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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식품 베지밀,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22년 연속 1위 달성
정식품은 베지밀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두유 부문에서 2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7일 밝혔다.올해 26회째를 맞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국내 소비자의 생활을 대표하는 주요 산업의 제품, 서비스,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측정하는 평가 제도다. 베지밀은 올해 ‘최초인지도’, ‘비보조인지도’, ‘보조인지도’로 구성된 브랜드 인지도 항목 모두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미지’, ‘구입∙이용가능성’, ‘선호도’ 등 브랜드 충성도 항목에서도 최고점을 받아 최종적으로 두유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이로써 베지밀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 두유 부문이 신설
2024-03-27 17: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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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총 하루 앞둔 한미사이언스 “자사주 매입·소각, 주주친화 정책 펴겠다”
한미사이언스가 주주가치 제고를 경영의 제1원칙으로 삼고, 주주친화 정책을 적극적 공격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27일 밝혔다. 임주현 한미그룹 부회장은 “주주님들께서 가장 우려하셨던 대주주의 ‘오버행’ 이슈가 이번 통합으로 해소되는 만큼 주가 상승을 막는 큰 장애물이 치워지게 됐다”며 “이달 초 이사회에 보고하고 공개했던 주주친화정책을 확실히 챙기고,자사주 매입 후 소각 등 보다 공격적 주주친화정책들도 채택해 반드시실행하겠다고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임 부회장은 “이전까지는 신약개발에 대한 투자가 많다보니 적극적 주주친화 정책을 펴지 못한 점에 대해 항상 송구한 마음이었다”며 “통합을 통해 신약개발을
2024-03-27 17: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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큐텐, 인터파크커머스 통해 AK몰 사업양수도 계약 체결
큐텐이 자회사인 인터파크커머스를 통해 인터넷 쇼핑몰 AK몰의 사업양수도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큐텐과 AK플라자의 강점을 합쳐 커머스 경쟁력을 강화하고, 인터파크커머스의 모회사인 큐텐과 함께 국내 제조사들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도와 양사의 온라인 사업을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 시행됐다. 백화점 입점 상품을 중심으로 제휴 파트너들의 상품을 판매하며 온라인 사업을 펼쳤던 AK플라자는 이번 전략적 제휴로 본업인 오프라인 백화점 사업에 집중하는 한편 인터파크커머스와 큐텐의 우수한 플랫폼 경쟁력을 통해 온라인 백화점관의 성장을 가속화하겠다는 계획이다.인터파크커머스는 AK몰 입점 브랜드와 셀러들의
2024-03-27 17: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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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PV 공개…실리카겔과 컬래버 눈길
넷마블은 5월 출시 예정인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매드무비 PV(홍보 영상)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밴드 ‘실리카겔’과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컬래버로 눈길을 끈다. 실리카겔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을 위한 신곡 ‘Evolution’을 제작했으며, PV 영상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 가능하다.또 PV 영상에서는 원작의 주인공인 ‘성진우’를 비롯해 ‘차해인’, ‘최종인’, ‘백윤호’ 등 주요 등장인물들의 전투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한편, 넷마블은 정식출시 전까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다양한 인게임 정보와 이
2024-03-27 16: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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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여행 수요, "점점 멀리"…장거리 여행 계획 10명 중 6명
그간 일본, 베트남 등 근거리 여행지에 집중됐던 해외여행 수요가 올해부터는 미국, 캐나다 등 장거리로 뻗어갈 전망이다.여기어때에 따르면 13일부터 18일까지 고객 경험 관리 플랫폼 ‘데이터스페이스’를 활용해 여기어때 앱 사용자 233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올해 10명 중 6명(62.2%)은 미주, 유럽 등 장거리 여행을 고려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장거리 여행지로는 북미(미국, 캐나다 등) 42.8%, 서유럽(영국, 프랑스 등) 13.8%, 남유럽(이탈리아, 스페인 등) 12.4% 순으로 선호도가 높았다. 해당 여행지를 선택한 이유로 평소 가보고 싶었던 여행지라는 응답이 ‘64.8%’로 가장 많았고, 뒤이어 ‘22.8%’는 단거리는 이미 여행을
