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갓포아키 삼성점 런치 한정 메뉴 선보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의 이자카야 레스토랑 갓포아키 삼성점이 런치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런치 메뉴는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공간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일식 메뉴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3가지 정식 세트로 구성됐다. 메뉴는 신선한 생선회와 해산물이 듬뿍 올려진 일본식 해산물 회덮밥인 카이센동 정식, 민물장어를 깊고 진한 특제양념으로 숮불에 구워 풍미를 살려낸 일본식 장어덮밥과 미니 생선회를 제공하는 우나쥬 정식, 잘게 썰은 다양한 해산물과 생선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바라 치라시 스시 세트로 구성됐다. 시원한 조개장국이 함께 제공되며, 디저트로 상큼한 살구 레몬 셔벗도 맛볼 수 있다
2024-03-14 16:42
-
종근당건강, 엔테로바이옴과 체지방감소 소재 공동연구
종근당건강은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엔테로바이옴과 차세대 프로바이오틱스 ‘아커만시아뮤시니필라’ 소재의 체지방 감소 적응증에 대한 공동연구개발 및 제품 독점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이번 계약으로 양사는 ‘아커만시아뮤시니필라 EB-AMDK19’ 균주의 체지방 감소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개발을 위한 연구를 공동으로 진행하게 됐다. 아커만시아뮤시니필라 EB-AMDK19는 성인비만의 원인이 되는 지방세포 자체의 크기를 줄이는 등 체지방 감소에 유의미한 결과를 보이는 균주다.비만 유도 마우스에서 체중 증가를 억제하는 동시에 우수한 체지방 감소 효과를 보였으며, 비만 비글견 모델에서는 12주 투여 후 체중 증가, 체
2024-03-14 16:17
-
해태아이스, 누가바 출시 50주년 기념 광고 캠페인 공개
해태아이스가 누가바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누가바의 ‘누가’가 가지는 중의적인 의미를 언어유희로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 ‘누가’라는 단어를 사용한 질문과 재치있는 답변으로 이루어진 다양한 상황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또한 캠페인 영상 속에서 ‘누가’라는 단어를 반복하여 누가바가 ‘누가 먹어도 맛있는 아이스크림’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특히 배우 나인우를 모델로 기용해 2030 세대들에게 누가바의 매력을 친근하고 재미있게 소개했다. 누가바는 1974년에 출시된 해태아이스 대표 스테디셀러로 해태아이스 스틱바 제품 중 매출 부동의 1위를 유지할
2024-03-14 16:00
-
"지속가능 위한 약속" 배달의민족, 상생 위해 2000억 투자
배달의민족이 2030년까지 외식업주 성장, 라이더 안전, 친환경 배달문화 조성을 위해 총 2000억 규모의 투자에 나선다고 밝혔다.이국환 우아한형제들 대표는 지난 13일 오전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타워 오피스에서 진행된 전사발표에서 사장님, 라이더 등 이해관계자와의 상생안을 중심으로 준비된 ‘지속가능을 위한 배민다운 약속’을 발표했다. 이날 이국환 대표는 “지난 14년 동안 배달산업과 함께 성장해온 우리 회사는 외식업 사장님, 라이더,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상생하는 방안을 고민하고 실천해왔다”면서 “앞으로 더욱 큰 책임감을 갖고 실천해 나가기 위해 ‘지속가능을 위한 배민다운 약속’을 준비했다”고 밝혔다.이번 배민 커밋
2024-03-14 15:58
-
"매실향으로 상큼함 더했다"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칠성사이다 제로’에 매실 향을 담은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은 매실 향을 더해 차별화된 맛과 상큼한 청량함이 특징이며 제로 칼로리로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에서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 355mL를 선발매하고 무료배송 행사를 진행한다. 추후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칠성사이다 제로에 매실 향을 더해 기존에 없던 특별함과 청량감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자 신제품을 기획했다.”라며 “소비자 참여형 행사와 다양한 온라
2024-03-14 15:34
-
롯데웰푸드, ‘파스퇴르X본가 찰옥수수’ 가공유 출시
