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9(일)

사용자 리뷰, 판매 데이터 반영해 새롭게 재탄생시킨 상품 200개 이상 출시

화해, 단독 기획상품 ‘ONLY화해’ 출시 4주년 기념 세일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버드뷰가 운영하는 뷰티 플랫폼 화해가 오직 화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인 ‘ONLY(온리)화해출시 4주년을 기념해 ‘ONLY화해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12일까지 열리는 이번 할인전에는 화해쇼핑에서만 판매하는 ONLY화해 상품을 최대 83%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ONLY화해 4주년을 기념해 전 상품 무료배송 ▲MD추천 대용량 ▲1+1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ONLY화해는 화해 상품기획자(MD)가 사용자 리뷰, 판매 데이터 등을 분석해 기존 제품을 최신 트렌드에 맞게 기획세트로 재구성하거나,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새롭게 재탄생시킨 상품이다. 화해는 2019 9 ONLY화해 1호 상품을 출시한 이후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현재까지 200개 이상의 단독 상품을 선보였다.

먼저, ONLY화해 상품 기준으로 매년 매출 순위 3위권에 든 토리든의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 세트, 에스네이처의 아쿠아 수분크림 세트는 매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게 대용량으로 구성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ONLY화해 신규 상품도 소개한다. ▲비플레인 녹두 클렌징 오일 기획세트’ ▲스킨1004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세럼 트윈팩’ ▲휴캄자작나무 마스크팩 세트등 인기 스킨케어 제품을 만나볼 있다.

화해 관계자는사용자들의 솔직한 리뷰를 통해 고객 니즈를 먼저 파악하고 이에 맞는 ONLY화해 상품을 기획하는 것은 화해쇼핑만의 차별점이라며 앞으로 데이터 활용 및 MD 역량을 강화해 소비자가 더욱 만족할 수 있는 뷰티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