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스크림 홈런, 중학교 ‘시험대비 실시간 Q&A’ 서비스 론칭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이 중등 내신 점수 향상을 위한 서비스 ‘시험대비 실시간 Q&A’를 선보인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중학교 중간고사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는 회원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도움으로 학습 시간 단축과 성적 향상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7일 밝혔다. ‘시험대비 실시간 Q&A’는 오는 11일부터 2주간 매일 오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네이버 카페를 통해 운영된다. 학습자 질문에 대한 답변은 학원 강사 등 각 과목별 전문가가 당일 30분 이내에 게시한다. 아이스크림 홈런 중등 회원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홈런
2023-09-07 10:34
-
테이블웨어 코렐, 롯데백화점 일산점 신규 매장 오픈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롯데백화점 일산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롯데백화점 일산점’ 코렐 매장은 롯데백화점 일산점 8층에 자리했다. 이번 매장은 세계 유일의 3중 압축 천연 비트렐 유리로 만든 다양한 패턴의 코렐 디너웨어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으며, 코렐 브랜드의 신제품 '블루다이아'와 골드 라인의 패턴으로 고급스러운 상차림을 가능하게 하는 스테디셀러 '골든인피니티'를 만나볼 수 있다. 코렐 브랜드 관계자는 “롯데백화점 일산점은 수도권 북부지역의 중심 상권에 위치한 만큼 이번 매장 오픈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
2023-09-07 10:24
-
사케 명가 미야사카, 준마이주 ‘마스미 카야’ 출시
1662년 창업한 일본 사케의 명가 미야사카양조㈜는 대표 브랜드이자 천하의 명주로 불리는 사케, 마스미의 신제품인 ‘마스미 카야 준마이(720ml/300ml, 알코올 14%, 정미율 70%)’를 가을 시즌에 맞추어 7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스미 카야 준마이는 수확의 가을에 펼쳐진 황금빛 논밭 풍경에서 영감을 받아 나가노현에서 생산한 쌀과 7호계 자사 오리지널 효모를 사용해 빚어낸 프리미엄 준마이주이다. 최근 2023 페미날리즈 콩쿠르 사케 부문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한 슈퍼 프리미엄 브랜드 마스미 산카(SANKA, 준마이다이긴죠)와 시간과 노력, 비용을 더 소요하는 유산균육성방식으로 만들어져 유제품을 연상시키는 은은한 향기와 차분
2023-09-07 10:21
-
CNCO, 애견용품 전문 브랜드 '홀리펫' 런칭
㈜씨엔씨오(CNCO)(대표 김은란)가 프리미엄 애견용품 전문 브랜드 ‘홀리펫’을 신규 런칭한다고 7일 밝혔다.‘홀리펫’은 강아지 마티와 고양이 루나를 대표적인 캐릭터로 상징화하여, 소통이 되지 않는 반려견들에게 도움을 주겠다는 컨셉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홀리펫만의 트렌디한 시그니처 컬러와 마티&루나 캐릭터를 활용한 카툰 일러스트 방식의 디자인 등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신선하게 반영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유니크하게 어필하고 있다. 브랜드 런칭과 더불어 선보일 신제품은 ▲자연 유래 성분 93% 순한처방에 극강의 실크결 세정효과까지 더한 펫샴푸 ‘실키드롭 솔루션 샴푸’, ▲도톰한 초극세사 소재로 산
2023-09-07 10:17
-
화해, 단독 기획상품 ‘ONLY화해’ 출시 4주년 기념 세일
버드뷰가 운영하는 뷰티 플랫폼 화해가 오직 화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인 ‘ONLY(온리)화해’ 출시 4주년을 기념해 ‘ONLY화해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12일까지 열리는 이번 할인전에는 화해쇼핑에서만 판매하는 ONLY화해 상품을 최대 83%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ONLY화해 4주년을 기념해 ▲전 상품 무료배송 ▲MD추천 ▲대용량 ▲1+1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ONLY화해는 화해 상품기획자(MD)가 사용자 리뷰, 판매 데이터 등을 분석해 기존 제품을 최신 트렌드에 맞게 기획세트로 재구성하거나,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새롭게 재탄생시킨 상품이다. 화해는 2019년 9월 ONLY화해 1호 상품을 출시