2024-03-27 16: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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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음료, ‘펩시 제로 슈거 파인애플향’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달콤하고 상큼한 파인애플향을 담은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펩시 제로 슈거 파인애플향’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이번 제품은 달콤하고 상큼한 파인애플향과 함께 톡톡 터지는 탄산의 상쾌함을 제로 슈거 및 제로 칼로리로 부담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는 기존 펩시 제로 슈거 제품과 동일하게 검은색이 적용되어 젊고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 하였고, 파인애플향이 더해진 것을 직관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라벨과 문구에 파인애플을 연상 시키는 컬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펩시 제로 슈거 파인애플향은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은 물론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등 온라인 판매처에서도 만나볼 수
2024-03-27 16: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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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프라시아 전기’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넥슨은 ‘프라시아 전기’에 1주년 기념 ‘EP 4. 격동하는 태양’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먼저, 신규 클래스 ‘태양감시자’가 추가됐다. ‘태양감시자’는 ‘프라시아 왕국’의 수호자로, 스탠스별 형태가 변화하는 양손 단검 ‘샤카’를 사용해 원거리 및 근거리 공격에 능한 점이 특징이다. 총 3가지 스탠스별 각기 다른 전투 스타일을 즐길 수 있으며, ‘검무’ 스탠스 선택 시 ‘샤카’를 던져 원거리 공격을 하거나 순간적으로 접근해 상대를 암살할 수 있다. ‘질풍’ 스탠스는 ‘차크람’을 던져 원거리에서 광역 피해를 입히며, 적의 이동을 제어하는 ‘모래폭풍’ 등 기술로 다수의 적을 제압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환원
2024-03-27 16: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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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물 다양성 보존" LG생활건강, 울산 도심에 ‘새들의공원’ 조성
LG생활건강이 지난 26일 울산 양정동 오치골공원에서 울산 북구청과 울산 생명의숲, LG생활건강 울산·온산공장 등 지역사회 관계자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나무 1400그루를 심는 식재 행사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지역사회의 생태계를 복원하는 ESG 활동의 일환으로, 사업장이 위치한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도시 숲 조성’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해는 생물 다양성 보존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꿀벌의 서식지를 확대하고자 ‘꿀벌 공원’을 조성한 바 있다. 올해는 사라져 가는 조류의 개체 수를 늘리기 위해 ‘새들의 공원’을 기획하고 오치골공원을 새와 시민이 함께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시켰다. LG생활건강은
2024-03-27 16: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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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 '테라 X 캉골' 컬래버 아이스백 기획팩 2종 출시
하이트진로는 개강 시즌을 맞아 ‘테라’와 글로벌 패션 브랜드 ‘캉골(KANGOL)’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대중성 있고 인기 있는 브랜드와의 만남을 통해 대학생 중심의 20대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올해 첫 컬래버레이션 포문을 연 캉골은 1938년 탄생한 영국의 스트릿 패션 브랜드로 글로벌 스테디셀러 아이템들을 다수 보유,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다. 하이트진로는 먼저 대학교 MT, 봄 나들이에 사용할 수 있는 아이스백 기획팩을 제작한다. 아이스백에는 테라의 역삼각형 로고와 캉골의 캥거루 로고가 합쳐진 스페셜 로고가 들어가 있으며, 토트백으로도 활용 가능해 실용성이 높다. 355ml 캔맥주
2024-03-27 16: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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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가든, 여의도 꽃축제에 브랜드 부스 운영
호가든이 오는 29일부터 내달 2일까지 영등포구 여의서로 일대에서 열리는 ‘2024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에 주류 단독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7일 밝혔다.호가든은 주류 단독 후원사로 참여해 봄 나들이를 즐기는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라인업의 호가든 맥주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호가든은 축제 현장 곳곳에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해 방문객들을 맞이한다. 벚꽃길이 시작되는 지점에 '벚꽃사진관' 콘셉트의 포토존을 운영한다. ‘호가든 로제’의 상큼한 핑크빛을 담은 구조물을 활용해 벚꽃나무를 배경으로 사진촬영을 할 수 있다. 촬영한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는 방문객에게는 호가든 비어부스 방문
2024-03-27 1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