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라렌 X 투미, 여행 정점 ‘럭셔리 여행 컬렉션’ 2종 출시
영국의 럭셔리 스포츠 및 슈퍼카 브랜드 맥라렌이 세계적인 여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투미(TUMI)와 협업한 ‘맥라렌X투미 럭셔리 여행 컬렉션’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양사 협업으로 선보인 맥라렌X투미 럭셔리 여행 컬렉션은 ‘에어로 롤링 트렁크(Aero Rolling Trunk)’와 ‘에어로 장거리 여행 패킹 케이스 캐리어(Aero Expanded Trip Packing Case)’ 2가지이다. 2019년부터 맥라렌과 투미는 파트너십을 이어오며 맥라렌X투미 여행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혁신과 럭셔리가 어우러진 새로운 경지를 개척해왔다. 이번에 출시한 에어로 롤링 트렁크(Aero Rolling Trunk), 에어로 장거리 여행 패킹 케이스 캐리어(Aero Extended Trip
2023-09-26 10:29
-
교육진흥원, 문화예술교육 연구 논문 및 콘텐츠 공모전 개최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보균)와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원장 박은실, 이하 교육진흥원)이 2023년 ‘문화예술교육 연구 논문 공모전’과 ‘문화예술교육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모든 국민이 일상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문화예술교육을 지향하는 교육진흥원의 비전에 발맞춰, 인구, 세대, 환경 등 다양한 사회 변화에 대응하는 문화예술교육 분야의 다각적인 연구 활성화 및 콘텐츠 개발·확산 동력을 제공하고자 실시된다. 공모 분야는 문화예술교육 관련 자유 주제로 ▲문화예술교육 연구 논문 공모전 ▲문화예술교육 콘텐츠 공모전 총 2개로 나누어 진행하며, 문화예술교육에 관심이 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
2023-09-26 10:09
-
레드페이스, 남녀 방풍 후디 재킷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기온 변화가 잦은 가을철 야외 활동 시 착용하기 좋은 아웃도어 아우터 ‘핀스트라이프 후디 재킷’을 선보였다고 밝혔다.핀스트라이프 후디 재킷은 우수한 방풍기능과 경량성의 레드페이스 자체 개발 소재 ‘쉘텍스 엑스 라이트’를 적용해 바람은 견고하게 차단해 주고, 재킷 자체의 무게는 덜어내 활동성과 휴대성을 동시에 높였다. 해당 재킷은 심플한 화이트 컬러에 전면 지퍼라인과 밑단의 배색 포인트로 활동적인 분위기를 더해 등산, 낚시, 캠핑 등 가을 레저활동은 물론 스포츠웨어로도 활용하기 좋다.남성용 제품 ‘핀스트라이프 후디 재킷’과 허리선을 살려 더욱 슬림하게 연출할 수 있는 여성용 ‘핀
2023-09-26 10:05
-
매일유업, 소아암 환아들에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기부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이 추석을 맞아 항암치료를 받으며 힘들어 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3종 제품 6천개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상반기 3월에도 소아암 환아들에게 동일 제품을 지원한 이후 두 번째다. 소아암 환아들은 치료과정에서 면역 기능이 떨어져 무균식 식사를 해야 하고 때로는 항암제 부작용으로 인해 오심, 구토 및 입이 헐어 제대로 식사를 못하는 경우가 많다. 평균적으로 약 3년 정도의 입원 및 통원 치료를 하는데, 특히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은 멸균 처리한 제품이 드물어 환아들은 치료기간 중 먹기 어려운 간식이다. 이번에 기부한 ‘상하목장 얼려먹는
2023-09-26 10:01
-
취준생, 가장 취업하고 싶은 금융회사 1위...KB국민은행
신입 취업을 준비하는 구직자 10명중 7명이 ‘금융권 회사에 취업할 의사가 있다’고 답했다. 이들은 가장 취업하고 싶은 금융회사로 ‘KB국민은행’을 꼽았다. 메타 커리어 플랫폼 잡코리아가 신입 취업을 준비하는 4년대졸 학력의 구직자 407명을 대상으로 <금융권 취업 선호도>를 조사해 발표했다. 먼저 ‘금융권에 취업할 의사가 있는가’라는 질문에 전체 응답자 10명중 7명에 달하는 78.1%가 ‘있다’고 답했다.특히 상경계열 전공자 중에는 대부분에 달하는 90.4%가 ‘금융권에 취업할 의사가 있다’고 답했고, 인문계열(76.8%), 사회과학계열(76.7%) 전공자 중에도 이러한 답변이 상대적으로 높았다. 금융권 중에도 ‘은행’ 취업을
2023-09-26 09:52
-
컴포즈커피, 연세대 23년 헌혈정기전 방문 커피트럭 이벤트 진행
