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8(토)

온실가스 감축을 위한 생활수칙 제시
유아동 대표 기업으로써 ESG 경영에 앞장서 나갈 것

아가방앤컴퍼니, 겨울철 온실가스 감축 '하트웜 캠페인'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아가방앤컴퍼니에서 ‘아가하기:아가의 미래에 맑음 더하기’라는 핵심 슬로건 아래 진행했던 다양한 사회 공헌 캠페인에 이어서 이번에는 겨울철 늘어나는 온실가스 배출 저감을 위한 ‘하트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기후변화의 심각성을 인식하고 겨울철 온실가스 감축을 위한 저탄소 생활 실천법과 쉽게 동참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온실가스 감축을 위한 하트웜 생활수칙은 겨울철 적정 실내 온도 20℃ 유지, 내복을 입어 체온 높이기, 여러 옷을 레이어드해 멋스럽고 따뜻한 방한 패션 완성하기 등의 세 가지로 가정에서 아이들과 함께 쉽게 실천할 수 있다.

위의 세 가지 수칙 중 적정 실내 온도 사진과 아가방 내복 혹은 방한 아이템 착용한 모습을 예쁘게 찍어 SNS에 업로드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하고 이 중 20명을 추첨해서 겨울철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아가방 하트웜 발열 내의를 증정한다.

또한 아가방몰에 마련한 하트웜 그림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하트웜 기획전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전원 제공한다. 더불어 아가방, 디어베이비, 에뜨와 겨울 신상의류로 구성된 하트웜 기획전에서 발생한 수익금의 일부는 지구온난화 해결을 위해 환경 단체에 후원할 예정이다.

아가방앤컴퍼니 담당자는 “ESG 경영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겨울철 탄소 배출을 줄일 수 있는 생활 수칙을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대한민국 대표 유아동 기업으로써 글로벌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ESG 경영을 핵심 가치로 삼고 친환경 경영을 심화해 ESG 경영에 더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