2023-09-07 10:14
-
네이처리퍼블릭, 비건 ‘콜드 쥬이시 프레시 겔 마스크’ 10종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이 10가지 과일을 착즙해 영양성분을 그대로 담은 ‘콜드 쥬이시 프레시 겔 마스크’ 10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콜드 쥬이시 프레시 겔 마스크’는 10가지 과일을 착즙해 영양성분을 그대로 담은 것은 물론 비건 인증을 받은 친환경 스킨핏 시트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원료 저온 압착 공법을 사용해 원료 본연의 성분을 추출한 것이 장점으로, 압착온도 30℃ 이하에서 48시간 침지 추출 후 압착하여 열에 약한 영양분의 파괴를 최소화해 원재료 영양성분을 그대로 담았다. 또한 풋토마토, 복분자 등 어린 열매에서 추출한 특허 콤플렉스 성분으로 피부에 영양감을 듬뿍 전달한다. 제품은 10가지 과일 원물을 담
2023-09-07 10:02
-
[브랜드평판] 뉴진스, 광고모델 2023년 9월...1위
2023년 9월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뉴진스, 2위 손흥민, 3위 임영웅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8월 7일부터 9월 7일까지 측정한 광고모델 브랜드 빅데이터 26,469,857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광고모델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분석은 광고모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와 관계,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광고모
2023-09-07 09:57
-
밀알복지재단, 스토리텔링 공모전 ‘일상 속의 장애인’ 시상식 개최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은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사장 조향현)과 함께 제9회 스토리텔링 공모전 ‘일상 속의 장애인’ 시상식을 서울 강남구 밀알복지재단에서 지난 6일 개최했다고 밝혔다.스토리텔링 공모전 ‘일상 속의 장애인’은 장애인과 관련된 일상 속 이야기를 통해 장애인식개선을 도모하고자 2015년부터 진행되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일상부문과 고용부문으로 나누어 공모해 장애인 고용에 대한 차별과 편견 타파도 도모했다.일상부문의 보건복지부 장관상은 이음미 씨의 ‘빙산의 일각’이 수상했다. ‘빙산의 일각’은 화자가 장애를 갖고 있는 남편과 처음 만났던 때부터 위기를 극복하고 결혼하기까지의 이야기로 남편의 장애
2023-09-07 09:51
-
밀크터치, 아이 팔레트와 마스카라 신제품 출시
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가 가을 메이크업을 위한 아이 팔레트와 마스카라 신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밀크터치는 유니크한 색감이 돋보이는 ‘비 마이 베스트 프렌즈 하우스 팔레트’ 3종과 자연스럽고 또렷한 아이 메이크업 연출을 돕는 ‘올데이 스키니앤롱 마스카라’를 출시했다. ‘비 마이 베스트 프렌즈 하우스 팔레트’는 흔하지 않은 색감을 조화롭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밀착력 높은 매트 텍스처와 은은한 펄감을 담은 쉬머 텍스처를 하나로 담아 10가지 종류의 컬러를 팔레트 하나로 구현했다. 덧바를수록 자연스럽게 레이어링 되기 때문에 분위기 있는 음영 메이크업을 완
2023-09-07 09:48
-
하반기, 카페에서 오프라인 채용설명회 여는 기업 늘어
하반기 채용 시즌을 맞아, 카페에서 이색 채용설명회를 여는 기업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지난 6일 채용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에 따르면 하반기를 맞아 카페에서 이색 채용설명회를 여는 기업이 크게 증가했다고 한다. 취준생 무료 ‘캐치카페’에서 9월 채용설명회를 진행하는 기업으로는 DB손해보험, 한국항공우주산업(KAI), 호텔신라, CJ올리브영 등이 있다. DB손해보험은 이달 12일, 14일 이틀간 각각 캐치카페 신촌점과 안암점에서 하반기 공채 직무상담회를 연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오후 2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며, 채용담당자와 직무별 현직자가 진행을 맡아 궁금했던 부분을 직접 물어볼 수 있다.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서류
2023-09-07 09: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