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밀알복지재단 알TV, 한국언론학회 ‘미디어 다양성 어워즈’ 최우수상 수상
밀알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알TV’가 지난 5일, 한국언론학회의 ‘제2회 미디어 다양성 어워즈’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미디어 다양성 어워즈’는 미디어의 다양성과 포용성을 증진하기 위해 한국언론학회가 지난해부터 시작한 공모전이다. 올해는 특히 장애에 대한 미디어 접근성과 재현에 중점을 두고 심사했다.알TV는 밀알복지재단이 장애인식개선과 즐거운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시작한 유튜브 채널로, 장애인들의 일상을 토크쇼, 브이로그, 상황극 등 재미있고 친근한 방식으로 전달하고 있다. 2020년 9월 채널 개설 후 현재까지 제작된 콘텐츠만 300편에 달한다. 알TV는 아이템 선정과 구성 등 콘텐츠 기획 단
2023-10-06 09:43
-
[브랜드평판] 하이브, 엔터테인먼트 상장기업 10월...1위
2023년 10월 엔터테인먼트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이브, 2위 카카오, 3위 JYP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엔터테인먼트 상장기업 3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9월 6일부터 10월 6일까지의 엔터테인먼트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2,850,53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엔터테인먼트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은 음원, 영화 및 드라마제작에 관련된 기업과 매니저먼트 관련회사를 분석했다., 대중문화시장에서의 한류열풍, OTT, IPTV, 스마트폰, 케이블TV, 테블릿PC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한 콘텐츠 소비 활성화로 콘텐츠
2023-10-06 09:39
-
안다르, 서울시 주최 ‘서울뷰티트래블위크’ 참가...라이프스타일 체험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서울시 주최의 ‘서울뷰티트래블위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서울시가 주최하는 ‘서울뷰티트래블위크’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서울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색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다. 안다르는 쉼과 맛, 멋 3가지 종류의 체험 기회 중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건강하고 행복한 쉼'이라는 주제로 다채로운 클래스를 진행할 방침이다. 안다르는 서울의 아름다움을 널리 전파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서울시의 취지에 공감하며 이번 행사에 적극 참여하게 됐다. 코로나19 이후 해외여행을 떠나는 국민들에 비해 한국을 찾는 해외 관광객 규모의 회복이 더딘 상황이 이어지자, 새로운 돌파구를 찾는데
2023-10-06 09:28
-
잇츠한불 브랜드 잇츠스킨, 화해 브랜드위크 진행
잇츠한불의 클리니컬 솔루션 브랜드 잇츠스킨(It’S SKIN)이 6일부터 10일까지 화해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잇츠스킨은 이번 화해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에서 잇츠스킨의 베스트셀러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 패드 감초줄렌’ 본품 2개로 구성한 기획 세트를 46% 할인하여 판매한다. 또 ’파워ㅋ 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 본품 2개와 본품 용량의 30ml 리필팩으로 구성한 이펙터 기획세트, ‘파워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크림 감초줄렌’으로 구성한 온리 화해 기획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패드 감초줄렌’은 2022년부터 국내 뷰티 어워드 6관왕을 석권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잇츠스킨
2023-10-06 09:23
-
“‘연인’ 파트2 더 휘몰아친다” 이학주X이다인X김윤우X이청아 캐릭터 포스터 공개 ‘시선강탈’
‘연인’ 파트1보다 더 강력하게 휘몰아칠 파트2가 온다. 오는 13일 밤 9시 50분 MBC 금토드라마 ‘연인’ 파트2가 첫 방송된다. ‘연인’은 파트1 방영 당시 최고 시청률 12.2%(닐슨코리아 전국)를 기록하며 전 채널 금토드라마 왕좌에 올랐고, 각종 화제성 지수에서도 압도적 1위 행진을 이어갔다. 이에 MBC 명품사극 계보를 잇는 대작으로 언론과 시청자의 호평 세례가 쏟아졌다. 특히 병자호란이라는 역사적 사건을 배경으로 각기 다른 서사와 매력을 지닌 입체적 캐릭터들이 만나 펼치는 다양한 이야기가 ‘연인’의 재미를 극대화했다는 반응이다. 대쪽 같은 사내 남연준(이학주 분), 현숙하고 자애로운 여인 경은애(이다인 분), 신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2023-10-06 09:10
