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토플러스 ‘자동차 번호판 발급’ 전용 앱∙로봇 도입
오토플러스㈜가 업계 최초로 자동차 번호판 제작소에 전용 앱과 로봇을 도입해, 민원인이 번호판 신청부터 수령까지 비대면으로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를 구현했다. 오토플러스는 서울시 자동차등록번호판 발급대행사로서 자동차 번호판 제작 및 교부 시설인 ‘오토플러스 강서 번호판 제작소’를 운영 중이다. 기존에는 민원인이 자동차 번호판을 발급받으려면 지자체에 방문하여 서류 작성 및 제출, 결제 등의 대면 절차를 거쳐야 했지만, 앞으로는 오토플러스가 개발한 전용 앱을 통한 비대면 번호판 제작 신청이 가능해졌다. 민원인은 QR 코드나 링크를 통해 전용 앱에 접속 후 필요한 정보만 입력하면 번거로운 주문 절차 없이 바로 번호판
2023-11-02 09:44
-
닥터방기원, 신세계 면세점에 제품 22종 입점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DR.BANGGIWON)이 신세계 면세점 입점 소식을 2일 전했다.닥터방기원은 신세계 면세점 본점과 온라인 매장에 입점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입점 제품으로는 랩 샴푸, 댄드러프 샴푸, 쿨 샴푸, 맥주효모 샴푸, 랩 트리트먼트 등 스테디셀러를 비롯해 바이오틴 탈모샴푸, 더마 릴리프 라인 6종, 선크림 3종 등 탈모케어 샴푸 외 스킨케어 제품까지 다양하게 라인업 됐다.브랜드 대표 제품인 랩 샴푸는 미세먼지까지 제거하는 데일리 탈모케어 샴푸로 피지 조절과 각질 케어에 효과적인 자연유래 특허성분이 두피와
2023-11-02 09:37
-
푸마, 앰버서더 아이브와 스노우배 캠페인 런칭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올 겨울 머스트해브 부츠가 될 ‘스노우배(Snowbae)’를 출시하며 APAC 앰버서더 아이브(IVE)와 함께한 캠페인을 공개했다. 푸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스타일리시함은 물론 실용성까지 갖춘 윈터 부츠 스노우배를 선보이며, 따뜻하고 포근한 별장으로 겨울 여행을 떠난 아이브의 화보 및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팝한 컬러가 돋보이는 푸마의 다운 재킷과 베스트를 믹스매치한 아이브의 감각적인 윈터 스타일링도 엿볼 수 있다. 스노우배는 라이프스타일 방한 부츠로 패딩 소재 겉감에 따뜻함을 더해주는 털 라이닝으로 디자인돼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머드 가드를 더해 뛰어난 내구성을 겸비했으며 겨울 부츠에
2023-11-02 09:31
-
아이소이 티퍼런스, 핸드크림 2종 한정 출시
라이프 티라피 브랜드 티퍼런스가 자연유래 향으로 일상 속 힐링을 선사할 핸드크림 2종 ‘NEW 티퍼런스 핸드티라피 퍼플 프레쉬가든’과 ‘티퍼런스 핸드티라피 퍼플 포레스트’를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티퍼런스의 핸드크림 2종은 ‘향으로 시간을 멈추다’라는 컨셉 아래 쉴 시간도 없이 바쁜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티퍼런스의 테마인 ‘잠시, 멈춤’의 시간을 제공하고, 푸르른 숲에서 숨을 돌릴 수 있는 힐링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신제품 2종은 깊고 진한 보습부터 미백, 주름 개선까지 이중 기능성을 갖춘 프리미엄 핸드 케어 제품이다. 프랑스 그라스(GRASS) 지역의 300년 향료 제조 노하우로 100% 자연유래향을 담아 바
2023-11-02 09:26
-
디아지오코리아, 싱글몰트 위스키 8종 ‘2023 스페셜 릴리즈’ 출시
주류 기업 디아지오코리아가 특별한 싱글몰트 위스키 8종으로 구성된 한정판 컬렉션 ‘2023 스페셜 릴리즈(Special Release 2023)’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디아지오가 2001년부터 매년 선보이고 있는 내추럴 캐스크스트렝스 컬렉션인 ‘스페셜 릴리즈(Special Release)’의 최신작이다. 세계에서 가장 큰 싱글몰트 스카치위스키 숙성고에서 세계 최고의 위스키 장인들이 선정한 컬렉션으로 한정 수량 판매된다. ‘위스키, 문화의 교류(Spirited Xchange)’를 테마로 한 이번 컬렉션은 ‘2023 스페셜 릴리즈’를 통해 첫 작품을 선보이는 로즈아일 증류소의 ▲로즈아일 12년, 그간 출시된 글렌킨치 중 가장 오랜 숙성년도의 제품
2023-11-02 09:21
-
레드페이스,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 ‘착한 다운’ 출시
아웃도어 레드페이스에서 보온성을 강화한 다운 재킷을 출시했다고 밝혔다.레드페이스가 2023년 가을∙겨울 다운 라인업에서 첫 번째로 선보이는 타슬란 라운드 다운 재킷은 동물 복지 시스템을 준수한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을 받은 충전재를 사용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RDS는 ‘책임 다운 기준(Responsible Down Standard)’의 약자로 동물 학대와 관련된 행위를 하지 않고 윤리적인 방법으로 다운을 채취, 유통 과정까지 이를 준수한 상품에 발행되는 인증마크다. 레드페이스는 매년 해당 충전재를 사용한 다운 재킷을 출시함으로써 자연과 함께하는 아웃도어 브랜드의 윤리적 가치를 강조하고 있다.남녀 공용 상품으로 연인, 친구 간
