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브마이셀프’ 캠페인 4주년 방탄소년단 특별 축하 영상 공개
유니세프한국위원회(사무총장 이기철)는 1일 방탄소년단이 ‘러브마이셀프(LOVE MYSELF)’ 캠페인 4주년을 맞아 축하와 감사의 메시지를 담은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고 전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이번 특별 영상을 통해 “지난 4년 동안 러브마이셀프가 유니세프와 함께 전 세계 많은 분들에게 희망과 위로의 메시지가 되어가는 과정을 보며 참 감격스럽고 감사한 마음이 들었다”라며, “저희 메시지에 귀 기울여 주시고 함께 목소리를 내주셔서 감사드린다”는 인사와 함께, “내년, 내후년에는 이 캠페인이 얼마나 더 긍정적인 에너지를 만들어낼지 너무 기대가 된다”라고 전했다. 영상은 유튜브 채널 유니세프한국위원회와 방탄tv에서 확인
2021-11-01 10:39
-
더본코리아 한신포차, 맛있게 매운 ‘한신무뼈닭발’ 전 매장에서 선보여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속 정부의 새로운 방역체계인 단계적 일상 회복인 ' 위드 코로나'의 1단계가 시행되는 가운데 더본코리아의 실내포차 브랜드 한신포차(대표 백종원)가 포장·배달 신메뉴로 출시한 ‘한신무뼈닭발’과 ‘직화튤립닭발’을 11월 1일부터 매장에서도 선보인다고 밝혔다.‘한신무뼈닭발’은 한신포차의 시그니처 메뉴인 ‘한신닭발’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한신닭발 특유의 매콤한 국물 양념에 푹 삶은 무뼈 닭발을 푸짐하게 넣어 매콤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또한 ‘직화튤립닭발’은 튤립처럼 생겼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으로, 통뼈만 남기고 닭발 부분의 뼈는 제거해 먹
2021-11-01 10:37
-
아가방앤컴퍼니, 겨울철 온실가스 감축 '하트웜 캠페인' 진행
㈜아가방앤컴퍼니에서 ‘아가하기:아가의 미래에 맑음 더하기’라는 핵심 슬로건 아래 진행했던 다양한 사회 공헌 캠페인에 이어서 이번에는 겨울철 늘어나는 온실가스 배출 저감을 위한 ‘하트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기후변화의 심각성을 인식하고 겨울철 온실가스 감축을 위한 저탄소 생활 실천법과 쉽게 동참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온실가스 감축을 위한 하트웜 생활수칙은 겨울철 적정 실내 온도 20℃ 유지, 내복을 입어 체온 높이기, 여러 옷을 레이어드해 멋스럽고 따뜻한 방한 패션 완성하기 등의 세 가지로 가정에서 아이들과 함께 쉽게 실천할 수 있다. 위
2021-11-01 10:22
-
신세계백화점, 백화점 브랜드평판 2021년 11월...1위
2021년 11월 국내 백화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신세계백화점, 2위 현대백화점, 3위 롯데백화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0월 1일부터 11월 1일까지의 국내 백화점 7개 브랜드 빅데이터 5,612,77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소셜량을 측정했다. 지난 10월 백화점 브랜드 빅데이터 5,904,154개와 비교하면 4.94%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백화점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신제품런칭센터에
2021-11-01 10:17
-
백종원·소유진 가족, 사랑의열매에 광고 모델료 전액기부
요리연구가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와 배우 소유진 부부가 세 자녀와 함께 출연한 통신사 광고 모델료 전액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흥식)에 기부했다. 백종원·소유진 가족의 기부금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저소득가정의 생계비와 의료비, 아동·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백종원 대표는 이번 기부 외에도 지난해 코로나19, 호우 피해극복을 위해 광고 모델료를 기부하는 등 꾸준한 나눔활동을 펼쳐왔으며, 배우 소유진은 2019년 사랑의열매JTBC 나눔캠페인에 내레이션 재능기부로 참여해 사랑의열매와 인연을 맺어왔다. 또, 백종원·소유진 부부는 세 자녀와 함께 지난해 9월 사랑의
2021-11-01 10:03
-
