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경복의 아침생각]...한강변 길, 한강의 기적!
엊그제 아내와 한강변길, 월드컵대교, 성산, 양화, 당산, 서강, 마포대교까지 3시간 걷기, 1964년 2개였던 한강 다리가 32개로 늘고, 정성껏 가꿔진 한강길과 가족 나들이, 운동 풍경들을 보면서 한강의 기적 실감, 분단, 친일, 독재, 격심한 이념 대립에도 이렇게 발전했으니 장하다, 대한민국이여!
2021-11-02 07:00
-
퍼블리시 ‘퍼블리시 링크’ 비공개 시범 테스트 공모
언론 분야 블록체인 프로토콜 생태계 기업인 퍼블리시가 ‘NEWS’토큰(이하 토큰)을 활용한 독자 보상 서비스인 ‘퍼블리시 링크’ 출시에 앞서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Closed Beta Test)에 참여할 언론매체를 공개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퍼블리시는 CBT 기간 동안 언론매체와 독자 간에 토큰 보상 체계 운영성 및 안정성, 확장성과 지난 8월 출시한 ‘PUBLISH iD’와의 연동 안정성을 높이고, 뉴스 생산자와 소비자 양쪽의 피드백을 모두 검토해 ‘블록체인 기반 독자 보상 서비스’를 활용하고자 하는 언론매체가 도입, 적용할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이다. 퍼블리시아이디(‘PUBLISH iD’)란 자체 블록체인 메인넷인 '퍼블리시체인(PU
2021-11-01 16:09
-
투어패스·캠핑 융합, 혁신적인 ‘강원도형 캠핑패스’ 출시
한국투어패스(대표 문병진)과 캠핑톡(대표 최종석)이 한국관광공사에서 주관하는 협업 프로젝트인 ‘강원도 동해안 캠퍼를 위한 캠핑패스’를 출시한다. 이번 협업 프로젝트는 한국투어패스와 캠핑톡이 상호 보유한 기술과 노하우 역량을 총결집하여, 추진하는 사업으로 코로나 19사태 장기화로 인한 관광산업의 침체를 극복하고자, 캠핑과 지역투어패스를효율적으로 결합, 캠핑투어 고객들의 지역 내 체류시간을 획기적으로 늘리고, 관광자원을 폭넓게 이용토록 하여, 지역 관광사업 활성화를도모하는 것은 물론 침체된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주요 내용으로는 ▲투어패스와 캠핑을 결합하여 캠핑 이용의 주요 고
2021-11-01 15:51
-
샵백, ‘코리아세일페스타'속 11월 프로모션 진행…‘쇼핑 대목’ 특수 노린다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속 정부의 새로운 방역체계인 단계적 일상 회복인 ' 위드 코로나'의 1단계가 시행되는 가운데 유통업계의 대규모 할인행사가 포진해있는 11월 쇼핑 시즌 시작됐다. 11월 1일부터 시작된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비롯, 중국 광군절,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등 글로벌 할인행사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국내외 250여 개의 제휴 스토어와 2,500만 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쇼핑 플랫폼 샵백이 11월 알뜰 소비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쇼킹 페스타’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1일(월) 오전 9시부터 마이테레사에서, 오후 5시부터 아소스에서 경유 쇼핑 시 8% 캐시백을 제공한
2021-11-01 15:08
-
‘코세페와 함께하는 우리육우’ 11월 특별 할인전 진행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박대안)는 국내 최대 쇼핑 축제인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Korea Sale Festa)’를 맞아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국내산 소고기 ‘육우’를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하는 ‘코세페와 함께하는 우리육우’ 특별 할인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육우자조금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에게 응원의 힘을 전하기 위해 ‘2021 우리육우와 함께 대한민국 다시 일상으로 응원릴레이 캠페인’을 지난 6월부터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의 응원메시지를 이어가기 위한 일환으로 11월 할인전을 코세페와 함께하는 특별 할인전으로 준비했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쇼핑몰인 ‘우리육우쇼핑몰’에서 등심, 안창살, 채끝, 갈비
2021-11-01 14:38
-
