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8(토)

- 매콤한 국물 양념의 ‘한신무뼈닭발’과 불맛 더한 ‘직화튤립닭발’
- 소고기육전, 수제모둠튀김, 라면사리, 넙적당면 등과 함께 곁들여 푸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어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속 정부의 새로운 방역체계인 단계적 일상 회복인 ' 위드 코로나'의 1단계가 시행되는 가운데 더본코리아의 실내포차 브랜드 한신포차(대표 백종원)가 포장·배달 신메뉴로 출시한 ‘한신무뼈닭발’과 ‘직화튤립닭발’을 11월 1일부터 매장에서도 선보인다고 밝혔다.

한신포차 한신무뼈닭발, 직화튤립닭발 전 매장 출시
한신포차 한신무뼈닭발, 직화튤립닭발 전 매장 출시


‘한신무뼈닭발’은 한신포차의 시그니처 메뉴인 ‘한신닭발’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한신닭발 특유의 매콤한 국물 양념에 푹 삶은 무뼈 닭발을 푸짐하게 넣어 매콤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또한 ‘직화튤립닭발’은 튤립처럼 생겼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으로, 통뼈만 남기고 닭발 부분의 뼈는 제거해 먹기 편한 반무뼈닭발로 유명하다.

특별히 이번 메뉴는 주문 시 주먹밥을 함께 제공해 밥 위에 무뼈닭발을 얹어 초밥처럼 먹거나 국물에 비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취향에 따라 콩나물국의 콩나물을 넣어 먹거나 소고기육전, 수제모둠튀김, 라면사리, 넙적당면 등을 추가해 먹을 수도 있다.

한신포차는 지난 9월말 뼈없는 닭발 ‘한신무뼈닭발’을 배달 및 포장 신메뉴로 선보인 이후,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로부터 지속적인 출시 요청을 받아 홀 판매를 개시하기로 결정했다. 한신포차만의 국물닭발 스타일 그대로 직접 끓이면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 포장·배달로 즐기는 것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한신무뼈닭발’과 ‘직화튤립닭발’은 전국 한신포차에서 판매되며, 매장 또는 포장·배달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신포차 관계자는 “‘국물 닭발’의 원조 격인 ‘한신닭발’을 무뼈닭발로 편하게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포장·배달 메뉴로 출시한 것에 이어 매장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이게 됐다”라며,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매콤하고 화끈한 이번 신메뉴로 추위와 일상 속 스트레스를 해소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