신한금융, BNPP카디프손보 품었다…'종합금융그룹 완성'
신한금융그룹이 BNP파리바카디프손해보험을 품으면서 종합금융그룹 포트폴리오를 완성하게 됐다.신한금융은 지난달 29일 프랑스 BNP파리바그룹과 BNP파리바카디프손해보험의 주식매매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신한금융은 이날 주식매매계약을 통해 그룹간 전략적 제휴 관계를 맺으며 JV사업을 추진하던 BNP파리바카디프손해보험의 지분 94.54%를 인수하며 본격적으로 손해보험 시장에 진출하게 됐다.BNP파리바카디프손해보험은 자동차보험 시장에서 특별한 사업영역을 가진 손해보험사다. 상품전략, 언더라이팅, 리스크 관리 및 안정적인 자산운용 전략이 강점이다.신한금융은 이번 손해보험사 인수를 통해 그룹사 간 다양한 시너지를 기대할
2021-11-01 10:00
-
한국전파진흥협회 ‘클라우드·블록체인 개발자 양성’ 과정 수료식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소속 한국전파진흥협회(RAPA)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정보통신기술기획평가원(IITP)이 주관하는 혁신성장 청년인재 집중육성사업 ‘클라우드 엔지니어 양성과정과 블록체인 서비스 개발자 과정(서울·대전)’의 발표회와 수료식을 28~29일 양일간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클라우드 엔지니어 및 블록체인 서비스 개발자 양성과정은 4차 산업혁명의 급속한 진행에 따라 대규모 소프트웨어 기술인재 채용 수요가 높은 클라우드·블록체인 산업 분야를 중심으로 6개월간의 집중 교육과 프로젝트 멘토링을 통해 SW 서비스 개발 기술 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운영됐다.특히, 이번 교육과정에는 아이티센그룹의 (주)
2021-11-01 09:24
-
네패스, 걸음 기부로 독거 어르신에 전기매트 지원
밀알복지재단 대전·충청지부(지부장 이영신)는 ㈜네패스(회장 이병구)로부터 독거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전기매트 150개를 기부받았다고 1일 밝혔다.전달된 전기매트는 ㈜네패스가 창립 31주년을 맞아 20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 ‘임직원 걷기 기부 캠페인’을 통해 마련됐다. 해당 캠페인은 생활 속 걷기를 통해 임직원들의 건강 증진과 저탄소 생활 실천을 일상화하고자 기획됐다.12일 간 진행된 캠페인을 통해 목표 걸음인 800만 보를 초과 달성함에 따라 ㈜네패스는 홀로 하루를 보내는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전기매트를 기부했다.밀알복지재단은 ㈜네패스 청안캠퍼스가 위치한 충북 괴산지역의 독거 어르신
2021-11-01 09:13
-
핀트(fint), 브랜드 캠페인 모델에 배우 전지현 발탁
자산을 쌓아가는 AI 일임 투자 ‘핀트(fint)’를 운영하는 디셈버앤컴퍼니자산운용(대표 정인영)은 배우 전지현을 핀트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디셈버앤컴퍼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핀트를 알리고 투자에 대한 고민없이 누구나 쉽고 간편한 투자일임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캠페인 슬로건을 ‘투자. 쉽게. 알아서.’로 정하고 전방위적으로 핀트 마케팅을 확대해 나아갈 계획이다.핀트는 고객의 소중한 자산을 관리하며 신뢰가 무엇보다 중요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만큼 모델 선정에도 많은 공을 들였다.핀트의 전속모델로 발탁된 배우 전지현은 오랜 기간 세대의
2021-11-01 08:51
-
1일 대면 업종 소비 쿠폰 발급 재개…용처·방법 총정리
정부가 1일부터 소비 쿠폰을 다시 발급한다. 지난해 발발한 코로나19 사태로 피해가 컸던 농·수산, 외식, 공연, 숙박, 영화, 여행, 전시, 실내 체육 시설, 프로 스포츠 9대 대면 업종을 지원하기 위해서다. 분야별 소비 쿠폰 내용은 어떤지, 어떻게 쓸 수 있는지 등을 뉴시스가 정리했다.농·수산은 소비 쿠폰 발급이 중단되지 않았으므로 지금처럼 이용하면 된다. 사용처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롯데슈퍼, GS 더 프레시, 농협하나로마트, 네이버, 쿠팡, 마켓컬리, 이베이 코리아(G마켓·옥션·G9), 11번가, 티몬, 위메프, CJ몰, 인터파크다.이곳에서 농·수산물을 살 때 결제액의 20%를 1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 업체에서
2021-11-01 0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