결
디지털 외식플랫폼 먼키와 F&B 콘텐츠 그룹 올리버스윗이 외식사업 발전과 공동 콘텐츠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먼키 지점에 올리버스윗 브랜드의 전략적 입점, 외식콘텐츠 사업화 추진, 외식사업 분야에서의 다양한 상호 협력을 추진할 예정이다.먼키는 전국의 지역 맛집과 유명 외식브랜드로 구성된 맛집편집샵에 IT 공유주방 시스템을 접목한 신개념 외식공간이다. 백화점 셀렉다이닝과 배달 공유주방의 장점을 결합한 오프라인 공간에 먼키앱, O2O 외식비즈솔루션 등 온라인 IT 시스템을 도입한 모델로 현재 서울과 수도권에 7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올리버스윗은 350여가지 디저트 및 세이보
2022-02-17 10:43
-
[포토] ‘일회용 칼 줄이기 캠페인’ 전 매장 확대 시행하는 '파리바게뜨'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ESG경영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일회용 칼 줄이기 캠페인’을 전 매장으로 확대 시행한다고 17일 밝혔다.파리바게뜨는 지난해 말부터 케이크 구매 시 제공하는 일회용 플라스틱 칼을 요청 고객에 한해서만 제공하는 캠페인을 직영점에서 시범적으로 시행해왔으며, 고객 및 가맹점주들의 큰 공감을 얻어 이를 3,400여개 모든 직∙가맹점으로 확대 운영하게 됐다. 또한, 대상 품목을 일반 케이크만이 아니라, 포장 내에 기본으로 동봉되던 롤케이크, 파운드케이크, 파이류 등 일회용칼이 제공되는 모든 제품군으로 확대 적용했다. 파리바게뜨는 이를 통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연간 약 110톤(연평균 일회용칼
2022-02-17 10:17
-
피자알볼로, JTBC 토일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제작 지원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지난 12일 첫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 제작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제작 지원은 피자알볼로 브랜드 모델인 송강을 응원하는 동시에 드라마를 시청하는 폭넓은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진행됐다. 피자알볼로가 제작 지원하는 ‘기상청 사람들’은 차세대 스타 송강과 ‘로코 퀸’ 박민영이 만나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른 드라마다. 기상청을 배경으로 한 최초의 드라마로, 날씨만큼 변덕스럽고 아름다운 로맨스를 그려낸 오피스 멜로물이다. 피자알볼로는 드라마를 통해 신메뉴와 시그니처 메뉴 등을 자연스럽게 선보여 브랜드 친밀도를 강화한
2022-02-17 10:16
-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찾아 우주로...SF 영화 같은 광고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공상과학 영화 콘셉트의 두 번째 ‘피자헛 오리지널 시리즈’ 영상을 공개하고 신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피자헛은 이병헌과 허성태의 열연으로 인기몰이를 했던 피자헛 오리지널 시리즈 1편에 이어 마치 영화와 같은 높은 퀄리티의 피자헛 오리지널 시리즈 속편을 공개했다. 광고 영상은 쉬림프 부족 현상에 시달리는 인류를 위해 광활한 우주에서 ‘통새우로 가득찬’ 프리미엄 피자 행성을 찾아내는 설정을 담고 있다. 2배로 늘린 새우 토핑 양을 강조한 것으로 피자헛만의 ‘진짜’ 프리미엄 피자 이미지를 제대로 녹여냈다. 광고에 등장하는 ‘케이준 더블쉬림프 포켓’은 기존 대비 새우 토핑의 양을 2배 늘
2022-02-17 10:13
-
롯데제과, 협력사 동반성장 위해 상생 지원 강화
롯데제과가 협력사들과의 동반성장을 위해 협력사 지원 제도를 개편, 강화에 나섰다고 17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그간 협력사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크게 4가지의 카테고리(원재료 수급 및 운영 안정화, 품질•설비 안정화, 성과 공유, 경영 지원)를 선정하고 세부적인 지원책을 수립했다. 이를 위해 상생협력 전담 부서를 신설하고 구매, SCM, 마케팅 등 여러 유관 부서와 협의체를 구성하여 정기적으로 동반성장 관련 지원 및 정보 공유를 할 수 있는 소통 창구로 운영할 계획이다. 먼저 롯데제과는 코로나 19 이후 원재료 시세의 급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협력사들을 위해 기존 일부 향료 및 수입 원재료 등에 한정적으로 운영하고 있던
2022-02-17 09:48
-
LG생활건강,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월...1위
2022년 2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생활건강, 2위 아모레퍼시픽, 3위 현대바이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1월 17일부터 2월 17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7,108,079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2022-02-17 09:21
이시각 뉴스
-
1
세대별 여행 '동상이몽', "가족 여행으로 긴 휴가 별로…"
-
2
발달장애인 미술 작가 김기정-김지우, 전시회 개최
-
3
대한민국 함정, 관행 아닌 경쟁력으로
-
4
제42회 대한민국사진대전 대상, 이정애 작가 ‘희망을 품다’ 선정
-
5
형지엘리트, 롯데지주 소속 장애인 선수단에 의류∙용품 후원
-
6
최성희 작가,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 작품 소개
-
7
티웨이항공, 부산-나트랑 신규 취항
-
8
KB국민은행, 대학생 100명에게 매일 빅맥 세트 선물
-
9
투다리, 이사라 작가와 협업...MZ세대 겨냥 한정판 굿즈 출시
-
10
LG유플러스, 강남역 등 여행객 밀집 지역 ‘캐리어 무료 보관 서비스’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