스킨푸드, 광희와 함께한 프로폴리스 에센스 광고 공개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모델 광희와 함께한 유쾌한 콘셉트의 프로폴리스 에센스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 스킨푸드는 지난 3월 모델로 광희를 발탁한 이후, 캐롯 카로틴 TVC 및 예능형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왔다. 이번 프로폴리스 에센스 광고로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며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는 의지를 다시 한번 다졌다. 이번 광고 영상은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의 특장점인 ‘광속보습’에 초점을 맞춰 제작됐다. 모델 광희가 피부 보습을 지켜주는 보안관 역할로 등장하며 웃음을 선사해 디지털 소통 강화의 모습을 보여준다. 광고를 통해 소개하는
2021-11-01 14:15
-
캐비아 브랜드 팝업 ‘캐비아레스토랑 위크’ 진행
미식 큐레이션 플랫폼 캐비아(KAVIAR)가 레스토랑 예약 앱 캐치 테이블과 함께 파인 다이닝에서 미식을 즐길 수 있는 캐비아 브랜드 팝업 ‘캐비아레스토랑 위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행사 기간은 1일부터 월말까지 약 한 달 간 진행하며, 캐비아와 협업 하는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29개와 함께 진행한다 캐비아는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평소에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유명 셰프 레스토랑의 기간 한정 특별 메뉴를 구성해서 캐치테이블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맛 볼 수 있는 기회와, 캐비아만의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코로나로인해 오프라인 매장 이벤트가 온라인으로 대체되고 있어 오랜만에 소비자들이
2021-11-01 14:02
-
텐가코리아, 그래피티 아티스트 ‘제바’와 컬래버 한 5주년 기념컵 선보여
사회의 성 인식을 바꾸고 「Sexual Wellness」과 「Sexual Health Care」 라는 분야로 사람들의 즐겁고 안전한 성생활을 응원하는 섹슈얼 헬스케어 브랜드 텐가(TENGA)가 한국 진출 5주년을 기념해 그래피티 아티스트 제바(XEVA)와 컬래버레이션한 ‘얼반 나이트(URBAN NIGHT) 컵’을 1일 출시했다.제바는 스프레이 페인트를 사용해 다양한 감각들을 시각적인 예술로 표현하는 한국 1세대 그래피티 아티스트다. 밝은 색조와 기하학적 패턴 등으로 강렬한 에너지와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제바의 특징적인 스타일이다. 힙합의 4대 요소 중 하나로 알려진 그래피티는 과거에 젊은이들의 자유로움을 나타내는 비주류 문화로 인식됐으나, 많은 아티스
2021-11-01 12:16
-
파파존스 피자, 신메뉴 피자와 콜라 구매 시 사이드 메뉴 무료증정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속 정부의 새로운 방역체계인 단계적 일상 회복인 ' 위드 코로나'의 1단계가 시행되는 가운데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신메뉴 피자와 콜라를 동시 구매 시 사이드 메뉴를 증정한다고 1일 밝혔다.파파존스 피자는 1일부터 12월 5일까지 신메뉴 피자 4종 중 1종을 코카-콜라 1.25L와 구매 시 사이드 메뉴 1종을 무료로 제공한다.대상 피자 4종은 소시지 레볼루션 피자,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 갈릭 페퍼 스테이크 피자로 파파존스 피자의 인기 메뉴로 선정됐다. 사이드 메뉴는 치킨 스트립과 파파스 윙 등 2종으로 취향에 맞춰 선택
2021-11-01 12:01
-
[비욘드포스트 포토] G마켓·옥션, 연중 최대 쇼핑 축제 11월 1일 동시 오픈
G마켓과 옥션, G9가 11월 1일부터 12일까지 총 12일 동안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를 동시 진행한다. 위드 코로나와 함께, 소비 심리가 살아나는 연말을 앞두고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이번 행사에는 3만여 판매자가 참여하는 등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빅스마일데이 혜택이 적용되는 제품 수만 3000만개에 달하며, 국내외 인기 브랜드사 200여 개의 제품도 대거 포함되어 있다. 2021.11.01
2021-11-01 1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