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무원아미오, ‘2024 케이펫페어 세텍’ 참가
풀무원식품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풀무원아미오’가 오는 17일까지 서울 대치동 세텍(SETEC)에서 열리는 ‘2024 케이펫페어 세텍’에 참여한다고 15일 밝혔다. 케이펫페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박람회로, 다양한 반려동물 관련 브랜드, 제품, 서비스를 소개한다. 풀무원아미오는 이번 행사를 통해 반려인들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풀무원아미오는 ‘반려동물의 바른먹거리’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시식하는 공간으로 부스를 꾸몄다. 부스 내부는 대표 제품을 시식해 볼 수 있는 ‘키친’, 반려동물의 건강과 식습관 상담이 가능
2024-03-15 08:29
-
널디, 24SS 신규 컬렉션 및 세븐틴 ‘디에잇’의 화보 공개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의 스트릿패션 브랜드 널디(NERDY)가 24SS 신규컬렉션 공개와 함께 세븐틴 디에잇과 두 번째 룩북을 선보이며 브랜드 메시지 전파에 나섰다. 에이피알은 널디 자사몰을 통해 24SS 신규 컬렉션과 그룹 세븐틴 멤버 ‘디에잇’과 함께한 두 번째 룩북을 함께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온라인 세상을 뜻하는 ‘뉴미디어’와 널디의 세상을 뜻하는 ‘널디 미디어’를 두루 아우르는 ‘N미디어(N-Media)’라는 콘셉트 아래 최근 주목받는 다양한 패션 트렌드를 ‘솔라 펑크(SLOAR PUNK)’와 ‘사이버 펑크(CYBER PUNK)’라는 두 가지 무드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먼저 ‘솔라 펑크’는 발레코어, 블록코어,
2024-03-15 08:25
-
신세계백화점, 독일 100년공방 '마가레텐회에' 도자기전
신세계백화점이 독일 생활자기 공방 ‘마가레텐회에(Margaretenhöhe)’의 설립 100주년을 기념하는 전시를 펼친다고 15일 밝혔다.100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순회전은 15일부터 4월 21일까지 대구점에서 첫 전시를 소개한 이후 광주신세계(4월 26일~5월 27일), 대전신세계 A&S(4월 30일~5월 27일), 강남점(6월 이후)에 이르기까지 전시를 이어나갈 예정이다.마가레텐회에 공방은 독일 에센 지역의 폐광한 탄광이자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촐페라인에서 이어져오는 곳으로, ‘바우하우스’ 정신을 계승한 깊은 역사와 전통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예술성뿐만 아니라 실용성까지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쓰임: 100년 공방 마가레텐회에와 이
2024-03-15 08:21
-
생활치킨,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에서 팝업스토어 오픈
㈜데일리비어의 ‘생활치킨’이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15일부터 6월 6일(목)까지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생활치킨’은 ‘생활맥주’의 배달 전문 브랜드로 2017년부터 배달 서비스를 시작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주점 프랜차이즈로는 최초로 배달 서비스를 도입하여 시장을 선점하였으며, 무료로 가맹점주에게 창업을 지원하는 혜택으로 현재는 130여개의 매장이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다.이번 팝업스토어는 3월 15일(금)부터 6월 6일(목)까지 3개월동안 진행되는데 생활치킨의 베스트셀러인 ‘앵그리버드’를 메인으로 판매한다. 앵그리버드는 특유의 매콤한 염지에 크리스피함이 어우러져 많은 고객들의 인생치킨으
2024-03-15 08:20
-
이디야커피, 다양한 산업과 협업 프로모션 진행
이디야커피가 진행한 브랜드 협업 활동이 연이어 흥행하면서 참신한 ‘콜라보 맛집’으로 고객들의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단순한 음료 제공을 넘어 고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게임, 캐릭터, 식품 브랜드 등 여러 산업과의 협업을 진행하며 고객 맞춤형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인기 게임 IP와의 활발한 콜라보로 잠재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 2월 넥슨 ‘블루 아카이브’와의 프로모션은 한정판 굿즈가 오픈 3시간 만에 완판되고 홈페이지 접속 장애가 발생하는 등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콜라보 출시 당일은 매출이 전주 동요일 대비 30% 이상 증가하고 배달 매출은 2배 이상 증가하
2024-03-15 08:12
-