롯데웰푸드는 '파스퇴르' 우유에 '본가 찰옥수수' 아이스크림을 더해 담백하면서도 달달한 옥수수 풍미를 담은 ‘파스퇴르 본가 찰옥수수’ 가공유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파스퇴르는 가공유 카테고리를 강화하기 위해 주요 소비층인 10대와 20대를 겨냥한 재미있는 조합을 선보이고 있다. 파스퇴르와 빙과 브랜드의 만남은 이번이 두 번째다. 지난해 파스퇴르는 ‘설레임’ 브랜드를 활용한 ‘파스퇴르 설레임 밀크쉐이크’ 가공유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는 롯데웰푸드의 스테디셀러 아이스크림 본가 찰옥수수와의 컬래버레이션이다. 본가 찰옥수수는 MZ세대 사이에서 인기있는 ‘할매니얼’ 트렌드 제품 중 하나다.파스퇴르 본가 찰옥수수
2024-03-14 15:29
-
키메스 2024(KIMES 2024), 오늘 코엑스에서 개막
융복합 의료산업의 미래를 보여줄 제39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 ‘키메스 2024(KIMES 2024)’가 14일 ‘더 나은 삶, 더 나은 미래’를 주제로 서울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 1, 3층 전관에서 4일간 대장정의 막을 올렸다.‘키메스 2024(KIMES 2024)’는 한국이앤엑스(대표 김정조)와 한국의료기기협동조합(이사장 이재화),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김영민)가 공동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처, KOTRA, 한국보건산업진흥원, 대한의사협회, 대한병원협회, 한국여자의사회, 대한간호협회, 한국의료기기유통협회, 대한의공협회, 의학신문사 등 관련 기관 및 단체가 후원한다.나흘간 열리는 전시회에는 영상진단장비
2024-03-14 15:26
-
LG생활건강, ‘비욘드 땡스에디션’ 5종 출시
LG생활건강은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비동물성 원료를 사용하고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한 ‘땡스에디션’ 5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동물을 사랑하고 지구를 지켜나가는 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비욘드의 브랜드 철학을 담아 제작된 땡스에디션은 바디워시, 샴푸, 페이셜폼, 수분크림, 앰플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각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는 비욘드의 동물과 지구 사랑 실천에 고마움을 표현하는 토끼, 라쿤, 사막여우 등 동물들의 귀여운 모습이 담겼다. 에디션 모든 제품에 동물 유래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생산 과정 중 동물 유래 원료와 교차 오염되지 않도록 관리해 비건 인증을 받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땡스에
2024-03-14 15:24
-
오비맥주, 스타필드 수원서 카스 라이트 '뺌 점프스테이지’ 팝업 운영
오비맥주의 카스 라이트가 오는 18일까지 수원 스타필드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소비자 참여형팝업 이벤트 '뺌 점프스테이지'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뺌 점프스테이지’는 저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라이트 맥주의 매력을 강조하는 ‘뺌(BBAAM)’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카스 라이트는 ‘제로 슈거’, ‘저칼로리’ 등 가벼운 이미지와 청량한 하늘색 컬러의 팝아트 컨셉으로 이벤트 공간을 꾸몄다. 방문객들은 ‘점핑 스테이지 존’에서 카스 라이트의 가벼운 매력을 공감각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는 이색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카운트다운에 맞춰 점프 포즈를 취하면 ‘타임 슬라이스(Time-Slice)’ 방식으로 촬영, 팝아트 컨
2024-03-14 15:18
-
한미약품, '23회 한미수필문학상' 시상식 개최
의료 현장의 이야기를 담은 수필을 통해 의사와 환자의 정서적 공감대를 키워주는 의료계 대표 문학상 ‘한미수필문학상’의 스물 세번째 시상식이 진행됐다. 한미약품은 지난 9일 서울 송파구 한미약품 본사 2층 파크홀에서 ‘제 23회 한미수필문학상’ 시상식을 열고, 정진형 전공의 등 14명의 수상자에게 상패와 상금을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상금은 대상 1000만원,우수상 3명 각 500만원,장려상 10명 각 300만원으로, 총 5500만원이 수상자들에게 전달됐다.이날 시상식은 한미약품 박재현 대표이사, 시상식을 주최하고 있는 청년의사신문의 이왕준 회장, 수상자 및 수상자 가족, 행사 관계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2001년 시
2024-03-14 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