2023-11-02 08:51
-
도미노피자, 2023 한국시리즈 우승팀 맞추기 이벤트 진행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2023 KBO 리그 한국시리즈 우승팀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도미노피자는 오는 3일부터 15일까지 로그인을 완료한 온라인 회원에게 한국시리즈 3개 팀 중 1개의 팀을 우승팀으로 예측할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종료 후 우승팀을 맞춘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출시 예정인 신제품 도미노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피자 주문 시 최대 3회까지 추가 응모가 가능하며, 응모할수록 이벤트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와 한국프로야구를 사랑해 주시는 야구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포스트시즌의 우승팀도 맞추고 도미노콘도
2023-11-02 08:47
-
에이피알, 세븐틴 디에잇과 '널디' 23FW 룩북 공개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은 지난 1일 널디 자사몰과 SNS 등을 통해 그룹 세븐틴 소속 ‘디에잇(THE 8)’과 함께한 룩북을 선보였다. 최근 새로운 디자인과 과감한 변화를 담아낸 23FW 컬렉션을 선보인 널디는 올해 초부터 브랜드의 색다른 모습을 보이기 위해 노력해 왔다. 이번에 디에잇과 선보인 룩북은 ‘널디의 계절’인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새로워진 널디를 보여주는 ‘컨셉추얼 룩북’이다. 널디 브랜드를 통해 가요계 대표 ‘패션 아이콘’으로서 면모를 유감없이 선보인 디에잇은 13인조 그룹 세븐틴의 멤버로서 국내외 탄탄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디에잇은 특히 남다른 스타일링과 꾸준한 변화로 남다른 패션 센스
2023-11-02 08:38
-
비비드로우 ‘화이트 토마토 글루타치온 래디언스 앰플’ 출시
고운세상코스메틱의 기능성 클린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가 글루타치온과 화이트 토마토를 활용한 신제품 ‘화이트 토마토 글루타치온 래디언스 앰플’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화이트 토마토 글루타치온 래디언스 앰플(40ml)’은 98.5% 고순도 글루타치온과 피부 톤을 케어하는 화이트 토마토의 시너지로 어떤 각도에서도 빛나는 입체 광을 선사하는 미백 기능성 앰플이다. 피부 각질층 10층까지 보습 개선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해 피부 표면은 물론 피부 속 깊이 수분을 전달해 속부터 물먹은 듯 맑고 투명한 피부 광을 선사한다. 비비드로우는 신제품 ‘화이트 토마토 글루타치온 래디언스 앰플’을 11월 2일부터 6일까
2023-11-02 08:27
-
아디다스, 마이쉘터(Myshelter) 윈터 자켓 출시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는 11월을 맞아 마이쉘터(Myshelter) 윈터 자켓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아디다스 마이쉘터는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덕분에 변덕스러운 날씨의 도심 속 일상에서도 다양하게 착용 가능한 스포츠웨어 라인이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마이쉘터 캠페인은 아디다스 앰버서더인 정호연과 함께 “나의 겨울에 반하다”라는 메시지로 전개된다. 아디다스 마이쉘터와 함께하는 겨울에 반하게 된다는 뜻과 추운 겨울 날씨에 거슬러 반(反)한다는 이중적인 의미를 담아, 정호연만의 스타일리시한 패딩 스타일을 선보인다. 특히 아디다스 마이쉘터 윈터 자켓은 아디다스만의 3중
2023-11-02 08:22
이시각 뉴스
-
1
네이버페이, 주담대 비교 서비스 취급액 1조 원 돌파
-
2
SC제일은행, 1Q 영업익 3.6% 늘었지만 당기 순익은 67.8% 감소…ELS상품 배상 영향
-
3
티웨이항공, 인천-자그레브 신규 취항…유럽 하늘길 본격 확장
-
4
SKT, ‘채리티 오픈’ 통해 기부 문화 확산 힘쓴다
-
5
이마트, 1분기 영업이익 45%↑…"오프라인 3사 통합 시너지 본격화"
-
6
더현대 서울, 인기 애니메이션 '하이큐!!' 팝업스토어 오픈
-
7
동서식품, 7호선 자양역서 ‘카누 휴식역’ 팝업스토어 진행
-
8
블랙핑크 제니, 팬클럽 BLINK 이름으로 한국해비타트에 1억원 기부
-
9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2024 플레이엑스포’ 참가
-
10
더네이쳐홀딩스, 2024년 1분기 매출 1272억원…전년 동 比 2.66%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