-
생활맥주, 새로운 로컬 양조장 상생 프로젝트 개최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로컬 양조장 상생 프로젝트인 ‘탭 테이크 오버(Tap Take over)’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생활맥주는 수제맥주를 전문으로 국내 50여 개 로컬 양조장과의 협업을 통해 특색 있고 고품질의 수제맥주를 기획, 양조, 유통하는 대한민국 맥주 플랫폼이다.‘탭 테이크 오버’ 행사는 소비자들이 양조장에 가지 않아도 각 양조장만의 다양한 수제맥주 라인업과 수제맥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로컬 양조장 상생 프로젝트’이다. 이번 ‘탭 테이크 오버’ 행사 참여 양조장은 서울브루어리, 끽비어컴퍼니, 에일리언브루잉, 와일드캣브루잉 4곳으로 매주 화요일을 기점으로 1주일간 독점 판매된다.또한, 10일부터 매주 화
2023-10-06 09:05
-
아이스크림에듀, 습관나무 1주년 이벤트 진행
국내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이 이달 말까지 ‘습관나무’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습관나무는 매일 공부습관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동기를 유발해주고 보상도 제공하는 콘텐츠로, 지난해 11월, 2세대 스마트러닝 ‘홈런 2.0’과 함께 선보였다. 출석과 그 날의 학습을 성실하게 한 달 동안 수행하면 '습관나무' 한 그루가 완성된다. 1년 동안 10그루 이상의 나무를 완성시키면 아이의 이름으로 실제 나무 한 그루가 양묘장에 기부되고, 아이도 선물로 반려 나무 한 그루를 받게 된다. 홈런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난 1년 간 습관나무 10그루 이
2023-10-06 08:58
-
알바몬 조사, 자영업 사장님 ‘장기 근속 알바생’ 선호
자영업 사장님들이 가장 선호하는 알바생은 장기 근속 가능자인 것으로 나타났다.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이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자사 플랫폼에 등록된 채용공고 빅데이터 608만여건을 분석한 결과다. 알바몬은 채용공고에 기재된 근무 정보를 △기간과 △요일로 구분해 분석했다. 먼저, 공고에 등록된 기간을 살펴보면 매장을 운영하는 사장님들은 단기 알바생보다 장기 알바생을 더 뽑고 싶어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1년 이상 근무 가능자’를 채용한다는 공고가 33.6%로 가장 많았던 것. 다음으로 △6개월~1년이 32.1%로 근소한 차이로 뒤를 이었다. △3개월~6개월 근무할 알바생을 찾는 공고가 20.2%를 차지했고, △1개월~3개월 근무자를
2023-10-06 08:48
-
세라젬, 日 ‘굿디자인 어워드 2023’ 2관왕 수상
세라젬이 올해 일본 굿디자인 어워드 ‘웰니스와 마사지 아이템(Wellness & Massage Item)’ 부문에 안마의자 파우제 M4 등 2개 제품이 본상(Winner)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1957년에 창설된 일본 굿디자인 어워드는 일본디자인진흥원(JDP)이 주관하는 일본 최고 권위의 디자인 시상식이다. iF·레드닷·IDEA와 함께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세라젬의 안마의자 파우제 M4와 헬스케어 의료기기 마스터 S4는 이번 시상에서 디자인 요소, 혁신성, 사용성 등 종합 심사에서 좋은 점수를 얻어 첫 출품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파우제 M4는 우아한 곡선라인, 천연 소가죽 등을 적용한 품격 높은 외관과 실내 인테리어와 자연스럽게 조화
2023-10-06 08:45
-
컴포즈커피 ‘찾아가는 커피트럭’ 경북보건대 축제 방문
컴포즈커피가 지난 5일 경북보건대학교 축제 현장에 방문해 ‘찾아가는 커피트럭’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커피트럭 이벤트는 컴포즈커피가 지난 9월 업무협약을 맺은 경북보건대학교의 학생들을 응원하고 더 즐거운 축제 문화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컴포즈커피는 이 날 축제에 참여해 학업에 지친 학생들과 어려운 경기 상황을 헤쳐나가고 있는 지역 주민들에게 음료를 나눠주며, 심신을 위로했다. 컴포즈커피는 축제 당일 아이스 아메리카노, 자몽에이드, 청포도에이드 등 인기 메뉴들을 무료로 제공했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산학협력을 맺은 경북보건대학교의 학생들과 함께 어울려 축제도 즐기고, 컴포즈커피에 대한 긍
2023-10-06 0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