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컬리에서 주문하고 CU에서 가져가세요"…주류 예약 구매 서비스 출시
CU가 주류 예약 구매 서비스 CU 바(BAR)를 컬리 앱에서 정식으로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CU 바는 CU의 앱에서 운영하는 주류 픽업 서비스로, 컬리의 ‘CU 바 픽업’ 메뉴에서 상품과 픽업 점포를 선택해 결제하면 3일 내 전국 CU점포에서 픽업할 수 있다. 구매 가능한 상품은 위스키, 와인, 맥주 300여 종으로, CU BAR의 매출 상위 품목들을 위주로 구성했다. 양사는 서비스 안정화 이후 순차적으로 취급 상품을 늘려나갈 예정이다.CU를 운영하고 있는 BGF리테일과 컬리는 작년 ‘온·오프라인 플랫폼 기반 공동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 뒤, 양사의 채널을 연계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양사는 이번
2024-04-02 08:55
-
맥도날드 ‘행복의 버거’ 캠페인 주제 디지털 영상 공개
맥도날드가 대표 사회공헌활동 ‘행복의 버거’ 캠페인을 주제로 한 디지털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행복의 버거 캠페인은 주변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지역사회를 위해 애쓰는 구성원에게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하는 맥도날드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다. 2013년 처음 시작돼 올해로 12년째 진행 중이며, 현재까지 약 25만 개 이상의 맥도날드 메뉴를 지역사회에 전달해 왔다. 최근에는 신규 매장 오픈 시 근처 지역아동센터에 행복의 버거를 전달하는 활동을 펼쳐왔으며, 이러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맥도날드의 이번 디지털 영상은 ‘맥도날드엔 메뉴판에 없는 버거가 있다?’라는 제목으로 행복의 버거 캠페인의 의
2024-04-02 08:54
-
휠라, 두산 등 후원 구단·선수와 ‘2024 스포츠 캠페인’ 전개
휠라(FILA)는 국내 5개 종목의 선수 및 구단과 함께 스포츠 본연의 정신과 가치를 공유하는 ‘2024 스포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 2월 휠라는 이탈리아 장인정신과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아름다운 스포츠웨어를 만들겠다는 브랜드 미션에 따라,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한소희와 함께한 ‘휠라의 스포츠가 아름다운 이유(Our Sport is Beautiful)’라는 주제로 캠페인을 공개한 바 있다. 이번 스포츠 캠페인은 지난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먼저 공개된 한소희 캠페인이 비주얼적인 아름다움을 통한 소통을 추구했다면, 이번 캠페인에서는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기반으로 스포츠 정신에 대한 소통에 보다 집중했다. 휠라의
2024-04-02 08:51
-
알바몬, 보스몬 서비스 전용 앱 출시…알바 관리 더 편해져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은 소상공인 대상 알바관리 서비스 '보스몬'의 전용 앱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앱 출시는 소상공인 사장님들의 서비스 이용 접근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알바몬 앱을 거칠 필요 없이 전용 앱을 통해 손쉬운 알바생 운영 및 관리가 가능하다. 앱 푸시 알림 메시지를 통해 주요 알림도 빠르게 확인 가능하다. 보스몬 앱에서는 ▲근무 스케줄 관리 ▲급여 정산 ▲업무 요청 등 기존 보스몬의 모든 기능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사장님들은 직원의 출퇴근 확인을 위해 GPS 인증 또는 QR코드 방식을 설정할 수 있고, 이를 통해 등록된 직원들의 월별 근무 현황 및 근무 스케줄 조회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2024-04-02 08:44
-
도미노피자, 월드비전 ‘교실에서 찾은 희망’ 캠페인 후원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회장 오광현)가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에서 진행하는 ‘교실에서 찾은 희망’ 캠페인을 후원한다고 밝혔다.이번에 월드비전이 진행하고 교육부가 후원하는 ‘교실에서 찾은 희망’ 캠페인은 ‘사이버 학교폭력 없는 학교 만들기’를 주제로 8월말까지 전국 초등학교 및 중학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도미노피자는 이번 ‘교실에서 찾은 희망’ 캠페인에 포테이토 피자 L사이즈 도미노콘 1,000장과 파티카를 통한 찾아가는 시상식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전달된 도미노콘은 캠페인에 참여한 학급 중 우수 학급으로 선정된 학급에게 부상으로 지급될 예정이며, 피자를 만들 수 있는 시설이 탑재된 차량인 파
