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도날드 ‘맥그리들’ 2종과 새로운 ‘맥모닝 송’ 선보여
맥도날드가 맥모닝 메뉴 ‘베이컨 에그 맥그리들’, ‘소시지 에그 맥그리들’ 2종을 재출시하고 AKMU 이수현과 함께한 ‘맥모닝 송’을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맥그리들(McGriddles) 2종은 맥모닝 판매 시간에 만나볼 수 있는 아침 메뉴로 메이플 시럽이 콕 박힌 달콤하고 부드러운 핫케이크 번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주문 즉시 조리하는 신선한 1+등급 계란을 비롯, 베이컨 및 소시지 패티와의 조합을 통해 특유의 ‘단짠’ 매력 가득한 맛을 완성했다. 맥도날드는 맥그리들 재출시와 함께 AKMU 이수현의 목소리로 완성된 새로운 ‘맥모닝 송’을 공개하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에 나선다. 맥도날드의 이번 맥모닝 송은 아침잠을
2024-02-01 09:30
-
SPC 던킨, 카카오바리와 ‘초코 티라미수 도넛’ 출시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카카오바리(Cacao Barry)’와 손잡고 ‘초코 티라미수 도넛’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2월 이달의 도넛으로 선보이는 ‘초코 티라미수 도넛’은 180년 전통의 초콜릿 역사와 문화를 간직한 프랑스 프리미엄 초콜릿 ‘카카오바리’와 협업한 신제품이다. ‘카카오바리’와 국내 도넛 브랜드의 최초 협업으로 탄생한 ‘초코 티라미수 도넛’은 발렌타인데이, 졸업 시즌 등 기념일이 많은 2월을 맞이해 색다르고 특별한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제품이다.‘초코 티라미수 도넛’은 부드러운 마스카포네와 쌉싸름한 커피로 만든 두 가지 필링을 한 번에 담은 필드 도넛으로, 초콜
2024-02-01 09:22
-
"백꾸를 아시나요"…세븐일레븐, '백꾸'·'폰꾸' 트렌드 발렌타인데이 상품 출시
세븐일레븐이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열풍을 이을 올해 신종 패션 트렌드 ‘백꾸(가방 꾸미기)’를 이번 발렌타인데이 상품의 핵심 전략으로 선보인다.세븐일레븐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인기 캐릭터 ‘빵빵이’를 비롯해 ‘양파쿵야’, ‘디즈니 캐릭터’ 등 다양한 인기 캐릭터들과 함께 총 130여종의 발렌타인데이 기획 상품을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특히 이번 발렌타인데이 상품들의 경우 Z세대를 주축으로 하는 ‘백(Bag)꾸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가방, 파우치 등의 기획상품이 다수 출시되었다. ‘백꾸’는 가방에 인형, 키링, 패치 등 액세서리를 장식해 자신만의 패션 개성을 표출하는 방식이다. 커스터마이징한
2024-02-01 09:20
-
닥터방기원, 크리에이터 죠셉과의 컬래버레이션 영상 공개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DR.BANGGIWON)이 뷰티 크리에이터 죠셉과 진행한 컬래버레이션 영상을 1일 공개했다.죠셉은 24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로 닥터방기원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간을 돌린다면 절대 하지 않을 탈모를 부르는 3가지 행동'에 대한 죠셉의 영상을 소개했다.영상에서 죠셉은 "어렸을 때부터 모발이 두껍고 숱이 많아 스타일링할 때 열기구와 스프레이가 필수였다"며, "자신을 믿고 막 살았던 것인지 결국 작년에 모발 이식을 했고, 탈모약까지 먹고 있다"는 멘트로 영상을 열었다.그는 ▲염색 전 샴푸 금지 ▲샴푸 전 충분히 적신 두피 ▲샴푸 후 두피와 모발 완전 건조 등 생활 속에서 꾸준하게 실천하
2024-02-01 09:18
-
기빙플러스,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 '설맞이 프로모션' 진행
밀알나눔재단(대표이사 정형석) 기빙플러스는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을 위한 ‘기빙플러스 설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기빙플러스 설맞이 프로모션은 지난 29일부터 2월 8일까지 기빙플러스 전 매장에서 진행되며 프로모션 수익금으로 기빙플러스 매장 내 취약계층 근로자 일자리를 지원한다. 기빙플러스는 45명의 취약계층 근로자 6개월치 임금 마련을 목표로 하고 있다.기빙플러스는 프로모션 일환으로 건강기능식품 투플러스 원(2+1), 겨울 전상품 50% 할인, 겨울의류 30% 할인 등 ‘기빙플러스 설 세트’ 이벤트와 설맞이 제품 코너에서 물품을 3개 골라 담아 5천 원에 구매할 수 있는 ‘복주머니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4-02-01 09:15
-