맘스터치, 서울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에 매장 오픈
맘스터치가 서울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에 대규모 매장을 잇따라 선보인다.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서울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이하 DDP)와 한강 여의나루역 인근에 대형 매장을 연이어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지난해 하반기부터 핵심 상권 매장을 확대 중인 맘스터치는 전략 매장의 출점 범위를 도심 속 관광 랜드마크로 넓혀 외국인 관광객에게 ‘K-버거’의 매력을 알리고 있다. 그 일환으로 최근 연간 1200만 이상 찾는 메가 랜드마크인 ‘남산서울타워’을 시작으로, 외국인 관광객의 성지가 된 DDP와 여의도 한강공원 인근에도 대규모 매장을 출점한다. 맘스터치는 15일 케이팝 아티스트 전시장 및 각종 글
2024-03-15 08:08
-
감성커피, 탕종 베이글에 이은 탕종 시리즈 4종 출시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가 두번째 탕종 베이커리 시리즈로 ‘탕종 제빵소’를 테마로 한 신메뉴 ‘탕종 식빵’과 ‘탕종 토스트 3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탕종 식빵과 탕종 토스트는 감성커피가 지난 1월 선보인 이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감성 탕종베이글’에 이은 두 번째 ‘탕종 베이커리’ 시리즈다. 신메뉴 ‘탕종 식빵’은 밀가루에 따뜻한 물을 넣어 반죽하는 탕종 기법으로 만들어져 더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특히 통식빵 형태로 선보여 샌드위치, 토스트 등 개인 취향에 따라 다양한 두께로 즐기거나 손으로 찢어 탕종 식빵만의 고소한 맛과 본연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도 있다. ‘탕종 토스트’는 토
2024-03-15 08:00
-
아디다스 ‘2024 내셔널 풋볼 킷(National Football Kits)’ 공개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올 여름 최대의 축구대회 유로2024(EURO2024)와 코파 아메리카2024(COPA AMERICA 2024)를 앞두고 아디다스의 기술력과 함께 참가 국가별 헤리티지를 담은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아르헨티나’의 새로운 저지를 선보인다. 이번에 공개되는 저지들은 최고의 선수들이 참여하는 국가대항전에서 착용하는 만큼 소속 선수와 팬들이 자부심과 연대감을 느낄 수 있도록 국가를 상징하는 요소들이 디자인에 반영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독일’의 홈 저지는 클래식한 흑백의 디자인에 현대적인 요소가 적용됐다. 독일국기에서 영감을 받아 소매에 적용된 붉은색과 오렌지색이 혼합된 독특한 디자인
2024-03-15 07:55
-
성시경·멜로망스·스텔라장의 공연이 함께하는 여행
가수 성시경, 멜로망스, 스텔라장이 ‘여기어때 콘서트팩’으로 다시 한 번 여행심(心)을 자극한다.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강원도 속초에서 다섯 번째 콘서트팩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산과 바다가 보이는 속초에서 누리는 호캉스에 공연을 더해 새로운 형태의 여행을 선보인다.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활약 중인 ‘성시경’이 공연에 참여하면서 어느 때보다 콘서트팩의 인기를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여기어때 콘서트팩은 국내 프리미엄 숙소 숙박권과 공연을 결합한 여기어때 오리지널 패키지다. 여행지에서 좋아하는 가수의 공연을 즐기는 색다른 경험으로, 매번 오픈과 동시에 2030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2024-03-15 07:52
-
최도영(CANDO), 신곡 ‘잘 가고 있는지’ 17일 발매…이별 감성 끝판왕
가수 최도영(CANDO)이 감성 어린 이별 발라드를 선사한다. 최도영(CANDO)의 새 싱글 ‘잘 가고 있는지’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신곡 ‘잘 가고 있는지’는 사랑이 떠난 후 느끼는 복잡한 감정과 아릿한 마음을 공감 가는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 웅장한 사운드로 표현한 팝 발라드 곡이다. ‘하루의 쉼을 담아야 하는 이 밤에 나는 또 어딘가로 발길을 향하는지/여전히 이런 날엔 네가 손에 잡히지 않는 그리움이 날 괴롭힐 텐데’처럼 하루하루 괴롭히는 이별의 후유증을 솔직한 가사에 녹여 감성을 배가했다. 특히 최도영(CANDO)은 특유의 묵직한 보이스와 호소력 짙은 음색, 뛰어난 완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2024-03-15 0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