2024-04-02 08:42
-
위니아, 브랜드파워 25년 연속 1위 기념 ‘딤채 파워 세일 행사’ 실시
위니아(법률상 관리인 대표이사 김혁표)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와 브랜드스탁 선정 김치냉장고 부분에서 '딤채'가 25년 연속 1위 기념으로 ‘딤채 파워 세일 행사'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딤채 브랜드파워 25년 연속 1위 선정에 맞추어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2024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신제품을 4월2일부터 4월15일까지 구매하는 고객에 대해 진행한다. 2024년형 딤채 신제품 구입 고객에게는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스탠드형 551리터 김치냉장고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전기레인지를 467리터 구입 고객과 스텐드형 3룸 구입 고객은 공기청정기를 제공하고, 뚜껑형 200리터 이상 구입고객에게는 김치용기 1개 세트
2024-04-02 08:33
-
풀무원, ‘2024 바릴라 셰프 경연대회 APAC’ 참가자 모집
풀무원식품이 글로벌 파스타 브랜드 바릴라(Barilla)가 주최하는 ‘2024 바릴라 셰프 경연대회 APAC’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2024 바릴라 셰프 경연대회 APAC’은 이탈리아 파스타 회사 바릴라사가 주최하는 파스타 요리 경연 대회이다. 대한민국을 포함해 싱가포르·말레이시아·베트남·필리핀·인도·일본 등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위치한 8개국의 셰프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이번 대회는 각 국가별로 예선 서류 심사를 통과한 6명을 대상으로 국가별 본선을 진행한다. 선발된 본선 참가자 6명은 경연대회에서 지원 시 제출한 레시피로 경연을 벌인다. 심사는 바릴라 APAC 총괄셰프 안드레아 트란체로와 요리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
2024-04-02 08:30
-
리센느, 앨범 판매 3만 장 돌파→걸그룹 데뷔 초동 10위
리센느(RESCENE)가 데뷔 호성적을 거두고 있다. 2일 국내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지난달 26일 발매된 리센느의 데뷔 앨범 ‘Re:Scene’(리 씬)은 초동 판매량(집계 기준 3월 26일~4월 1일) 3만 4125장을 기록, 역대 K팝 걸그룹 데뷔 음반 초동 순위 10위에 올랐다. 리센느는 앞서 데뷔 당일인 지난달 26일 한터차트 실시간 음반 차트에서 9위를 기록, 대형 K팝 그룹 못지않은 확실한 존재감을 내비쳤다. 그 결과, 리센느는 데뷔 앨범 발매 일주일 만에 약 3만 장을 넘어서는 판매고를 올리며 잠재력을 입증했다. 음원과 뮤직비디오 역시 유의미한 성과를 보이고 있다. 타이틀곡 ‘UhUh’(어어)는 지난달 2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2024-04-02 08:28
-
야놀자, 지난해 4분기 영업이익 163억 원…역대 최대
야놀자는 2023년 4분기 연결 매출이 2197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전년 동기 매출 1,724억 원 대비 27% 증가한 수치로, 영업이익은 분기 실적 역대 최대인 163억 원, 조정 EBITDA(상각전영업이익)는 337억 원을 달성했다. 4분기 호실적은 야놀자 플랫폼의 견조한 매출 성장세, 인터파크트리플의 첫 분기 흑자, 클라우드 부문의 높은 수익성과 매출 신장세의 영향으로 분석된다. 특히, 글로벌 확장에 따른 해외사업의 급격한 성장이 역대 최대 분기 영업이익의 원동력이 된 것으로 풀이된다.부문별로 살펴보면 야놀자 플랫폼 부문은 973억 원의 매출액을 기록했다. 영업이익은 126억 원ㆍ조정 EBITDA는 185억 원으로 꾸준한 신장세를 보였다. 특
2024-04-02 08:21
-
르꼬끄골프, 인플루언서 ‘임블리’ 화보 공개 및 신제품 출시
데상트코리아의 컨템포러리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골프(Le Coq Sportif Golf)가 본격적인 라운드 시즌에 앞서, 패션 인플루언서 ‘임블리’와 함께 한 화보 ‘Sporty Serenity (이하, 스포티 세레니티)’를 공개와 더불어 2024 봄여름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르꼬끄골프 화보를 촬영한 임블리는 스타일리시한 패션 일상과 뷰티 정보를 공유하는 인플루언서로, 이번 화보는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골퍼를 타깃으로 르꼬끄골프의 감각적인 골프웨어 감성을 친근하게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화보는 필드 나가기 좋은 평화로운 봄을 함축한 ‘스포티 세레니티’ 컨셉 아래, 르꼬끄골프와 임블리의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가 만난 시너지
2024-04-02 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