푸마, 스니커즈 '팔레르모' 출시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테라스 실루엣의 스니커즈, ‘팔레르모(PALERMO)‘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푸마 팔레르모는 1980년대 축구 경기장 문화를 대표하는 패션 아이템으로 테라스 관중들과 축구 팬들에게 수십년간 사랑받아온 스니커즈다. 푸마는 SS24시즌을 맞아 아시아∙태평양(Asia & Pacific, APAC) 앰버서더 아이브(IVE)와 함께 새롭게 재탄생한 팔레르모 컬렉션을 공개하고 ‘FOREVER. PALERMO.‘ 캠페인을 전개한다. 테라스 문화란 1980년대 영국, 이탈리아 축구 팬들 사이에서 ‘축구장에 갈 때도 스타일이 중요하다‘며 일어난 축구 관전 문화다. 경기장까지 타고 가는 차, 차에서 듣는 음악 그리고 어떤 옷을 입고 가는지를 중
2024-02-01 09:12
-
'셀럽과 팬의 진한 우정 여행'…여기어때 '버킷팩', 첫 주인공은 노홍철
내가 좋아하는 스타와 여행을 떠날 수 있다면?한 번쯤 꿈꿔본 셀럽과의 여행을 여기어때 버킷팩이 이뤄준다.여기어때가 셀럽과 팬의 진한 우정 여행을 테마로, 서로의 위시리스트를 실현하는데 초점을 맞춘 ‘버킷팩’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여기어때 버킷팩은 셀럽이 직접 기획한 상품으로 여행지는 물론 여행의 방식과 일정 등 팬들과 공유하고 싶은 경험들을 처음부터 끝까지 설계한다. 여기어때의 첫 번째 오리지널 패키지인 콘서트팩이 여행과 음악의 결합으로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면, 버킷팩은 셀럽과 팬의 시너지로 만드는 이색 여행 경험을 선사한다. 첫 번째 버킷팩은 노홍철과 떠나는 울릉도 여행이다.울릉도
2024-02-01 09:10
-
이디야커피, 2월 앱을 통한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 진행
이디야커피가 2월 한 달 동안 이디야 멤버스 앱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요거트 신제품 할인쿠폰 룰렛 이벤트’는 2월 1일부터 29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에 진행된다. 이디야 멤버스 앱을 통해 선착순 1만명 한정으로 1일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고객들에게는 드링킹요거트 음료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2월 15일부터 3월 31일까지 '이디야 멤버스 친구 초대 추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2월 매주 수요일에는 이디야 멤버스 배달 주문 전용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친구,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2024-02-01 09:09
-
아이소이, 올리브영 전용 ‘미간아이패치 더블 기획’ 출시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올리브영에서만 만날 수 있는 ‘미간아이패치’ 더블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블레미쉬 케어 아이 앤 미간 패치’(이하 미간아이패치)는 아이소이의 대표 제품 ‘잡티세럼(블레미쉬 케어 업 세럼)’의 노하우를 그대로 겔로 농축해 만든 프리미엄 패치다. 특히 기온이 급격하게 낮아져 피부 탄력을 잃기 쉬운 요즘 사용하기 제격인 제품이다. 피부가 얇아 탄력을 잃기 쉬운 미간부터 눈가 고민 부위를 집중 케어 해준다. 아이소이 미간아이패치는 미백, 주름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여기에 안면 주름은 물론 피부결 개선까지 다양한 임상을 통해 효과를 입증했다. 안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2024-02-01 09:03
-
파파존스 피자, 신메뉴 ‘더블 핫 앤 스파이시 멕시칸’ 출시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새해 첫 신메뉴로 매콤한 맛이 돋보이는 ‘더블 핫 앤 스파이시 멕시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파존스 피자가 2월 1일 첫 선을 보인 ‘더블 핫 앤 스파이시 멕시칸’은 한국과 멕시코의 매운 맛을 대표하는 마늘과 할라페뇨 조합으로 강렬한 매운맛을 즐길 수 있는 피자이다. 토마토 소스를 베이스로 소고기와 양파, 토마토, 블랙올리브 등 기본 토핑에 할라페뇨를 올려 산뜻하게 매운맛을 강조했고, 스파이시 갈릭 치즈롤 크러스트를 더해 마지막 한 입까지 멕시칸 스타일의 매콤함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신메뉴에 처음 적용된 스파이시 갈릭 치즈롤은 파파존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크러스트 타입으
2024-02-01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