컴포즈커피가 지난 고려대학교 헌혈정기전 방문에 이어, 연세대학교에서 열린 ‘2023 헌혈정기전’ 현장에도 방문해 ‘찾아가는 커피트럭’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컴포즈커피는 헌혈에 대한 관심을 독려하고 그 중요성을 알리고자 이번 행사에 동참했다. 지난 25일 진행된 이번 커피트럭 이벤트를 통해 헌혈에 동참하는 학생 및 교직원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달했다. 컴포즈커피는 이벤트 당일 연세대학교 내 헌혈 버스 옆에서 헌혈에 참여하는 재학생, 졸업생, 교직원에게 무료로 음료를 제공했다. 제공한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레몬에이드, 청포도에이드 등으로 컴포즈커피 인기 메뉴들이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양교의
2023-09-26 09:48
-
한국P&G 다우니, 추가헹굼제로 세탁세제 출시
한국P&G 다우니가 추가 헹굼 과정 없이도 강력한 세정력을 자랑하는 ‘다우니 추가헹굼제로 세탁세제’를 오는 10월 1일 주요 온라인 및 전국 대형마트와 소매점 등에 출시한다고 밝혔다.P&G 내부 조사에 따르면, 국내 소비자 중 약 67%가 세탁기에 기본으로 설정된 헹굼 횟수 외에 1회 이상의 추가 헹굼을 하고 있으며, 이는 세탁 후에도 남아있을지 모르는 세제 잔여물에 대한 우려 때문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한국 소비자들의 세탁 습관을 고려해, 이번 다우니 추가헹굼제로 세탁세제는 세제의 거품 발생량을 줄여 세탁 헹굼 횟수를 추가하지 않아도 세제 잔여물 걱정 없이 깔끔하게 세탁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세제 잔여물에 대한 걱정
2023-09-26 09:45
-
테라로사, 10월 1일 세계 커피의 날 기념 기부행사 진행
국내 스페셜티 커피 시장을 선도하는 테라로사(TERAROSA)가 오는 10월 1일세계 커피의 날을 맞이하여 브라질 소규모 커피 농가들을 지원하는 ‘브라질 프로젝트’에 수익금 일부를 전달하는 기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테라로사의 세계 커피의 날 기부 프로모션은 테라로사 온라인몰과매장에서 진행된다.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테라로사 온라인 몰에서는 브라질 산 원두 및 드립백 구매 시 일정 금액이 기부되며, 매장에서는 원두, 드립백 구매는 물론 핸드드립 커피에도 적용된다. 또, 10월 1일 세계커피의 날 당일 방문하는 고객들 중 브라질 칸디도 커피를 선택하면 동일 음료를 즉시 추가 증정하는 1+1 행사가함께 진
2023-09-26 09:42
-
네파, 1993스튜디오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90년대 감성을 모티브로 전개되는 ‘1993스튜디오’와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1993스튜디오’는 문화 탄생과 도약, 세대교체로 들끓던 시기인 90년대의 진정성을 그리워하며, 90년대 뉴욕의 길거리 농구, 힙합 음악, 그라피티 등에서 영감을 받은 고감도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이다. 이번 ‘네파x1993스튜디오’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Original 90’s exciting’을 메인 테마로 90년대 스포츠웨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네파의 자유로운 감성과 1993스튜디오의 빈티지한 무드가 결합된 스타일로 다운 점퍼, 트레이닝 셋업 등을 포함한 총 6가지 아이템을 선보였다. 컬렉션
2023-09-26 09:32
-
에티오피아 아세파, 2023 베를린 마라톤 대회 2연패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후원선수인 티기스트 아세파(26·에티오피아)가 지난 24일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2023 베를린 마라톤에서 42.195km를 2시간 11분 53초로 달려, 여자 세계 마라톤 신기록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서 티기스트 아세파는 아디다스의 새로운 러닝화 ‘아디제로 아디오스 프로 EVO 1’를 신고 종전 세계 기록인 2시간 14분 04초를 2분 11분이나 단축시켰고 이는 불가능하다고 여겨지던 여자 마라톤 2시간 10분대를 깰 수 있는 가능성을 더욱 높여 세계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디제로 아디오스 프로 EVO 1은 138g이라는 브랜드 역사상 가장 가벼운 무게로, 선수들이 착용시 최고의 실력을 발휘하여 새로운 기록을 달성할
2023-09-26 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